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남대학교외국학술지지원센터

글로벌메뉴

  • HOME
  • sitemap

주메뉴


CNU Search

검색 타입
상세검색
검색어[가나다ABC : 전체]
3건 중 3건 출력
1/1 페이지 엑셀파일 출력
제한항목
Singh, S. 삭제
Inderscience Enterprises 삭제
검색결과제한

검색간략리스트

열거형 테이블형
1.
서명
Customer-perceived internet banking service quality: a study in national capital region of India 미리보기
저자
Singh, S.
발행처
Inderscience Enterprises
원문제공시작년
2014
자료유형
저널기사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2.
서명
The impact of ATM services on customer satisfaction in Indian banks 미리보기
저자
Singh, S.
발행처
Inderscience Enterprises
원문제공시작년
2012
자료유형
저널기사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3.
서명
The impact of service delivery quality on customer satisfaction in Indian banks 미리보기
저자
Singh, S.
발행처
Inderscience Enterprises
원문제공시작년
2013
자료유형
저널기사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 

하단메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