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skip to content)
퀵메뉴 바로가기
마이메뉴 바로가기
도서관정보 바로가기
글로벌메뉴
주메뉴
이용안내
신청방법
저널목록
인기 학술지
원문검색
CNU Search
RISS Search
ScienceON Search
FRIC Search
신청내역
관리자 목록
센터소개
소개
연혁
운영시간
조직
게시판
센터소식
이용문의
자료실
이용안내
신청방법
저널목록
인기 학술지
원문검색
CNU Search
RISS Search
NDSL Search
FRIC Search
신청내역
센터소개
소개
연혁
운영시간
조직
게시판
센터소식
이용문의
자료실
CNU Search
|
Home
>
원문검색
>
CNU Search
>
가나다리스트
탭메뉴
기본검색
가나다리스트
전체
ㅣ
A
B
C
D
E
F
G
H
I
J
K
L
M
N
O
P
Q
R
S
T
U
V
W
X
Y
Z
ㅣ
가
나
다
라
마
바
사
아
자
차
카
타
파
하
기타
검색 타입
전체
서명
저자
발행처
ISSN
수록DB
키워드
전방일치
완전일치
결과내 검색
검색어
[가나다ABC : 전체]
총
4,525
건 중
4,525
건 출력
1/227
페이지
제한항목
기사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검색결과제한
자료유형
기사
(4525)
저자
Belk, R. W.
(8)
Chernev, A.
(8)
Chang, C.
(7)
Diehl, K.
(7)
Gabel, T. G.
(7)
Makienko, I.
(7)
Brown, C. L.
(6)
Coulter, K.S.
(6)
Ekici, A.
(6)
Otnes, C.
(6)
Rindfleisch, A.
(6)
Thompson, C. J.
(6)
Ahluwalia, R.
(5)
Caldwell, M.; Henry, P.
(5)
Hewer, P.; Brownlie, D.
(5)
Hong, S.
(5)
Joiner, C.
(5)
Kates, S. M.
(5)
Lee, S.H.; Cotte, J.
(5)
Ma, Z.; Dube, L.
(5)
Ostinelli, M.; Bockenholt, U.
(5)
Ramanathan, S.
(5)
Sayre, S.
(5)
Torelli, C.
(5)
Tumbat, G.
(5)
더보기
(20)
more...
더보기 취소
출판사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4159)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366)
발행년도
2009
(900)
2006
(518)
2012
(437)
2013
(388)
2005
(376)
2008
(357)
2007
(305)
1994
(276)
1997
(206)
2001
(182)
2003
(153)
1996
(121)
1980
(105)
2000
(101)
1993
(100)
더보기
(10)
더보기 취소
검색간략리스트
항목선택
서명
저자
발행처
원문제공시작년
정렬
오름차순
내림차순
5
10
15
20
30
50
100
1.
서명
$29 for 70 or 70 for $29: How Presentation Order Affects Perceptions
저자
Bagchi, R.; Davis, D.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13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2.
서명
"5" Calories or "Low" Calories? How Consumers Use Numerical and Verbal Product Information
저자
Viswanathan, M.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1994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3.
서명
"5" Calories or "Low" Calories? How Consumers Use Numerical and Verbal Product Information
저자
Viswanathan, M.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1993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4.
서명
`5' Calories or `Low' Calories: What Do We Know About Using Numbers or Words to Describe Products and Where do We Go From Here?
저자
Viswanathan, M.; Childers, T. L.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1996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5.
서명
'5' Calories or 'Low' Calories: What Do We Know About Using Numbers or Words to Describe Products and Where do We Go From Here?
저자
Viswanathan, M.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1997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6.
서명
Abbott and Costello Meet Frankenstein: An ACR Retrospective
저자
Cohen, J. B.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1994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7.
서명
A Bibliographic Survey of Experiential Consumption Research
저자
Chen, J.; Madrigal, R.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8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8.
서명
A Bite to Whet the Reward Appetite: Influence of Sampling on Appetitive Behaviors
저자
Wadhwa, M.; Shiv, B.; Nowlis, S.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6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9.
서명
A Bite to Whet the Reward Appetite: Influence of Sampling on Appetitive Behaviors
저자
Wadhwa, M.; Shiv, B.; Nowlis, S.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6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0.
서명
A Blind Mind's Eye: Perceptual Defense Mechanisms and Aschematic Visual Information
저자
Brasel, S. A.; Zimbardo, P.; Slavich, G.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6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1.
서명
A Blind Mind's Eye: Perceptual Defense Mechanisms and Aschematic Visual Information
저자
Brasel, S. A.; Zimbardo, P.; Slavich, G.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6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2.
서명
A Brand as a Character, a Partner and a Person: Three Perspectives on the Question of Brand Personality
저자
Aaker, J.;Fournier, S.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1994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3.
서명
A Broad View of the Notion of Sensory Interaction
저자
Krishna, A.; Peck, J.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12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4.
서명
Academic Appalachia and the Discipline of Consumer Research
저자
Shimp, T. A.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1994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5.
서명
``Accept a Gift or Reject it? That is Not A Simple Question'' : A Cross-Cultural Study of Gift Acceptance and the Mediating Role of Feelings of Appreciation and Indebtedness
저자
Shen, H.; Wan, F.; Wyer, R.S.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9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6.
서명
``Accept a Gift or Reject it? That is Not A Simple Question'' : A Cross-Cultural Study of Gift Acceptance and the Mediating Role of Feelings of Appreciation and Indebtedness
저자
Shen, H.; Wan, F.; Wyer, R.S.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9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7.
서명
Accept or Reject?: How Task Valence Interacts With Product Information Processing To Alter Purchase Decisions
저자
Karmarkar, U.; Knutson, B.; Shiv, B.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9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8.
서명
Accept or Reject?: How Task Valence Interacts With Product Information Processing To Alter Purchase Decisions
저자
Karmarkar, U.; Knutson, B.; Shiv, B.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9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9.
서명
Accessibility and Availability: The Role of Prior Preferences in Judgment Formation
저자
Kratcholova, M.; Bockenholt, U.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8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20.
서명
Accessibility Effects on Relationship Between Attitude Toward the Ad and Brand Choice
저자
Hanson, C. B.;Biehal, G. J.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1994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
2
3
4
5
6
7
8
9
10
임시보관함보기
하단메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