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남대학교외국학술지지원센터

글로벌메뉴

  • HOME
  • sitemap

주메뉴


CNU Search

검색 타입
상세검색
검색어[가나다ABC : 전체]
6건 중 6건 출력
1/1 페이지 엑셀파일 출력
제한항목
Joiner, C. 삭제

검색간략리스트

열거형 테이블형
1.
서명
Brands as Categories: Graded Structure and Its Determinants 미리보기
저자
Joiner, C.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7
자료유형
저널기사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2.
서명
Concept Mapping in Marketing: A Research Tool for Uncovering Consumers' Knowledge Structure Associations 미리보기
저자
Joiner, C.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1997
자료유형
저널기사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3.
서명
Consumer Inferences and Family Branding Strategies: A Demonstration of Category-Based Induction 미리보기
저자
Joiner, C.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1994
자료유형
저널기사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4.
서명
Existing Products and Brand Extension Judgments: Does Brand Category Context Matter? 미리보기
저자
Joiner, C.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6
자료유형
저널기사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5.
서명
Existing Products and Brand Extension Judgments: Does Brand Category Context Matter? 미리보기
저자
Joiner, C.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6
자료유형
저널기사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6.
서명
The Inclusion Effect and Category-Based Induction: Theory and Application to Brand Categories 미리보기
저자
Joiner, C.
발행처
LAWRENCE ERLBAUM ASSOCIATES, INC.
원문제공시작년
1998
자료유형
저널기사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 

하단메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