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skip to content)
퀵메뉴 바로가기
마이메뉴 바로가기
도서관정보 바로가기
글로벌메뉴
주메뉴
이용안내
신청방법
저널목록
인기 학술지
원문검색
CNU Search
RISS Search
ScienceON Search
FRIC Search
신청내역
관리자 목록
센터소개
소개
연혁
운영시간
조직
게시판
센터소식
이용문의
자료실
이용안내
신청방법
저널목록
인기 학술지
원문검색
CNU Search
RISS Search
NDSL Search
FRIC Search
신청내역
센터소개
소개
연혁
운영시간
조직
게시판
센터소식
이용문의
자료실
CNU Search
|
Home
>
원문검색
>
CNU Search
>
가나다리스트
탭메뉴
기본검색
가나다리스트
전체
ㅣ
A
B
C
D
E
F
G
H
I
J
K
L
M
N
O
P
Q
R
S
T
U
V
W
X
Y
Z
ㅣ
가
나
다
라
마
바
사
아
자
차
카
타
파
하
기타
검색 타입
전체
서명
저자
발행처
ISSN
수록DB
키워드
전방일치
완전일치
결과내 검색
검색어
[가나다ABC : 전체]
총
29
건 중
29
건 출력
2/2
페이지
제한항목
Chang, C
검색결과제한
자료유형
기사
(29)
저자
Chang, C.
(25)
Chang, C
(3)
Chan, G. C
(1)
출판사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7)
John Wiley & Sons, Ltd
(5)
World advertising research center
(3)
ELSEVIER
(2)
Elsevier Science B.V., Amsterdam.
(2)
JOHN WILEY & SONS LTD
(2)
ACADEMIC PRESS INC
(1)
Academic Press
(1)
Company of Biologists
(1)
J. Wiley [for the Society of Rheology]
(1)
JAI PRESS INC.
(1)
JAI PRESS LTD
(1)
M.E. Sharpe
(1)
Pergamon Press
(1)
더보기
(9)
더보기 취소
발행년도
2005
(4)
1980
(3)
2006
(3)
2009
(3)
2010
(3)
2012
(3)
1994
(2)
2001
(2)
1998
(1)
1999
(1)
2003
(1)
2008
(1)
2013
(1)
2014
(1)
더보기
(9)
더보기 취소
검색간략리스트
항목선택
서명
저자
발행처
원문제공시작년
정렬
오름차순
내림차순
5
10
15
20
30
50
100
21.
서명
The effectiveness of advertising that leverages sponsorship and cause-related marketing: a contingency model
저자
Chang, C.
발행처
World advertising research center
원문제공시작년
2012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22.
서명
The Effects of Retrieval Ease on Health Issue Judgments: Implications for Campaign Strategies
저자
Chang, C.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9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23.
서명
The Effects of Retrieval Ease on Health Issue Judgments: Implications for Campaign Strategies
저자
Chang, C.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9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24.
서명
The impact of China's entry into the WTO
저자
Chang, C.
발행처
JAI PRESS INC.
원문제공시작년
2001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25.
서명
The Impacts of Personality Differences on Product Evaluations
저자
Chang, C.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1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26.
서명
The Moderating Influence of Ad Framing for Ad-Self-Congruency Effects
저자
Chang, C.
발행처
JOHN WILEY & SONS LTD
원문제공시작년
2005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27.
서명
The Nature of the Township - Village Enterprise
저자
Chang, C.
발행처
ACADEMIC PRESS INC
원문제공시작년
1994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28.
서명
The Role of Ad-Evoked Consumption Visions in Predicting Brand Attitudes: A Relevancy Principle Model
저자
Chang, C.
발행처
John Wiley & Sons, Ltd
원문제공시작년
2012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29.
서명
Why do Caucasian advertising models appeal to consumers in Taiwan? A cue-triggered value-expressive framework
저자
Chang, C.
발행처
World advertising research center
원문제공시작년
2014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
2
임시보관함보기
하단메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