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skip to content)
퀵메뉴 바로가기
마이메뉴 바로가기
도서관정보 바로가기
글로벌메뉴
주메뉴
이용안내
신청방법
저널목록
인기 학술지
원문검색
CNU Search
RISS Search
ScienceON Search
FRIC Search
신청내역
관리자 목록
센터소개
소개
연혁
운영시간
조직
게시판
센터소식
이용문의
자료실
이용안내
신청방법
저널목록
인기 학술지
원문검색
CNU Search
RISS Search
NDSL Search
FRIC Search
신청내역
센터소개
소개
연혁
운영시간
조직
게시판
센터소식
이용문의
자료실
CNU Search
|
Home
>
원문검색
>
CNU Search
>
가나다리스트
탭메뉴
기본검색
가나다리스트
전체
ㅣ
A
B
C
D
E
F
G
H
I
J
K
L
M
N
O
P
Q
R
S
T
U
V
W
X
Y
Z
ㅣ
가
나
다
라
마
바
사
아
자
차
카
타
파
하
기타
검색 타입
전체
서명
저자
발행처
ISSN
수록DB
키워드
전방일치
완전일치
결과내 검색
검색어
[가나다ABC : 전체]
총
8
건 중
8
건 출력
1/1
페이지
제한항목
Woodside, A. G.
John Wiley & Sons, Ltd
검색결과제한
자료유형
기사
(8)
저자
Woodside, A. G.
(8)
출판사
JOHN WILEY & SONS LTD
(6)
John Wiley & Sons, Ltd
(2)
발행년도
2004
(2)
1993
(1)
1994
(1)
2001
(1)
2006
(1)
2010
(1)
2012
(1)
더보기
(2)
더보기 취소
검색간략리스트
항목선택
서명
저자
발행처
원문제공시작년
정렬
오름차순
내림차순
5
10
15
20
30
50
100
1.
서명
Advancing From Subjective to Confirmatory Personal Introspection in Consumer Research
저자
Woodside, A. G.
발행처
JOHN WILEY & SONS LTD
원문제공시작년
2004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2.
서명
Advancing Means-End Chains by Incorporating Heider's Balance Theory and Fournier's Consumer-Brand Relationship Typology
저자
Woodside, A. G.
발행처
JOHN WILEY & SONS LTD
원문제공시작년
2004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3.
서명
A Meta-Analysis of Effect Sizes Based on Direct Marketing Campaigns
저자
Woodside, A. G.
발행처
JOHN WILEY & SONS LTD
원문제공시작년
1993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4.
서명
Brand-consumer storytelling theory and research: Introduction to a Psychology & Marketing special issue
저자
Woodside, A. G.
발행처
John Wiley & Sons, Ltd
원문제공시작년
2010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5.
서명
Consumer Evaluations of Competing Brands: Perceptual versus Predictive Validity
저자
Woodside, A. G.
발행처
John Wiley & Sons, Ltd
원문제공시작년
2012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6.
서명
Overcoming the illusion of will and self-fabrication: Going beyond naive subjective personal introspection to an unconscious/conscious theory of behavior explanation
저자
Woodside, A. G.
발행처
JOHN WILEY & SONS LTD
원문제공시작년
2006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7.
서명
Social Interaction Effects in the Framing of Buying Decisions
저자
Woodside, A. G.
발행처
JOHN WILEY & SONS LTD
원문제공시작년
1994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8.
서명
Updating Heider's Balance Theory in Consumer Behavior: A Jewish Couple Buys a German Car and Additional Buying-Consuming Transformation Stories
저자
Woodside, A. G.
발행처
JOHN WILEY & SONS LTD
원문제공시작년
2001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
임시보관함보기
하단메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