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남대학교외국학술지지원센터

글로벌메뉴

  • HOME
  • sitemap

주메뉴


CNU Search

검색 타입
상세검색
검색어[가나다ABC : 전체]
7건 중 7건 출력
1/1 페이지 엑셀파일 출력
제한항목
Chebat, J.-C. 삭제
ELSEVIER SCIENCE PUBLISHING CO INC 삭제
검색결과제한

검색간략리스트

열거형 테이블형
1.
서명
Environmental background music and in-store selling 미리보기
저자
Chebat, J. C.
발행처
ELSEVIER SCIENCE PUBLISHING CO INC
원문제공시작년
2001
자료유형
저널기사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2.
서명
Evolution and Challenges Facing Retail Atmospherics 미리보기
저자
Chebat, J. C.
발행처
ELSEVIER SCIENCE PUBLISHING CO INC
원문제공시작년
2000
자료유형
저널기사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3.
서명
Impact of Waiting Attribution and Consumer's Mood on Perceived Quality 미리보기
저자
Chebat, J.-C.
발행처
ELSEVIER SCIENCE PUBLISHING CO INC
원문제공시작년
1995
자료유형
저널기사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4.
서명
Miscomprehension Gap between CPAs and their Corporate Customers 미리보기
저자
Chebat, J.-C.
발행처
ELSEVIER SCIENCE PUBLISHING CO INC
원문제공시작년
1998
자료유형
저널기사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5.
서명
Strategic Auditing of Human and Financial Resource Allocation in Marketing: An Empirical Study Using Data Envelopment Analysis 미리보기
저자
Chebat, J.-C.
발행처
ELSEVIER SCIENCE PUBLISHING CO INC
원문제공시작년
1994
자료유형
저널기사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6.
서명
The interplay of emotions and cognitions of consumers in the retail environment 미리보기
저자
Chebat, J. C.
발행처
ELSEVIER SCIENCE PUBLISHING CO INC
원문제공시작년
2001
자료유형
저널기사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7.
서명
What makes open vs. closed conclusion advertisements more persuasive? The moderating role of prior knowledge and involvement 미리보기
저자
Chebat, J. C.
발행처
ELSEVIER SCIENCE PUBLISHING CO INC
원문제공시작년
2001
자료유형
저널기사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 

하단메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