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skip to content)
퀵메뉴 바로가기
마이메뉴 바로가기
도서관정보 바로가기
글로벌메뉴
주메뉴
이용안내
신청방법
저널목록
인기 학술지
원문검색
CNU Search
RISS Search
ScienceON Search
FRIC Search
신청내역
관리자 목록
센터소개
소개
연혁
운영시간
조직
게시판
센터소식
이용문의
자료실
이용안내
신청방법
저널목록
인기 학술지
원문검색
CNU Search
RISS Search
NDSL Search
FRIC Search
신청내역
센터소개
소개
연혁
운영시간
조직
게시판
센터소식
이용문의
자료실
CNU Search
|
Home
>
원문검색
>
CNU Search
>
가나다리스트
탭메뉴
기본검색
가나다리스트
전체
ㅣ
A
B
C
D
E
F
G
H
I
J
K
L
M
N
O
P
Q
R
S
T
U
V
W
X
Y
Z
ㅣ
가
나
다
라
마
바
사
아
자
차
카
타
파
하
기타
검색 타입
전체
서명
저자
발행처
ISSN
수록DB
키워드
전방일치
완전일치
결과내 검색
검색어
[가나다ABC : 전체]
총
23
건 중
23
건 출력
1/2
페이지
제한항목
1997
LAWRENCE ERLBAUM ASSOCIATES, INC.
검색결과제한
자료유형
기사
(23)
저자
Barone, M. J.
(2)
Menon, G.
(2)
Andreasen, A. R.
(1)
Basil, M. D.
(1)
Beggan, J. K.
(1)
Block, L. G.
(1)
Costley, C.
(1)
Endler, N. S.
(1)
Fishbein, M.
(1)
Goldberg, M. E.
(1)
Haugtvedt, C. P.
(1)
Irwin, J. R.
(1)
Kamins, M. A.
(1)
Malaviya, P.
(1)
Milberg, S. J.
(1)
Miniard, P. W.
(1)
Morwitz, V. G.
(1)
Priester, J. R.
(1)
Schwarz, N.
(1)
Shirai, M.
(1)
Wells, W. D.
(1)
더보기
(16)
더보기 취소
출판사
LAWRENCE ERLBAUM ASSOCIATES, INC.
(23)
발행년도
1997
(23)
검색간략리스트
항목선택
서명
저자
발행처
원문제공시작년
정렬
오름차순
내림차순
5
10
15
20
30
50
100
1.
서명
Anomalies in the Values for Consumer Goods With Environmental Attributes
저자
Irwin, J. R.
발행처
LAWRENCE ERLBAUM ASSOCIATES, INC.
원문제공시작년
1997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2.
서명
Antecedents of Positivity Effects in Social Versus Nonsocial Judgment
저자
Menon, G.
발행처
LAWRENCE ERLBAUM ASSOCIATES, INC.
원문제공시작년
1997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3.
서명
Artifact or Meaningful Theoretical Constructs?: Examining Evidence for Nonbelief- and Belief-Based Attitude Change Processes
저자
Priester, J. R.
발행처
LAWRENCE ERLBAUM ASSOCIATES, INC.
원문제공시작년
1997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4.
서명
A Striking Lack of Evidence for Nonbelief-Based Attitude Formation and Change: A Response to Five Commentaries
저자
Fishbein, M.
발행처
LAWRENCE ERLBAUM ASSOCIATES, INC.
원문제공시작년
1997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5.
서명
Beyond Fact or Artifact: An Assessment of Fishbein and Middlestadt's Perspectives on Attitude Change Processes
저자
Haugtvedt, C. P.
발행처
LAWRENCE ERLBAUM ASSOCIATES, INC.
원문제공시작년
1997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6.
서명
Comment on Social Marketing: Are We Fiddling While Rome Burns?
저자
Wells, W. D.
발행처
LAWRENCE ERLBAUM ASSOCIATES, INC.
원문제공시작년
1997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7.
서명
Consumer Responses to Rumors: Good News, Bad News
저자
Kamins, M. A.
발행처
LAWRENCE ERLBAUM ASSOCIATES, INC.
원문제공시작년
1997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8.
서명
Effects of Self-Efficacy and Vividness on the Persuasiveness of Health Communications
저자
Block, L. G.
발행처
LAWRENCE ERLBAUM ASSOCIATES, INC.
원문제공시작년
1997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9.
서명
Evolution of the Personality Construct in Marketing and Its Applicability to Contemporary Personality Research
저자
Endler, N. S.
발행처
LAWRENCE ERLBAUM ASSOCIATES, INC.
원문제공시작년
1997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0.
서명
How Much Will I Spend? Factors Affecting Consumers' Estimates of Future Expense
저자
Menon, G.
발행처
LAWRENCE ERLBAUM ASSOCIATES, INC.
원문제공시작년
1997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1.
서명
It Seems Like Only Yesterday: The Nature and Consequences of Telescoping Errors in Marketing Research
저자
Morwitz, V. G.
발행처
LAWRENCE ERLBAUM ASSOCIATES, INC.
원문제공시작년
1997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2.
서명
Learning and the Cognitive Algebra of Price Expectations
저자
Shirai, M.
발행처
LAWRENCE ERLBAUM ASSOCIATES, INC.
원문제공시작년
1997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3.
서명
Managing Negative Feedback Effects Associated With Brand Extensions: The Impact of Alternative Branding Strategies
저자
Milberg, S. J.
발행처
LAWRENCE ERLBAUM ASSOCIATES, INC.
원문제공시작년
1997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4.
서명
Marketing AIDS Prevention: The Differential Impact Hypothesis Versus Identification Effects
저자
Basil, M. D.
발행처
LAWRENCE ERLBAUM ASSOCIATES, INC.
원문제공시작년
1997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5.
서명
Mere Ownership Revisited: A Robust Effect?
저자
Barone, M. J.
발행처
LAWRENCE ERLBAUM ASSOCIATES, INC.
원문제공시작년
1997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6.
서명
Moods and Attitude Judgments: A Comment on Fishbein and Middlestadt
저자
Schwarz, N.
발행처
LAWRENCE ERLBAUM ASSOCIATES, INC.
원문제공시작년
1997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7.
서명
Perspectives and Commentary More There Than Meets Their Eyes: Support for the Mere-Ownership Effect
저자
Beggan, J. K.
발행처
LAWRENCE ERLBAUM ASSOCIATES, INC.
원문제공시작년
1997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8.
서명
Prescriptions for Theory-Driven Social Marketing Research: A Response to Goldberg's Alarms
저자
Andreasen, A. R.
발행처
LAWRENCE ERLBAUM ASSOCIATES, INC.
원문제공시작년
1997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9.
서명
Presentation Medium and Spontaneous Imaging Effects on Consumer Memory
저자
Costley, C.
발행처
LAWRENCE ERLBAUM ASSOCIATES, INC.
원문제공시작년
1997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20.
서명
Social Marketing: Are We Fiddling While Rome Burns? A Response to Andreasen and Wells
저자
Goldberg, M. E.
발행처
LAWRENCE ERLBAUM ASSOCIATES, INC.
원문제공시작년
1997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
2
임시보관함보기
하단메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