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skip to content)
퀵메뉴 바로가기
마이메뉴 바로가기
도서관정보 바로가기
글로벌메뉴
주메뉴
이용안내
신청방법
저널목록
인기 학술지
원문검색
CNU Search
RISS Search
ScienceON Search
FRIC Search
신청내역
관리자 목록
센터소개
소개
연혁
운영시간
조직
게시판
센터소식
이용문의
자료실
이용안내
신청방법
저널목록
인기 학술지
원문검색
CNU Search
RISS Search
NDSL Search
FRIC Search
신청내역
센터소개
소개
연혁
운영시간
조직
게시판
센터소식
이용문의
자료실
CNU Search
|
Home
>
원문검색
>
CNU Search
>
가나다리스트
탭메뉴
기본검색
가나다리스트
전체
ㅣ
A
B
C
D
E
F
G
H
I
J
K
L
M
N
O
P
Q
R
S
T
U
V
W
X
Y
Z
ㅣ
가
나
다
라
마
바
사
아
자
차
카
타
파
하
기타
검색 타입
전체
서명
저자
발행처
ISSN
수록DB
키워드
전방일치
완전일치
결과내 검색
검색어
[가나다ABC : 기타]
총
47
건 중
47
건 출력
2/3
페이지
제한항목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검색결과제한
자료유형
기사
(47)
저자
Viswanathan, M.
(3)
Bose, M.; Burns, A.C.; Folse, J.A.G.
(2)
Chang, C.-T.; Lee, Y.-K.
(2)
Chatzidakis, A.; Smith, A.P.; Hibbert, S.
(2)
Hemetsberger, A.; Kittinger-Rosanelli, C.M.T.; Friedmann, S.
(2)
Hoffman, D.; Kopalle, P.; Novak, T.
(2)
Parsons, E.
(2)
Scott, L.; Maclaran, P.
(2)
Shen, H.; Wan, F.; Wyer, R.S.
(2)
Veeck, A.; Yu, H.; Burns, A.C.
(2)
Woisetschlaeger, D.M.; Haselhoff, V.J.
(2)
Bagchi, R.; Davis, D.
(1)
Brough, A.; Isaac, M.; Chernev, A.
(1)
Gao, L.; Wheeler, S.C.; Shiv, B.
(1)
Hamilton, K.; Catterall, M.
(1)
Hemetsberger, A.; Kittinger-Rosanelli, C.; Mueller, B.
(1)
Heuvinck, N.; Geuens, M.; Vermeir, I.
(1)
Heuvinck, N.; Vermeir, I.; Geuens, M.
(1)
Irmak, C.; Norton, D.; Rose, R.
(1)
Kim, J.; Kim, J.-E.
(1)
Kim, S.; McGill, A.L.
(1)
Koo, M.; Urminsky, O.
(1)
Lalos, M.
(1)
Lembregts, C.; Pandelaere, M.
(1)
Littlefield, J.; Siudzinski, R.
(1)
더보기
(20)
more...
더보기 취소
출판사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45)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2)
발행년도
2009
(20)
2008
(10)
2012
(7)
2013
(5)
1993
(1)
1994
(1)
1996
(1)
1997
(1)
2003
(1)
더보기
(4)
더보기 취소
검색간략리스트
항목선택
서명
저자
발행처
원문제공시작년
정렬
오름차순
내림차순
5
10
15
20
30
50
100
21.
서명
``Is That a Real Song or Did You Just Make It Up?'' Styles of Authenticity in the Cultural (Re)production of Music
저자
Littlefield, J.; Siudzinski, R.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12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22.
서명
``Keeping It Real'': Marketing Implications of Brand Authenticity
저자
Minor, M.; LeBoeuf, R.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12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23.
서명
``My Fifty Pairs of Shoes are all Different!'' : Exploring and Explaining Exorbitant Buying
저자
Bose, M.; Burns, A.C.; Folse, J.A.G.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9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24.
서명
``My Fifty Pairs of Shoes are all Different!'' : Exploring and Explaining Exorbitant Buying
저자
Bose, M.; Burns, A.C.; Folse, J.A.G.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9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25.
서명
``One Size Fits Others'': The Role of Label Ambiguity in Targeting Diverse Consumer Segments
저자
Irmak, C.; Norton, D.; Rose, R.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13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26.
서명
``Roll Your Own'' Religion: Consumer Culture and the Spiritual Vernacular
저자
Scott, L.; Maclaran, P.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9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27.
서명
``Roll Your Own'' Religion: Consumer Culture and the Spiritual Vernacular
저자
Scott, L.; Maclaran, P.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9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28.
서명
``Set the table'' : Women Communicating Status at Home
저자
Sredl, K.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8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29.
서명
``Size Counts'' : The Effect of Queue Length on Choice between Similar Restaurants
저자
Raz, O.; Ert, E.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8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30.
서명
The 99 Price Ending as a Signal of a Low-Price Appeal
저자
Schindler, R. M.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3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31.
서명
The ``Dark Side'' of Brand Alliances: How the Exit of Alliance Members Affects Consumer Perceptions
저자
Woisetschlager, D.M.; Michaelis, M.; Backhaus, C.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8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32.
서명
``The Good, the Bad and the Certain'' When Ambivalent Attitudes Affect Intention Differently
저자
Heuvinck, N.; Geuens, M.; Vermeir, I.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13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33.
서명
The ``I'' of the Beholder: The Impacts of Gender Differences and Self-Referencing on Charity Advertising
저자
Chang, C.-T.; Lee, Y.-K.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9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34.
서명
The ``I'' of the Beholder: The Impacts of Gender Differences and Self-Referencing on Charity Advertising
저자
Chang, C.-T.; Lee, Y.-K.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9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35.
서명
The ``Kick Him While He's Down'' Effect: Consumers' Responses to Unfortunate Leaders when Judging Corporate Crime
저자
Ward, M.K.; Irwin, J.R.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8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36.
서명
``The Name Remains the Same for Fans''-Why Fans Oppose Naming Right Sponsorships
저자
Woisetschlaeger, D.M.; Haselhoff, V.J.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9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37.
서명
``The Name Remains the Same for Fans''-Why Fans Oppose Naming Right Sponsorships
저자
Woisetschlaeger, D.M.; Haselhoff, V.J.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9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38.
서명
The ``Proper Meal'' and Social Capital in Urban China
저자
Veeck, A.; Yu, H.; Burns, A.C.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9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39.
서명
The ``Proper Meal'' and Social Capital in Urban China
저자
Veeck, A.; Yu, H.; Burns, A.C.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9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40.
서명
The ``Right'' Consumers for the Best Concepts: A Methodology for Identifying Emergent Consumers for New Product Development
저자
Hoffman, D.; Kopalle, P.; Novak, T.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9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
2
3
임시보관함보기
하단메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