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남대학교외국학술지지원센터

글로벌메뉴

  • HOME
  • sitemap

주메뉴


CNU Search

검색 타입
상세검색
검색어[가나다ABC : 전체]
5건 중 5건 출력
1/1 페이지 엑셀파일 출력
제한항목
Torelli, C. 삭제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삭제
검색결과제한

검색간략리스트

열거형 테이블형
1.
서명
Brand Symbolism and Reference Groups: Perspectives on the Identity Value of Brands 미리보기
저자
Torelli, C.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9
자료유형
저널기사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2.
서명
Brand Symbolism and Reference Groups: Perspectives on the Identity Value of Brands 미리보기
저자
Torelli, C.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9
자료유형
저널기사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3.
서명
Individuality, Relatedness, or None of the Above? How Thinking Concretely Can Impair the Activation of Self-Relevant Goals 미리보기
저자
Torelli, C.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7
자료유형
저널기사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4.
서명
New Perspectives in Global Branding 미리보기
저자
Torelli, C.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9
자료유형
저널기사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5.
서명
New Perspectives in Global Branding 미리보기
저자
Torelli, C.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9
자료유형
저널기사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 

하단메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