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남대학교외국학술지지원센터

글로벌메뉴

  • HOME
  • sitemap

주메뉴


CNU Search

검색 타입
상세검색
검색어[가나다ABC : 전체]
7건 중 7건 출력
1/1 페이지 엑셀파일 출력
제한항목
Chang, C. 삭제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삭제
검색결과제한

검색간략리스트

열거형 테이블형
1.
서명
Ad and Brand Evaluations in a Competitive Processing Context-The Effects of Number of Attributes and Repetiton Strategies 미리보기
저자
Chang, C.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5
자료유형
저널기사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2.
서명
Enhancing Self-consciousness: Implications for the Effectiveness of Ad Appeals 미리보기
저자
Chang, C.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6
자료유형
저널기사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3.
서명
Enhancing Self-consciousness: Implications for the Effectiveness of Ad Appeals 미리보기
저자
Chang, C.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6
자료유형
저널기사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4.
서명
How Individuals Develop Brand Evaluations in Different Contexts-The Relative Impacts of Affect, Self-Relevant Thoughts, and Product-Attribute Thoughts 미리보기
저자
Chang, C.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5
자료유형
저널기사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5.
서명
The Effects of Retrieval Ease on Health Issue Judgments: Implications for Campaign Strategies 미리보기
저자
Chang, C.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9
자료유형
저널기사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6.
서명
The Effects of Retrieval Ease on Health Issue Judgments: Implications for Campaign Strategies 미리보기
저자
Chang, C.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9
자료유형
저널기사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7.
서명
The Impacts of Personality Differences on Product Evaluations 미리보기
저자
Chang, C.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1
자료유형
저널기사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 

하단메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