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남대학교외국학술지지원센터

글로벌메뉴

  • HOME
  • sitemap

주메뉴


CNU Search

검색 타입
상세검색
검색어[가나다ABC : 전체]
13건 중 13건 출력
1/1 페이지 엑셀파일 출력

검색간략리스트

열거형 테이블형
1.
서명
Decision Focus and Consumer Choice Among Assortments 미리보기
저자
Chernev, A.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5
자료유형
저널기사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2.
서명
Goal-Attribute Compatibility in Consumer Choice 미리보기
저자
Chernev, A.
발행처
Lawrence Erlbaum Associates, Inc.
원문제공시작년
2004
자료유형
저널기사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3.
서명
New Perspectives on Brand Differentiation 미리보기
저자
Chernev, A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1980
자료유형
저널기사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4.
서명
New Perspectives on Brand Differentiation 미리보기
저자
Chernev, A.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1996
자료유형
저널기사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5.
서명
Searching for Dominance: The Effect of Similarity on Brand Choice 미리보기
저자
Chernev, A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1980
자료유형
저널기사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6.
서명
Searching for Dominance: The Effect of Similarity on Brand Choice 미리보기
저자
Chernev, A.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1996
자료유형
저널기사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7.
서명
Self-Expression and Brand Identity in Consumer Choice 미리보기
저자
Chernev, A.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9
자료유형
저널기사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8.
서명
Self-Expression and Brand Identity in Consumer Choice 미리보기
저자
Chernev, A.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9
자료유형
저널기사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9.
서명
The Dieter's Paradox 미리보기
저자
Chernev, A.
발행처
Elsevier Science B.V; Amsterdam
원문제공시작년
2011
자료유형
저널기사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0.
서명
The Effect of Common Features on Brand Choice: Moderating Role of Attribute Importance 미리보기
저자
Chernev, A.
발행처
UNIVERSITY OF CHICAGO PRESS
원문제공시작년
1997
자료유형
저널기사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1.
서명
The Price of Choice: Differentiation and Parity in Assortment Pricing 미리보기
저자
Chernev, A.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5
자료유형
저널기사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2.
서명
To Indulge or Not to Indulge? Self-Regulation and Overconsumption 미리보기
저자
Chernev, A.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9
자료유형
저널기사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3.
서명
To Indulge or Not to Indulge? Self-Regulation and Overconsumption 미리보기
저자
Chernev, A.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9
자료유형
저널기사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 

하단메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