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남대학교외국학술지지원센터

글로벌메뉴

  • HOME
  • sitemap

주메뉴


CNU Search

검색 타입
상세검색
검색어[가나다ABC : 전체]
7건 중 7건 출력
1/1 페이지 엑셀파일 출력
제한항목
1996 삭제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삭제

검색간략리스트

열거형 테이블형
1.
서명
Aggressive and Predatory Pricing: A Framework for Analysis 미리보기
저자
Guiltinan, J. P.
발행처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원문제공시작년
1996
자료유형
저널기사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2.
서명
A Reexamination of the Determinants of Consumer Satisfaction 미리보기
저자
Spreng, R. A.
발행처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원문제공시작년
1996
자료유형
저널기사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3.
서명
Can Package Size Accelerate Usage Volume? 미리보기
저자
Wansink, B.
발행처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원문제공시작년
1996
자료유형
저널기사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4.
서명
Collaborative Communication in Interfirm Relationships: Moderating Effects of Integration and Control 미리보기
저자
Mohr, J. J.
발행처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원문제공시작년
1996
자료유형
저널기사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5.
서명
Do Organizational Practices Matter in Role Stress Processes? A Study of Direct and Moderating Effects for Marketing-Oriented Boundary Spanners 미리보기
저자
Singh, J.
발행처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원문제공시작년
1996
자료유형
저널기사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6.
서명
Enhancing Helping Behavior: An Integrative Framework for Promotion Planning 미리보기
저자
Bendapudi, N.
발행처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원문제공시작년
1996
자료유형
저널기사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7.
서명
Marketing in Hypermedia Computer-Mediated Environments: Conceptual Foundations 미리보기
저자
Hoffman, D. L.
발행처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원문제공시작년
1996
자료유형
저널기사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 

하단메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