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skip to content)
퀵메뉴 바로가기
마이메뉴 바로가기
도서관정보 바로가기
글로벌메뉴
주메뉴
이용안내
신청방법
저널목록
인기 학술지
원문검색
CNU Search
RISS Search
ScienceON Search
FRIC Search
신청내역
관리자 목록
센터소개
소개
연혁
운영시간
조직
게시판
센터소식
이용문의
자료실
이용안내
신청방법
저널목록
인기 학술지
원문검색
CNU Search
RISS Search
NDSL Search
FRIC Search
신청내역
센터소개
소개
연혁
운영시간
조직
게시판
센터소식
이용문의
자료실
CNU Search
|
Home
>
원문검색
>
CNU Search
>
가나다리스트
탭메뉴
기본검색
가나다리스트
전체
ㅣ
A
B
C
D
E
F
G
H
I
J
K
L
M
N
O
P
Q
R
S
T
U
V
W
X
Y
Z
ㅣ
가
나
다
라
마
바
사
아
자
차
카
타
파
하
기타
검색 타입
전체
서명
저자
발행처
ISSN
수록DB
키워드
전방일치
완전일치
결과내 검색
검색어
[가나다ABC : 전체]
총
29
건 중
29
건 출력
1/2
페이지
제한항목
1995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검색결과제한
자료유형
기사
(29)
저자
Agrawal, J.
(1)
Alpert, F. H.
(1)
Anderson, E.
(1)
Bhattacharya, C. B.
(1)
Bloch, P. H.
(1)
Boedecker, K. A.
(1)
D'Souza, G.
(1)
Givon, M.
(1)
Gopalakrishna, S.
(1)
Green, D. H.
(1)
Gruca, T. S.
(1)
Gundlach, G. T.
(1)
Heide, J. B.
(1)
Hunt, S. D.
(1)
Kalwani, M. U.
(1)
Keaveney, S. M.
(1)
Lane, V.
(1)
Mascarenhas, O. A. J.
(1)
Mizerski, R.
(1)
Mulhern, F. J.
(1)
Olson, E. M.
(1)
Ostrom, A.
(1)
Price, L. L.
(1)
Robertson, T. S.
(1)
Rust, R. T.
(1)
더보기
(20)
more...
더보기 취소
출판사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29)
발행년도
1995
(29)
검색간략리스트
항목선택
서명
저자
발행처
원문제공시작년
정렬
오름차순
내림차순
5
10
15
20
30
50
100
1.
서명
A Framework for Entry Deterrence Strategy: The Competitive Environment, Choices, and Consequences
저자
Gruca, T. S.
발행처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원문제공시작년
1995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2.
서명
An Empirical Investigation of Consumer Memory, Attitude, and Perceptions Toward Pioneer and Follower Brands
저자
Alpert, F. H.
발행처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원문제공시작년
1995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3.
서명
Can Repeating an Advertisement More Frequently Than the Competition Affect Brand Preference in a Mature Market?
저자
D'Souza, G.
발행처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원문제공시작년
1995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4.
서명
Consumer Trade-Offs and the Evaluation of Services
저자
Ostrom, A.
발행처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원문제공시작년
1995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5.
서명
Customer Switching Behavior in Service Industries: An Exploratory Study
저자
Keaveney, S. M.
발행처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원문제공시작년
1995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6.
서명
Do Trade Shows Pay Off?
저자
Gopalakrishna, S.
발행처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원문제공시작년
1995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7.
서명
Entry Strategy and Long-Term Performance: Conceptualization and Empirical Examination
저자
Green, D. H.
발행처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원문제공시작년
1995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8.
서명
Exonerating Unethical Marketing Executive Behaviors: A Diagnostic Framework
저자
Mascarenhas, O. A. J.
발행처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원문제공시작년
1995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9.
서명
Going to Extremes: Managing Service Encounters and Assessing Provider Performance
저자
Price, L. L.
발행처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원문제공시작년
1995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0.
서명
Inducing Multiline Salespeople to Adopt House Brands
저자
Anderson, E.
발행처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원문제공시작년
1995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1.
서명
Influence Strategies in Buying Centers
저자
Venkatesh, R.
발행처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원문제공시작년
1995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2.
서명
Long-Term Manufacturer-Supplier Relationships: Do They Pay Off for Supplier Firms?
저자
Kalwani, M. U.
발행처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원문제공시작년
1995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3.
서명
Market Orientation and the Learning Organization
저자
Slater, S. F.
발행처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원문제공시작년
1995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4.
서명
New Product Announcement Signals and Incumbent Reactions
저자
Robertson, T. S.
발행처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원문제공시작년
1995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5.
서명
Order of Entry and Business Performance: An Empirical Synthesis and Reexamination
저자
Szymanski, D. M.
발행처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원문제공시작년
1995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6.
서명
Organizing for Effective New Product Development: The Moderating Role of Product Innovativeness
저자
Olson, E. M.
발행처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원문제공시작년
1995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7.
서명
Return on Quality (ROQ): Making Service Quality Financially Accountable
저자
Rust, R. T.
발행처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원문제공시작년
1995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8.
서명
Seeking the Ideal Form: Product Design and Consumer Response
저자
Bloch, P. H.
발행처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원문제공시작년
1995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9.
서명
Software Piracy: Estimation of Lost Sales and the Impact on Software Diffusion
저자
Givon, M.
발행처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원문제공시작년
1995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20.
서명
Stock Market Reactions to Brand Extension Announcements: The Effects of Brand Attitude and Familiarity
저자
Lane, V.
발행처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원문제공시작년
1995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
2
임시보관함보기
하단메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