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skip to content)
퀵메뉴 바로가기
마이메뉴 바로가기
도서관정보 바로가기
글로벌메뉴
주메뉴
이용안내
신청방법
저널목록
인기 학술지
원문검색
CNU Search
RISS Search
ScienceON Search
FRIC Search
신청내역
관리자 목록
센터소개
소개
연혁
운영시간
조직
게시판
센터소식
이용문의
자료실
이용안내
신청방법
저널목록
인기 학술지
원문검색
CNU Search
RISS Search
NDSL Search
FRIC Search
신청내역
센터소개
소개
연혁
운영시간
조직
게시판
센터소식
이용문의
자료실
CNU Search
|
Home
>
원문검색
>
CNU Search
>
가나다리스트
탭메뉴
기본검색
가나다리스트
전체
ㅣ
A
B
C
D
E
F
G
H
I
J
K
L
M
N
O
P
Q
R
S
T
U
V
W
X
Y
Z
ㅣ
가
나
다
라
마
바
사
아
자
차
카
타
파
하
기타
검색 타입
전체
서명
저자
발행처
ISSN
수록DB
키워드
전방일치
완전일치
결과내 검색
검색어
[가나다ABC : 전체]
총
16
건 중
16
건 출력
1/1
페이지
제한항목
기사
Bagozzi, R. P.
검색결과제한
자료유형
기사
(16)
저자
Bagozzi, R. P.
(14)
Bagozzi, R. P
(2)
출판사
JOHN WILEY & SONS LTD
(6)
American Psychological Association, etc.]
(2)
Taylor & Francis
(2)
00
(1)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1)
ELSEVIER
(1)
Elsevier Science B.V; Amsterdam
(1)
JOHN WILEY & SONS
(1)
LAWRENCE ERLBAUM ASSOCIATES, INC.
(1)
더보기
(4)
더보기 취소
발행년도
2000
(4)
1994
(2)
1997
(2)
2003
(2)
1993
(1)
1996
(1)
1999
(1)
2008
(1)
2010
(1)
2012
(1)
더보기
(5)
더보기 취소
검색간략리스트
항목선택
서명
저자
발행처
원문제공시작년
정렬
오름차순
내림차순
5
10
15
20
30
50
100
1.
서명
Alternative approaches for thinking about and modeling consumer decisions in relationships
저자
Bagozzi, R. P.
발행처
Elsevier Science B.V; Amsterdam
원문제공시작년
2012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2.
서명
Construct validation of a measure of adaptive-innovative cognitive styles in consumption
저자
Bagozzi, R. P.
발행처
00
원문제공시작년
1996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3.
서명
Consumer Recycling Goals and Their Effect on Decisions to Recycle: A Means-End Chain Analysis
저자
Bagozzi, R. P.
발행처
JOHN WILEY & SONS LTD
원문제공시작년
1994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4.
서명
Cultural and Situational Contingencies and the Theory of Reasoned Action: Application to Fast Food Restaurant Consumption
저자
Bagozzi, R. P.
발행처
LAWRENCE ERLBAUM ASSOCIATES, INC.
원문제공시작년
2000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5.
서명
Culture Moderates the Self-Regulation of Shame and Its Effects on Performance: The Case of Salespersons in the Netherlands and the Philippines/
저자
Bagozzi, R. P
발행처
American Psychological Association, etc.]
원문제공시작년
2003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6.
서명
Discursive Psychology: An Alternative Conceptual Foundation to Means - End Chain Theory
저자
Bagozzi, R. P.
발행처
JOHN WILEY & SONS LTD
원문제공시작년
2000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7.
서명
Goal-Directed Behaviors in Marketing: Cognitive and Emotional Perspectives
저자
Bagozzi, R. P.
발행처
JOHN WILEY & SONS LTD
원문제공시작년
1997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8.
서명
Goal-Directed Behaviors in Marketing: The Role of Emotion, Volition, and Motivation
저자
Bagozzi, R. P.
발행처
JOHN WILEY & SONS LTD
원문제공시작년
1997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9.
서명
Hierarchical Representation of Motives in Goal Setting/
저자
Bagozzi, R. P
발행처
American Psychological Association, etc.]
원문제공시작년
2003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0.
서명
On the Neglect of Volition in Consumer Research: A Critique and Proposal
저자
Bagozzi, R. P.
발행처
JOHN WILEY & SONS LTD
원문제공시작년
1993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1.
서명
Public Service Advertisements: Emotions and Empathy Guide Prosocial Behavior
저자
Bagozzi, R. P.
발행처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원문제공시작년
1994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2.
서명
Representation of measurement error in marketing variables: Review of approaches and extension to three-facet designs
저자
Bagozzi, R. P.
발행처
ELSEVIER
원문제공시작년
1999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3.
서명
Some insights on visual and verbal processing strategies
저자
Bagozzi, R. P.
발행처
Taylor & Francis
원문제공시작년
2008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4.
서명
Structural equation models are modelling tools with many ambiguities: Comments acknowledging the need for caution and humility in their use
저자
Bagozzi, R. P.
발행처
Taylor & Francis
원문제공시작년
2010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5.
서명
The Poverty of Economic Explanations of Consumption and an Action Theory Alternative
저자
Bagozzi, R. P.
발행처
JOHN WILEY & SONS
원문제공시작년
2000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6.
서명
The Year 2000: Looking Forward
저자
Bagozzi, R. P.
발행처
JOHN WILEY & SONS LTD
원문제공시작년
2000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
임시보관함보기
하단메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