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남대학교외국학술지지원센터

글로벌메뉴

  • HOME
  • sitemap

주메뉴


CNU Search

검색 타입
상세검색
검색어[가나다ABC : 전체]
10건 중 10건 출력
1/1 페이지 엑셀파일 출력
제한항목
Chernev, A. 삭제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삭제
검색결과제한

검색간략리스트

열거형 테이블형
1.
서명
Decision Focus and Consumer Choice Among Assortments 미리보기
저자
Chernev, A.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5
자료유형
저널기사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2.
서명
New Perspectives on Brand Differentiation 미리보기
저자
Chernev, A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1980
자료유형
저널기사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3.
서명
New Perspectives on Brand Differentiation 미리보기
저자
Chernev, A.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1996
자료유형
저널기사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4.
서명
Searching for Dominance: The Effect of Similarity on Brand Choice 미리보기
저자
Chernev, A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1980
자료유형
저널기사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5.
서명
Searching for Dominance: The Effect of Similarity on Brand Choice 미리보기
저자
Chernev, A.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1996
자료유형
저널기사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6.
서명
Self-Expression and Brand Identity in Consumer Choice 미리보기
저자
Chernev, A.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9
자료유형
저널기사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7.
서명
Self-Expression and Brand Identity in Consumer Choice 미리보기
저자
Chernev, A.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9
자료유형
저널기사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8.
서명
The Price of Choice: Differentiation and Parity in Assortment Pricing 미리보기
저자
Chernev, A.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5
자료유형
저널기사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9.
서명
To Indulge or Not to Indulge? Self-Regulation and Overconsumption 미리보기
저자
Chernev, A.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9
자료유형
저널기사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0.
서명
To Indulge or Not to Indulge? Self-Regulation and Overconsumption 미리보기
저자
Chernev, A.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9
자료유형
저널기사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 

하단메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