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skip to content)
퀵메뉴 바로가기
마이메뉴 바로가기
도서관정보 바로가기
글로벌메뉴
주메뉴
이용안내
신청방법
저널목록
인기 학술지
원문검색
CNU Search
RISS Search
ScienceON Search
FRIC Search
신청내역
관리자 목록
센터소개
소개
연혁
운영시간
조직
게시판
센터소식
이용문의
자료실
이용안내
신청방법
저널목록
인기 학술지
원문검색
CNU Search
RISS Search
NDSL Search
FRIC Search
신청내역
센터소개
소개
연혁
운영시간
조직
게시판
센터소식
이용문의
자료실
CNU Search
|
Home
>
원문검색
>
CNU Search
>
가나다리스트
탭메뉴
기본검색
가나다리스트
전체
ㅣ
A
B
C
D
E
F
G
H
I
J
K
L
M
N
O
P
Q
R
S
T
U
V
W
X
Y
Z
ㅣ
가
나
다
라
마
바
사
아
자
차
카
타
파
하
기타
검색 타입
전체
서명
저자
발행처
ISSN
수록DB
키워드
전방일치
완전일치
결과내 검색
검색어
[가나다ABC : 전체]
총
346
건 중
346
건 출력
1/18
페이지
제한항목
기사
LAWRENCE ERLBAUM ASSOCIATES, INC.
검색결과제한
자료유형
기사
(346)
저자
Schwarz, N.
(7)
Maheswaran, D.
(6)
Arndt, J.; Solomon, S.; Kasser, T.; Sheldon, K. M.
(3)
Barone, M. J.
(3)
Herr, P. M.
(3)
Kardes, F. R.
(3)
Wyer, Jr., R. S.; Shavitt, S.
(3)
unknown
(3)
Aaker, J. L.
(2)
Alwitt, L. F.
(2)
Batra, R.
(2)
Dunning, D.
(2)
Forehand, M. R.; Grier, S.
(2)
Garner, R.
(2)
Goldberg, M. E.
(2)
Jain, S. P.
(2)
Kamins, M. A.
(2)
Krishnan, H. S.
(2)
Li, H.; Daugherty, T.; Biocca, F.
(2)
Menon, G.
(2)
Moon, Y.
(2)
Mowen, J. C.
(2)
White, T. B.
(2)
Wooten, D. B.
(2)
00
(1)
더보기
(20)
more...
더보기 취소
출판사
Lawrence Erlbaum Associates, Inc.
(200)
LAWRENCE ERLBAUM ASSOCIATES, INC.
(146)
발행년도
2003
(46)
2004
(45)
2007
(38)
2002
(36)
2006
(33)
2005
(29)
1997
(23)
2000
(21)
1996
(17)
2001
(16)
1998
(15)
1999
(14)
2008
(9)
1995
(4)
더보기
(9)
더보기 취소
검색간략리스트
항목선택
서명
저자
발행처
원문제공시작년
정렬
오름차순
내림차순
5
10
15
20
30
50
100
1.
서명
00
저자
00
발행처
LAWRENCE ERLBAUM ASSOCIATES, INC.
원문제공시작년
2001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2.
서명
1=2: When a Singular Experience Leads
저자
Honea, H.; Morales, A. C.; Fitzsimons, G. J.
발행처
Lawrence Erlbaum Associates, Inc.
원문제공시작년
2006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3.
서명
A Cognitive Model of Customer-Based Brand Equity for Frequently Purchased Products: Conceptual Framework and Empirical Results
저자
Punj, G. N.; Hillyer, C. L.
발행처
Lawrence Erlbaum Associates, Inc.
원문제공시작년
2004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4.
서명
A Comment on Metacognitive Experiences and Consumer Choice
저자
Huber, J.
발행처
Lawrence Erlbaum Associates, Inc.
원문제공시작년
2004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5.
서명
A Conceptual Overview of the Self-Presentational Concerns and Response Tendencies of Focus Group Participants
저자
Wooten, D. B.
발행처
LAWRENCE ERLBAUM ASSOCIATES, INC.
원문제공시작년
2000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6.
서명
Acquisition and Impact of Consumer Expertise
저자
Maheswaran, D.
발행처
LAWRENCE ERLBAUM ASSOCIATES, INC.
원문제공시작년
1996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7.
서명
Activating Culture Through Persuasion Appeals: An Examination of the Bicultural Consumer
저자
Lau-Gesk, L. G.
발행처
Lawrence Erlbaum Associates, Inc.
원문제공시작년
2003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8.
서명
Adapting Triandis's Model of Subjective Culture and Social Behavior Relations to Consumer Behavior
저자
Lee, J. A.
발행처
LAWRENCE ERLBAUM ASSOCIATES, INC.
원문제공시작년
2000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9.
서명
Additivity Versus Attenuation: The Role of Culture in the Resolution of Information Incongruity
저자
Aaker, J. L.
발행처
LAWRENCE ERLBAUM ASSOCIATES, INC.
원문제공시작년
2000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0.
서명
Advancing Alpha: Measuring Reliability With Confidence
저자
Iacobucci, D.; Duhachek, A.
발행처
Lawrence Erlbaum Associates, Inc.
원문제공시작년
2003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1.
서명
Advertising and Consumption of Alcoholic Beverages
저자
Woodside, A. G.
발행처
LAWRENCE ERLBAUM ASSOCIATES, INC.
원문제공시작년
1999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2.
서명
All Dressed Up With Something to Say: Effects of Typeface Semantic Associations on Brand Perceptions and Consumer Memory
저자
Childers, T. L.; Jass, J.
발행처
LAWRENCE ERLBAUM ASSOCIATES, INC.
원문제공시작년
2002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3.
서명
Alternative Modes of Self-Construal: Dimensions of Connectedness-Separateness and Advertising Appeals to the Cultural and Gender-Specific Self
저자
Wang, C. L.
발행처
LAWRENCE ERLBAUM ASSOCIATES, INC.
원문제공시작년
2000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4.
서명
A Meditation on Mediation: Evidence That Structural Equations Models Perform Better Than Regressions
저자
Iacobucci, D.; Saldanha, N.; Deng, X.
발행처
Lawrence Erlbaum Associates, Inc.
원문제공시작년
2007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5.
서명
An Exploratory Study of Choice Rules Favored for High-Stakes Decisions
저자
Kahn, B. E.
발행처
LAWRENCE ERLBAUM ASSOCIATES, INC.
원문제공시작년
1995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6.
서명
An Influence of Positive Affect on Decision Making in Complex Situations: Theoretical Issues With Practical Implications
저자
Isen, A. M.
발행처
LAWRENCE ERLBAUM ASSOCIATES, INC.
원문제공시작년
2001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7.
서명
An Investigation of the Processes by Which Product Design and Brand Strength Interact to Determine Initial Affect and Quality Judgments
저자
Page, C.; Herr, P. M.
발행처
LAWRENCE ERLBAUM ASSOCIATES, INC.
원문제공시작년
2002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8.
서명
ANNOUNCEMENT
저자
unknown
발행처
Lawrence Erlbaum Associates, Inc.
원문제공시작년
2005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9.
서명
Anomalies in the Values for Consumer Goods With Environmental Attributes
저자
Irwin, J. R.
발행처
LAWRENCE ERLBAUM ASSOCIATES, INC.
원문제공시작년
1997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20.
서명
Antecedents of Positivity Effects in Social Versus Nonsocial Judgment
저자
Menon, G.
발행처
LAWRENCE ERLBAUM ASSOCIATES, INC.
원문제공시작년
1997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
2
3
4
5
6
7
8
9
10
임시보관함보기
하단메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