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skip to content)
퀵메뉴 바로가기
마이메뉴 바로가기
도서관정보 바로가기
글로벌메뉴
주메뉴
이용안내
신청방법
저널목록
인기 학술지
원문검색
CNU Search
RISS Search
ScienceON Search
FRIC Search
신청내역
관리자 목록
센터소개
소개
연혁
운영시간
조직
게시판
센터소식
이용문의
자료실
이용안내
신청방법
저널목록
인기 학술지
원문검색
CNU Search
RISS Search
NDSL Search
FRIC Search
신청내역
센터소개
소개
연혁
운영시간
조직
게시판
센터소식
이용문의
자료실
CNU Search
|
Home
>
원문검색
>
CNU Search
>
가나다리스트
탭메뉴
기본검색
가나다리스트
전체
ㅣ
A
B
C
D
E
F
G
H
I
J
K
L
M
N
O
P
Q
R
S
T
U
V
W
X
Y
Z
ㅣ
가
나
다
라
마
바
사
아
자
차
카
타
파
하
기타
검색 타입
전체
서명
저자
발행처
ISSN
수록DB
키워드
전방일치
완전일치
결과내 검색
검색어
[가나다ABC : 전체]
총
56
건 중
56
건 출력
1/3
페이지
제한항목
1997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검색결과제한
자료유형
기사
(55)
연간물
(1)
저자
Balasubramanian, Siva K
(2)
Leonard, Myron
(2)
Ailawadi, Kusum
(1)
Alba, J.
(1)
Alba, Joseph
(1)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1)
Andrus, D.L
(1)
Armstrong, J. Scott
(1)
Bello, Daniel C
(1)
Brock Smith, J
(1)
Brown, Steven P
(1)
Brown, Tom J
(1)
Bruner II, Gordon C
(1)
Craig Smith, N
(1)
Dekimpe, M. G.
(1)
Dekimpe, Marnik G
(1)
Deligoenuel, Z. S.
(1)
Deligonul, Z. Seyda
(1)
Doney, P. M.
(1)
Doney, Patricia M
(1)
Eliashberg, J.
(1)
Eliashberg, Jehoshua
(1)
Fein, A. J.
(1)
Fein, Adam J
(1)
Fisher, R. J.
(1)
더보기
(20)
more...
더보기 취소
출판사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39)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17)
발행년도
1997
(56)
언어
영어
(1)
소장처
중앙도서관
(1)
검색간략리스트
항목선택
서명
저자
발행처
원문제공시작년
정렬
오름차순
내림차순
5
10
15
20
30
50
100
1.
서명
A cross-national comparative study of new product development processes: Japan and the United
저자
Song, X. Michael
발행처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원문제공시작년
1997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2.
서명
A Cross-National Comparative Study of New Product Development Processes: Japan and the United States
저자
Song, X. M.
발행처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원문제공시작년
1997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3.
서명
An examination of the nature of trust in buyer-seller relationships
저자
Doney, Patricia M
발행처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원문제공시작년
1997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4.
서명
An Examination of the Nature of Trust in Buyer-Seller Relationships
저자
Doney, P. M.
발행처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원문제공시작년
1997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5.
서명
An investigation into the antecedents of organizational citizenship behaviors in a personal
저자
Netemeyer, Richard G
발행처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원문제공시작년
1997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6.
서명
An Investigation Into the Antecedents of Organizational Citizenship Behaviors in a Personal Selling Context
저자
Netemeyer, R. G.
발행처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원문제공시작년
1997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7.
서명
Book reviews
저자
Andrus, D.L
발행처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원문제공시작년
1997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8.
서명
Book reviews
저자
Iyer, Gopalkrishnan R
발행처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원문제공시작년
1997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9.
서명
Book reviews
저자
Zinkhan, George M
발행처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원문제공시작년
1997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0.
서명
Book reviews
저자
Schneider, Peter A
발행처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원문제공시작년
1997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1.
서명
Book reviews
저자
Winer, Russell S
발행처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원문제공시작년
1997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2.
서명
Book reviews
저자
Armstrong, J. Scott
발행처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원문제공시작년
1997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3.
서명
Book reviews
저자
Pelton, Lou E
발행처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원문제공시작년
1997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4.
서명
Book reviews
저자
Laczniak, Gene R
발행처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원문제공시작년
1997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5.
서명
Book reviews
저자
Kotabe, Masaaki
발행처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원문제공시작년
1997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6.
서명
Comparative versus noncomparative advertising: A meta-analysis
저자
Grewal, Dhruv
발행처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원문제공시작년
1997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7.
서명
Comparative Versus Noncomparative Advertising: A Meta-Analysis
저자
Grewal, D.
발행처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원문제공시작년
1997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8.
서명
Cyberspace: The marketing frontier
저자
Bruner II, Gordon C
발행처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원문제공시작년
1997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9.
서명
Does the Comparative Advantage Theory of Competition really replace the Neoclassical Theory of
저자
Deligonul, Z. Seyda
발행처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원문제공시작년
1997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20.
서명
Does the Comparative Advantage Theory of Competition Really Replace the Neoclassical Theory of Perfect Competition?
저자
Deligoenuel, Z. S.
발행처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원문제공시작년
1997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
2
3
임시보관함보기
하단메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