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남대학교외국학술지지원센터

글로벌메뉴

  • HOME
  • sitemap

주메뉴


CNU Search

검색 타입
상세검색
검색어[가나다ABC : 전체]
4건 중 4건 출력
1/1 페이지 엑셀파일 출력
제한항목
Hunt, S. D. 삭제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삭제
검색결과제한

검색간략리스트

열거형 테이블형
1.
서명
Objectivity in Marketing Theory and Research 미리보기
저자
Hunt, S. D.
발행처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원문제공시작년
1993
자료유형
저널기사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2.
서명
Resource-Advantage Theory: A Snake Swallowing Its Tail or a General Theory of Competition? 미리보기
저자
Hunt, S. D.
발행처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원문제공시작년
1997
자료유형
저널기사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3.
서명
The Comparative Advantage Theory of Competition 미리보기
저자
Hunt, S. D.
발행처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원문제공시작년
1995
자료유형
저널기사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4.
서명
The Resource-Advantage Theory of Competition: Dynamics, Path Dependencies, and Evolutionary Dimensions 미리보기
저자
Hunt, S. D
발행처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원문제공시작년
1980
자료유형
저널기사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 

하단메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