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skip to content)
퀵메뉴 바로가기
마이메뉴 바로가기
도서관정보 바로가기
글로벌메뉴
주메뉴
이용안내
신청방법
저널목록
인기 학술지
원문검색
CNU Search
RISS Search
ScienceON Search
FRIC Search
신청내역
관리자 목록
센터소개
소개
연혁
운영시간
조직
게시판
센터소식
이용문의
자료실
이용안내
신청방법
저널목록
인기 학술지
원문검색
CNU Search
RISS Search
NDSL Search
FRIC Search
신청내역
센터소개
소개
연혁
운영시간
조직
게시판
센터소식
이용문의
자료실
CNU Search
|
Home
>
원문검색
>
CNU Search
>
가나다리스트
탭메뉴
기본검색
가나다리스트
전체
ㅣ
A
B
C
D
E
F
G
H
I
J
K
L
M
N
O
P
Q
R
S
T
U
V
W
X
Y
Z
ㅣ
가
나
다
라
마
바
사
아
자
차
카
타
파
하
기타
검색 타입
전체
서명
저자
발행처
ISSN
수록DB
키워드
전방일치
완전일치
결과내 검색
검색어
[가나다ABC : 전체]
총
34
건 중
34
건 출력
1/2
페이지
제한항목
1994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검색결과제한
자료유형
기사
(34)
저자
Day, G. S.
(2)
Ailawadi, K. L.
(1)
Anderson, E. W.
(1)
Anderson, J. C.
(1)
Bagozzi, R. P.
(1)
Bitner, M. J.
(1)
Bloom, P. N.
(1)
Brown, S. P.
(1)
Clark, T.
(1)
Cronin, J. J.
(1)
Dawar, N.
(1)
Drumwright, M. E.
(1)
Frankwick, G. L.
(1)
Ganesan, S.
(1)
Goodstein, R. C.
(1)
Heide, J. B.
(1)
Heil, O. P.
(1)
Hoch, S. J.
(1)
Johnston, W. J.
(1)
Kent, R. J.
(1)
Kohli, A. K.
(1)
Morgan, R. M.
(1)
Oliver, R. L.
(1)
Parasuraman, A.
(1)
Rajendran, K. N.
(1)
더보기
(20)
more...
더보기 취소
출판사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34)
발행년도
1994
(34)
검색간략리스트
항목선택
서명
저자
발행처
원문제공시작년
정렬
오름차순
내림차순
5
10
15
20
30
50
100
1.
서명
An Empirical Test of the Consequences of Behavior - and Outcome-Based Sales Control Systems
저자
Oliver, R. L.
발행처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원문제공시작년
1994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2.
서명
Avoiding Misuse of New Information Technologies: Legal and Societal Considerations
저자
Bloom, P. N.
발행처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원문제공시작년
1994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3.
서명
Competitive Interference Effects in Consumer Memory for Advertising: The Role of Brand Familiarity
저자
Kent, R. J.
발행처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원문제공시작년
1994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4.
서명
Competitive Marketing Behavior in Industrial Markets
저자
Ramaswamy, V.
발행처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원문제공시작년
1994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5.
서명
Contextual and Temporal Components of Reference Price
저자
Rajendran, K. N.
발행처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원문제공시작년
1994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6.
서명
Critical Service Encounters: The Employee's Viewpoint
저자
Bitner, M. J.
발행처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원문제공시작년
1994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7.
서명
Customer Satisfaction, Market Share, and Profitability: Findings From Sweden
저자
Anderson, E. W.
발행처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원문제공시작년
1994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8.
서명
Determinants of Long-Term Orientation in Buyer-Seller Relationships
저자
Ganesan, S.
발행처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원문제공시작년
1994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9.
서명
Does Competitive Environment Moderate the Market Orientation-Performance Relationship?
저자
Slater, S. F.
발행처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원문제공시작년
1994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0.
서명
Dyadic Business Relationships Within a Business Network Context
저자
Anderson, J. C.
발행처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원문제공시작년
1994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1.
서명
EDLP, Hi-Lo, and Margin Arithmetic
저자
Hoch, S. J.
발행처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원문제공시작년
1994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2.
서명
Evolving Patterns of Organizational Beliefs in the Formation of Strategy
저자
Frankwick, G. L.
발행처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원문제공시작년
1994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3.
서명
Expectations as a Comparison Standard in Measuring Service Quality: An Assessment of a Reassessment
저자
Teas, R. K.
발행처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원문제공시작년
1994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4.
서명
Extrinsic and Intrinsic Cue Effects on Perceptions of Store Brand Quality
저자
Richardson, P. S.
발행처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원문제공시작년
1994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5.
서명
Interorganizational Governance in Marketing Channels
저자
Heide, J. B.
발행처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원문제공시작년
1994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6.
서명
Learning Orientation, Working Smart, and Effective Selling
저자
Sujan, H.
발행처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원문제공시작년
1994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7.
서명
Managerial Representations of Competitive Advantage
저자
Day, G. S.
발행처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원문제공시작년
1994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8.
서명
Market Information Processing and Organizational Learning
저자
Sinkula, J. M.
발행처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원문제공시작년
1994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9.
서명
Marketing Strategy-Performance Relationship: An Investigation of the Empirical Link in Export Market Ventures
저자
Tamer Cavusgil, S.
발행처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원문제공시작년
1994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20.
서명
Marketing Universals: Consumers' Use of Brand Name, Price, Physical Appearance, and Retailer Reputation as Signals of Product Quality
저자
Dawar, N.
발행처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원문제공시작년
1994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
2
임시보관함보기
하단메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