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skip to content)
퀵메뉴 바로가기
마이메뉴 바로가기
도서관정보 바로가기
글로벌메뉴
주메뉴
이용안내
신청방법
저널목록
인기 학술지
원문검색
CNU Search
RISS Search
ScienceON Search
FRIC Search
신청내역
관리자 목록
센터소개
소개
연혁
운영시간
조직
게시판
센터소식
이용문의
자료실
이용안내
신청방법
저널목록
인기 학술지
원문검색
CNU Search
RISS Search
NDSL Search
FRIC Search
신청내역
센터소개
소개
연혁
운영시간
조직
게시판
센터소식
이용문의
자료실
CNU Search
|
Home
>
원문검색
>
CNU Search
>
가나다리스트
탭메뉴
기본검색
가나다리스트
전체
ㅣ
A
B
C
D
E
F
G
H
I
J
K
L
M
N
O
P
Q
R
S
T
U
V
W
X
Y
Z
ㅣ
가
나
다
라
마
바
사
아
자
차
카
타
파
하
기타
검색 타입
전체
서명
저자
발행처
ISSN
수록DB
키워드
전방일치
완전일치
결과내 검색
검색어
[가나다ABC : 전체]
총
17
건 중
17
건 출력
1/1
페이지
제한항목
1996
Lawrence Erlbaum Associates, Inc.
검색결과제한
자료유형
기사
(17)
저자
Alwitt, L. F.
(1)
Carpenter, G. S.
(1)
Dawar, N.
(1)
DeSarbo, W. S.
(1)
Forehand, M. R.
(1)
Goodwin, C.
(1)
Herr, P. M.
(1)
Huffman, C.
(1)
Hunt, J. M.
(1)
Johar, G. V.
(1)
Kardes, F. R.
(1)
Maheswaran, D.
(1)
Mohr, L. A.
(1)
Pan, Y.
(1)
Puri, R.
(1)
Sen, S.
(1)
Viswanathan, M.
(1)
더보기
(12)
더보기 취소
출판사
LAWRENCE ERLBAUM ASSOCIATES, INC.
(17)
발행년도
1996
(17)
검색간략리스트
항목선택
서명
저자
발행처
원문제공시작년
정렬
오름차순
내림차순
5
10
15
20
30
50
100
1.
서명
Acquisition and Impact of Consumer Expertise
저자
Maheswaran, D.
발행처
LAWRENCE ERLBAUM ASSOCIATES, INC.
원문제공시작년
1996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2.
서명
Communality as a Dimension of Service Relationships
저자
Goodwin, C.
발행처
LAWRENCE ERLBAUM ASSOCIATES, INC.
원문제공시작년
1996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3.
서명
Consumer Reactions to a Provider's Position on Social Issues: The Effect of Varying Frames of Reference
저자
Sen, S.
발행처
LAWRENCE ERLBAUM ASSOCIATES, INC.
원문제공시작년
1996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4.
서명
Extensions of Broad Brands: The Role of Retrieval in Evaluations of Fit
저자
Dawar, N.
발행처
LAWRENCE ERLBAUM ASSOCIATES, INC.
원문제공시작년
1996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5.
서명
Goal Change, Information Acquisition, and Transfer
저자
Huffman, C.
발행처
LAWRENCE ERLBAUM ASSOCIATES, INC.
원문제공시작년
1996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6.
서명
Impact of Consumer Preference Formation on Marketing Objectives and Competitive Second Mover Strategies
저자
Carpenter, G. S.
발행처
LAWRENCE ERLBAUM ASSOCIATES, INC.
원문제공시작년
1996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7.
서명
Impact of Dominance and Relatedness on Brand Extensions
저자
Herr, P. M.
발행처
LAWRENCE ERLBAUM ASSOCIATES, INC.
원문제공시작년
1996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8.
서명
Impact of Employee Gender and Job Congruency on Customer Satisfaction
저자
Mohr, L. A.
발행처
LAWRENCE ERLBAUM ASSOCIATES, INC.
원문제공시작년
1996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9.
서명
In Defense of Experimental Consumer Psychology
저자
Kardes, F. R.
발행처
LAWRENCE ERLBAUM ASSOCIATES, INC.
원문제공시작년
1996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0.
서명
Initial Retrieval Difficulty and Subsequent Recall in an Advertising Setting
저자
Forehand, M. R.
발행처
LAWRENCE ERLBAUM ASSOCIATES, INC.
원문제공시작년
1996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1.
서명
Intended and Unintended Effects of Corrective Advertising on Beliefs and Evaluations: An Exploratory Analysis
저자
Johar, G. V.
발행처
LAWRENCE ERLBAUM ASSOCIATES, INC.
원문제공시작년
1996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2.
서명
Language and Brand Attitudes: The Impact of Script and Sound Matching in Chinese and English
저자
Pan, Y.
발행처
LAWRENCE ERLBAUM ASSOCIATES, INC.
원문제공시작년
1996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3.
서명
Materialism As Social Cognition: People, Possessions, and Perception
저자
Hunt, J. M.
발행처
LAWRENCE ERLBAUM ASSOCIATES, INC.
원문제공시작년
1996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4.
서명
Measuring and Modifying Consumer Impulsiveness: A Cost-Benefit Accessibility Framework
저자
Puri, R.
발행처
LAWRENCE ERLBAUM ASSOCIATES, INC.
원문제공시작년
1996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5.
서명
Predicting Purchase Intentions for an Environmentally Sensitive Product
저자
Alwitt, L. F.
발행처
LAWRENCE ERLBAUM ASSOCIATES, INC.
원문제공시작년
1996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6.
서명
Processing of Numerical and Verbal Product Information
저자
Viswanathan, M.
발행처
LAWRENCE ERLBAUM ASSOCIATES, INC.
원문제공시작년
1996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7.
서명
Typologies of Compulsive Buying Behavior: A Constrained Clusterwise Regression Approach
저자
DeSarbo, W. S.
발행처
LAWRENCE ERLBAUM ASSOCIATES, INC.
원문제공시작년
1996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
임시보관함보기
하단메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