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남대학교외국학술지지원센터

글로벌메뉴

  • HOME
  • sitemap

주메뉴


CNU Search

검색 타입
상세검색
검색어[가나다ABC : 전체]
3건 중 3건 출력
1/1 페이지 엑셀파일 출력
제한항목
Naumann, Earl 삭제
Indiana University Graduate School of Business [etc.] 삭제
검색결과제한

검색간략리스트

열거형 테이블형
1.
서명
One More Time: How Do You Satisfy Customers? 미리보기
저자
Naumann, Earl
발행처
Indiana University Graduate School of Business [etc.]
원문제공시작년
1999
자료유형
저널기사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2.
서명
Ten easy ways to lose your customer's trust 미리보기
저자
Naumann, Earl
발행처
Indiana University Graduate School of Business [etc.]
원문제공시작년
1992
자료유형
저널기사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3.
서명
What is customer-driven marketing? 미리보기
저자
Naumann, Earl
발행처
Indiana University Graduate School of Business [etc.]
원문제공시작년
1992
자료유형
저널기사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 

하단메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