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skip to content)
퀵메뉴 바로가기
마이메뉴 바로가기
도서관정보 바로가기
글로벌메뉴
주메뉴
이용안내
신청방법
저널목록
인기 학술지
원문검색
CNU Search
RISS Search
ScienceON Search
FRIC Search
신청내역
관리자 목록
센터소개
소개
연혁
운영시간
조직
게시판
센터소식
이용문의
자료실
이용안내
신청방법
저널목록
인기 학술지
원문검색
CNU Search
RISS Search
NDSL Search
FRIC Search
신청내역
센터소개
소개
연혁
운영시간
조직
게시판
센터소식
이용문의
자료실
CNU Search
|
Home
>
원문검색
>
CNU Search
>
가나다리스트
탭메뉴
기본검색
가나다리스트
전체
ㅣ
A
B
C
D
E
F
G
H
I
J
K
L
M
N
O
P
Q
R
S
T
U
V
W
X
Y
Z
ㅣ
가
나
다
라
마
바
사
아
자
차
카
타
파
하
기타
검색 타입
전체
서명
저자
발행처
ISSN
수록DB
키워드
전방일치
완전일치
결과내 검색
검색어
[가나다ABC : 전체]
총
38
건 중
38
건 출력
1/2
페이지
제한항목
1980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검색결과제한
자료유형
기사
(38)
저자
Alba, J
(1)
Bendapudi, N
(1)
Challagalla, G. N
(1)
Day, G. S
(1)
DeCarlo, T. E
(1)
Dhar, S. K
(1)
Dickson, P. R
(1)
Doney, P. M
(1)
Drumwright, M. E
(1)
Eliashberg, J
(1)
Fein, A. J
(1)
Fisher, R. J
(1)
Fornell, C
(1)
Frazier, G. L
(1)
Grunert, K. G
(1)
Guiltinan, J. P
(1)
Hartline, M. D
(1)
Hoffman, D. L
(1)
Hui, M. K
(1)
Hunt, S. D
(1)
Kotabe, M
(1)
Lusch, R. F
(1)
Mohr, J. J
(1)
Nakata, C
(1)
Narasimhan, C
(1)
더보기
(20)
more...
더보기 취소
출판사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38)
발행년도
1980
(38)
검색간략리스트
항목선택
서명
저자
발행처
원문제공시작년
정렬
오름차순
내림차순
5
10
15
20
30
50
100
1.
서명
Advertising Strategies to Increase Usage Frequency
저자
Wansink, B
발행처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원문제공시작년
1980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2.
서명
Aggressive and Predatory Pricing: A Framework for Analysis
저자
Guiltinan, J. P
발행처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원문제공시작년
1980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3.
서명
An Examination of the Nature of Trust in Buyer-Seller Relationships
저자
Doney, P. M
발행처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원문제공시작년
1980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4.
서명
An Investigation Into the Antecedents of Organizational Citizenship Behaviors in a Personal Selling Context
저자
Netemeyer, R. G
발행처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원문제공시작년
1980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5.
서명
A Reexamination of the Determinants of Consumer Satisfaction
저자
Spreng, R. A
발행처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원문제공시작년
1980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6.
서명
Automatic and Strategic Processes in Advertising Effects
저자
Grunert, K. G
발행처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원문제공시작년
1980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7.
서명
Collaborative Communication in Interfirm Relationships: Moderating Effects of Integration and Control
저자
Mohr, J. J
발행처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원문제공시작년
1980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8.
서명
Company Advertising With a Social Dimension: The Role of Noneconomic Criteria
저자
Drumwright, M. E
발행처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원문제공시작년
1980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9.
서명
Determinants of Distribution Intensity
저자
Frazier, G. L
발행처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원문제공시작년
1980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0.
서명
Dimensions and Types of Supervisory Control: Effects on Salesperson Performance and Satisfaction
저자
Challagalla, G. N
발행처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원문제공시작년
1980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1.
서명
Do Organizational Practices Matter in Role Stress Processes? A Study of Direct and Moderating Effects for Marketing-Oriented Boundary Spanners
저자
Singh, J
발행처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원문제공시작년
1980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2.
서명
Emerging Role of Technology Licensing in the Development of Global Product Strategy: Conceptual Framework and Research Propositions
저자
Kotabe, M
발행처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원문제공시작년
1980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3.
서명
Enhancing Communication Between Marketing and Engineering: The Moderating Role of Relative Functional Identification
저자
Fisher, R. J
발행처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원문제공시작년
1980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4.
서명
Enhancing Helping Behavior: An Integrative Framework for Promotion Planning
저자
Bendapudi, N
발행처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원문제공시작년
1980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5.
서명
Ethics and Target Marketing: The Role of Product Harm and Consumer Vulnerability
저자
Smith, N. C
발행처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원문제공시작년
1980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6.
서명
Film Critics: Influencers or Predictors?
저자
Eliashberg, J
발행처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원문제공시작년
1980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7.
서명
Impact of Salesperson Attraction on Sales Managers' Attributions and Feedback
저자
DeCarlo, T. E
발행처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원문제공시작년
1980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8.
서명
Improving the Store Environment: Do Olfactory Cues Affect Evaluations and Behaviors?
저자
Spangenberg, E. R
발행처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원문제공시작년
1980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9.
서명
Interactive Home Shopping: Consumer, Retailer, and Manufacturer Incentives to Participate in Electronic Marketplaces
저자
Alba, J
발행처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원문제공시작년
1980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20.
서명
Interdependency, Contracting, and Relational Behavior in Marketing Channels
저자
Lusch, R. F
발행처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원문제공시작년
1980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
2
임시보관함보기
하단메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