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skip to content)
퀵메뉴 바로가기
마이메뉴 바로가기
도서관정보 바로가기
글로벌메뉴
주메뉴
이용안내
신청방법
저널목록
인기 학술지
원문검색
CNU Search
RISS Search
ScienceON Search
FRIC Search
신청내역
관리자 목록
센터소개
소개
연혁
운영시간
조직
게시판
센터소식
이용문의
자료실
이용안내
신청방법
저널목록
인기 학술지
원문검색
CNU Search
RISS Search
NDSL Search
FRIC Search
신청내역
센터소개
소개
연혁
운영시간
조직
게시판
센터소식
이용문의
자료실
CNU Search
|
Home
>
원문검색
>
CNU Search
>
가나다리스트
탭메뉴
기본검색
가나다리스트
전체
ㅣ
A
B
C
D
E
F
G
H
I
J
K
L
M
N
O
P
Q
R
S
T
U
V
W
X
Y
Z
ㅣ
가
나
다
라
마
바
사
아
자
차
카
타
파
하
기타
검색 타입
전체
서명
저자
발행처
ISSN
수록DB
키워드
전방일치
완전일치
결과내 검색
검색어
[가나다ABC : 전체]
총
44
건 중
44
건 출력
1/3
페이지
제한항목
1993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검색결과제한
자료유형
기사
(44)
저자
Alden, D. L.
(1)
Bharadwaj, S. G.
(1)
Bucklin, L. P.
(1)
Chandrashekaran, M.
(1)
Cravens, D. W.
(1)
Darley, W. K.
(1)
Fader, P. S.
(1)
Ganesan, S.
(1)
Glazer, R.
(1)
Golder, P. N.
(1)
Gundlach, G. T.
(1)
Gupta, S.
(1)
Hauser, J. R.
(1)
Helsen, K.
(1)
Hunt, S. D.
(1)
Johnson, J. L.
(1)
Kellaris, J. J.
(1)
Kohli, A. K.
(1)
Lenk, P. J.
(1)
Lichtenstein, D. R.
(1)
Machleit, K. A.
(1)
Meyers-Levy, J.
(1)
Miller, C. M.
(1)
Mishra, S.
(1)
Novak, T. P.
(1)
더보기
(20)
more...
더보기 취소
출판사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44)
발행년도
1993
(44)
검색간략리스트
항목선택
서명
저자
발행처
원문제공시작년
정렬
오름차순
내림차순
5
10
15
20
30
50
100
1.
서명
A Bayesian Approach to Estimating Household Parameters
저자
Rossi, P. E.
발행처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원문제공시작년
1993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2.
서명
Advertising Claim Objectivity: Antecedents and Effects
저자
Darley, W. K.
발행처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원문제공시작년
1993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3.
서명
A New Approach to Country Segmentation Utilizing Multinational Diffusion Patterns
저자
Helsen, K.
발행처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원문제공시작년
1993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4.
서명
Antecedents of the Attraction Effect: An Information-Processing Approach
저자
Mishra, S.
발행처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원문제공시작년
1993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5.
서명
A Probabilistic Approach to Pricing a Bundle of Products or Services
저자
Venkatesh, R.
발행처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원문제공시작년
1993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6.
서명
A Two-Factor Explanation of Assimilation and Contrast Effects
저자
Meyers-Levy, J.
발행처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원문제공시작년
1993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7.
서명
Behavior-Based and Outcome-Based Salesforce Control Systems
저자
Cravens, D. W.
발행처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원문제공시작년
1993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8.
서명
Boundary Role Ambiguity: Facets, Determinants, and Impacts
저자
Singh, J.
발행처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원문제공시작년
1993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9.
서명
Electronic Information Systems for Consumers: An Evaluation of Computer-Assisted Formats in Multiple Decision Environments
저자
Widing, R. E.
발행처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원문제공시작년
1993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0.
서명
Equity Estimation and Assessing Market Response
저자
Wildt, A. R.
발행처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원문제공시작년
1993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1.
서명
Ethical and Legal Foundations of Relational Marketing Exchanges
저자
Gundlach, G. T.
발행처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원문제공시작년
1993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2.
서명
Excess Behavioral Loyalty for High-Share Brands: Deviations from the Dirichlet Model for Repeat Purchasing
저자
Fader, P. S.
발행처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원문제공시작년
1993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3.
서명
Expectations, Performance Evaluation, and Consumers' Perceptions of Quality
저자
Teas, R. K.
발행처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원문제공시작년
1993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4.
서명
How Buyers Perceive Savings in a Bundle Price: An Examination of a Bundle's Transaction Value
저자
Yadav, M. S.
발행처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원문제공시작년
1993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5.
서명
How Consumers Allocate Their Time When Searching for Information
저자
Hauser, J. R.
발행처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원문제공시작년
1993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6.
서명
Identifying Global and Culture-Specific Dimensions of Humor in Advertising: A Multinational Analysis
저자
Alden, D. L.
발행처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원문제공시작년
1993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7.
서명
Inferring Market Structure with Aggregate Data: A Latent Segment Logit Approach
저자
Zenor, M. J.
발행처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원문제공시작년
1993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8.
서명
Influencing Consumer Judgments Using Autobiographical Memories: A Self-Referencing Perspective
저자
Sujan, M.
발행처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원문제공시작년
1993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9.
서명
Integrating Information From Advertising and Trial: Processes and Effects on Consumer Response to Product Information
저자
Smith, R. E.
발행처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원문제공시작년
1993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20.
서명
Log-Linear Trees: Models of Market Structure in Brand Switching Data
저자
Novak, T. P.
발행처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원문제공시작년
1993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
2
3
임시보관함보기
하단메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