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남대학교외국학술지지원센터

글로벌메뉴

  • HOME
  • sitemap

주메뉴


CNU Search

검색 타입
상세검색
검색어[가나다ABC : 전체]
8건 중 8건 출력
1/1 페이지 엑셀파일 출력
제한항목
Woodside, A. G. 삭제
JOHN WILEY & SONS LTD 삭제
검색결과제한

검색간략리스트

열거형 테이블형
1.
서명
Advancing From Subjective to Confirmatory Personal Introspection in Consumer Research 미리보기
저자
Woodside, A. G.
발행처
JOHN WILEY & SONS LTD
원문제공시작년
2004
자료유형
저널기사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2.
서명
Advancing Means-End Chains by Incorporating Heider's Balance Theory and Fournier's Consumer-Brand Relationship Typology 미리보기
저자
Woodside, A. G.
발행처
JOHN WILEY & SONS LTD
원문제공시작년
2004
자료유형
저널기사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3.
서명
A Meta-Analysis of Effect Sizes Based on Direct Marketing Campaigns 미리보기
저자
Woodside, A. G.
발행처
JOHN WILEY & SONS LTD
원문제공시작년
1993
자료유형
저널기사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4.
서명
Brand-consumer storytelling theory and research: Introduction to a Psychology & Marketing special issue 미리보기
저자
Woodside, A. G.
발행처
John Wiley & Sons, Ltd
원문제공시작년
2010
자료유형
저널기사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5.
서명
Consumer Evaluations of Competing Brands: Perceptual versus Predictive Validity 미리보기
저자
Woodside, A. G.
발행처
John Wiley & Sons, Ltd
원문제공시작년
2012
자료유형
저널기사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6.
서명
Overcoming the illusion of will and self-fabrication: Going beyond naive subjective personal introspection to an unconscious/conscious theory of behavior explanation 미리보기
저자
Woodside, A. G.
발행처
JOHN WILEY & SONS LTD
원문제공시작년
2006
자료유형
저널기사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7.
서명
Social Interaction Effects in the Framing of Buying Decisions 미리보기
저자
Woodside, A. G.
발행처
JOHN WILEY & SONS LTD
원문제공시작년
1994
자료유형
저널기사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8.
서명
Updating Heider's Balance Theory in Consumer Behavior: A Jewish Couple Buys a German Car and Additional Buying-Consuming Transformation Stories 미리보기
저자
Woodside, A. G.
발행처
JOHN WILEY & SONS LTD
원문제공시작년
2001
자료유형
저널기사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 

하단메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