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skip to content)
퀵메뉴 바로가기
마이메뉴 바로가기
도서관정보 바로가기
글로벌메뉴
주메뉴
이용안내
신청방법
저널목록
인기 학술지
원문검색
CNU Search
RISS Search
ScienceON Search
FRIC Search
신청내역
관리자 목록
센터소개
소개
연혁
운영시간
조직
게시판
센터소식
이용문의
자료실
이용안내
신청방법
저널목록
인기 학술지
원문검색
CNU Search
RISS Search
NDSL Search
FRIC Search
신청내역
센터소개
소개
연혁
운영시간
조직
게시판
센터소식
이용문의
자료실
CNU Search
|
Home
>
원문검색
>
CNU Search
>
가나다리스트
탭메뉴
기본검색
가나다리스트
전체
ㅣ
A
B
C
D
E
F
G
H
I
J
K
L
M
N
O
P
Q
R
S
T
U
V
W
X
Y
Z
ㅣ
가
나
다
라
마
바
사
아
자
차
카
타
파
하
기타
검색 타입
전체
서명
저자
발행처
ISSN
수록DB
키워드
전방일치
완전일치
결과내 검색
검색어
[가나다ABC : 전체]
총
133
건 중
133
건 출력
1/7
페이지
제한항목
1995
ELSEVIER SCIENCE PUBLISHING CO INC
검색결과제한
자료유형
기사
(133)
저자
Atuahene-Gima, K.
(2)
Calantone, R. J.
(2)
Gentry, J. W.
(2)
Leuthesser, L.
(2)
Perrien, J.
(2)
Strutton, D.
(2)
Abe, M.
(1)
Adelman, M. B.
(1)
Akaah, I.
(1)
Ali, A.
(1)
Angur, M. G.
(1)
Auty, S.
(1)
Axinn, C. N.
(1)
Bailetti, A. J.
(1)
Barczak, G.
(1)
Belich, T. J.
(1)
Bello, D. C.
(1)
Bone, P. F.
(1)
Bostroem, G.-O.
(1)
Bourgeois, D. J.
(1)
Boyle, B. A.
(1)
Brookes, R.
(1)
Brown, R. B.
(1)
Burger, P. C.
(1)
Carmel, E.
(1)
더보기
(20)
more...
더보기 취소
출판사
ELSEVIER SCIENCE PUBLISHING CO INC
(133)
발행년도
1995
(133)
검색간략리스트
항목선택
서명
저자
발행처
원문제공시작년
정렬
오름차순
내림차순
5
10
15
20
30
50
100
1.
서명
Accelerating New Product Development: A Preliminary Empirical Test of a Hierarchy of Implementation
저자
Nijssen, E. J.
발행처
ELSEVIER SCIENCE PUBLISHING CO INC
원문제공시작년
1995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2.
서명
Advanced Manufacturing and New Directions for Competitive Strategy
저자
Schlie, T. W.
발행처
ELSEVIER SCIENCE PUBLISHING CO INC
원문제공시작년
1995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3.
서명
A Dynamic Model of the Advertising-Price Sensitivity Relationship for Heterogeneous Consumers
저자
Papatla, P.
발행처
ELSEVIER SCIENCE PUBLISHING CO INC
원문제공시작년
1995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4.
서명
Aerospace Agencies & Organizations: A Guide for Business & Government
저자
Bourgeois, D. J.
발행처
ELSEVIER SCIENCE PUBLISHING CO INC
원문제공시작년
1995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5.
서명
An Approach for Determining Optimal Product Sampling for the Diffusion of a New Product
저자
Jain, D.
발행처
ELSEVIER SCIENCE PUBLISHING CO INC
원문제공시작년
1995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6.
서명
An Ecological Perspective on New Product Failure: The Effects of Competitive Overcrowding
저자
Redmond, W. H.
발행처
ELSEVIER SCIENCE PUBLISHING CO INC
원문제공시작년
1995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7.
서명
An Empirical Investigation of the Differences in Goods and Services as Perceived by Organizational Buyers
저자
Jackson, R. W.
발행처
ELSEVIER SCIENCE PUBLISHING CO INC
원문제공시작년
1995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8.
서명
An Examination of Gender Differences in Selling Behaviors and Job Attitudes
저자
Siguaw, J. A.
발행처
ELSEVIER SCIENCE PUBLISHING CO INC
원문제공시작년
1995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9.
서명
An Exploratory Analysis of the Impact of Market Orientation on New Product Performance: A Contingency Approach
저자
Atuahene-Gima, K.
발행처
ELSEVIER SCIENCE PUBLISHING CO INC
원문제공시작년
1995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0.
서명
Antecedents of Purchasing Concentration: A Transaction Cost Explanation
저자
Stump, R. L.
발행처
ELSEVIER SCIENCE PUBLISHING CO INC
원문제공시작년
1995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1.
서명
Applying Hedonic Pricing Models and Factorial Surveys at Parker Pen to Enhance New Product Success
저자
Tomkovick, C.
발행처
ELSEVIER SCIENCE PUBLISHING CO INC
원문제공시작년
1995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2.
서명
Artificial Neural Networks: A New Methodology for Industrial Market Segmentation
저자
Fish, K. E.
발행처
ELSEVIER SCIENCE PUBLISHING CO INC
원문제공시작년
1995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3.
서명
Assessing Cross-National Business Relationships: How Mexican Distributors Rate U.S. Manufacturers
저자
Leuthesser, L.
발행처
ELSEVIER SCIENCE PUBLISHING CO INC
원문제공시작년
1995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4.
서명
Assessing Industrial Buyers' Perceptions of Quality and Their Effects on Satisfaction
저자
Qualls, W. J.
발행처
ELSEVIER SCIENCE PUBLISHING CO INC
원문제공시작년
1995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5.
서명
A Study on the Rating of Import Sources for Industrial Products in a Newly Industrializing Country: The Case of South Korea
저자
Dae Ryun Chang
발행처
ELSEVIER SCIENCE PUBLISHING CO INC
원문제공시작년
1995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6.
서명
Benchmarking New Product Development Funding
저자
Pierz, K. A.
발행처
ELSEVIER SCIENCE PUBLISHING CO INC
원문제공시작년
1995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7.
서명
Bundling as a Strategy for New Product Introduction: Effects on Consumers' Reservation Prices for the Bundle, the New Product, and Its Tie-in
저자
Simonin, B. L.
발행처
ELSEVIER SCIENCE PUBLISHING CO INC
원문제공시작년
1995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8.
서명
Business Performance and Strategic New Product Development Activities: An Empirical Investigation
저자
Calantone, R. J.
발행처
ELSEVIER SCIENCE PUBLISHING CO INC
원문제공시작년
1995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9.
서명
Business-to-Business Advertising: What Are the Dimensions of an Effective Print Ad?
저자
Lohtia, R.
발행처
ELSEVIER SCIENCE PUBLISHING CO INC
원문제공시작년
1995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20.
서명
Buyer Perceived Service Quality in Industrial Networks
저자
Holmlund, M.
발행처
ELSEVIER SCIENCE PUBLISHING CO INC
원문제공시작년
1995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
2
3
4
5
6
7
임시보관함보기
하단메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