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skip to content)
퀵메뉴 바로가기
마이메뉴 바로가기
도서관정보 바로가기
글로벌메뉴
주메뉴
이용안내
신청방법
저널목록
인기 학술지
원문검색
CNU Search
RISS Search
ScienceON Search
FRIC Search
신청내역
관리자 목록
센터소개
소개
연혁
운영시간
조직
게시판
센터소식
이용문의
자료실
이용안내
신청방법
저널목록
인기 학술지
원문검색
CNU Search
RISS Search
NDSL Search
FRIC Search
신청내역
센터소개
소개
연혁
운영시간
조직
게시판
센터소식
이용문의
자료실
CNU Search
|
Home
>
원문검색
>
CNU Search
>
가나다리스트
탭메뉴
기본검색
가나다리스트
전체
ㅣ
A
B
C
D
E
F
G
H
I
J
K
L
M
N
O
P
Q
R
S
T
U
V
W
X
Y
Z
ㅣ
가
나
다
라
마
바
사
아
자
차
카
타
파
하
기타
검색 타입
전체
서명
저자
발행처
ISSN
수록DB
키워드
전방일치
완전일치
결과내 검색
검색어
[가나다ABC : 전체]
총
277
건 중
277
건 출력
1/14
페이지
제한항목
2001
American Psychological Association [etc.]
검색결과제한
자료유형
기사
(277)
저자
Colquitt, Jason A
(2)
Johnson, Jeff W
(2)
Marsh, Herbert W
(2)
Tepper, Bennett J
(2)
Ackerman, Phillip L
(1)
Adair, Wendi L
(1)
Albarrac�, Dolores
(1)
Alge, Bradley J
(1)
Allen, David G
(1)
Bachrach, Daniel G
(1)
Baron, Robert A
(1)
Bartol, Kathryn M
(1)
Bettencourt, B Ann
(1)
Biemiller, Andrew
(1)
Blumberg, Mark S
(1)
Bl�te, Anke W
(1)
Borman, Walter C
(1)
Bouton, Mark E
(1)
Brannick, Michael T
(1)
Brett, Joan F
(1)
Broek, Paul van den
(1)
Brown, Steven P
(1)
Bushman, Brad J
(1)
Byrne, Michael D
(1)
Callister, Ronda Roberts
(1)
더보기
(20)
more...
더보기 취소
출판사
American Psychological Association [etc.]
(170)
American Psychological Association, etc.]
(107)
발행년도
2001
(277)
검색간략리스트
항목선택
서명
저자
발행처
원문제공시작년
정렬
오름차순
내림차순
5
10
15
20
30
50
100
1.
서명
Academic Control and Action Control in the Achievement of College Students: A Longitudinal Field Study/
저자
Perry, Raymond P
발행처
American Psychological Association [etc.]
원문제공시작년
2001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2.
서명
A Century Later: Woodworth's (1899) Two-Component Model of Goal-Directed Aiming/
저자
Elliott, Digby
발행처
American Psychological Association [etc.]
원문제공시작년
2001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3.
서명
A Comprehensive Meta-Analysis of the Predictive Validity of the Graduate Record Examinations: Implications for Graduate Student Selection and Performance/
저자
Kuncel, Nathan R
발행처
American Psychological Association [etc.]
원문제공시작년
2001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4.
서명
Aggressive School Troublemakers and Victims: A Longitudinal Model Examining the Pivotal Role of Self-Concept/
저자
Marsh, Herbert W
발행처
American Psychological Association [etc.]
원문제공시작년
2001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5.
서명
Answering Quasi-Randomized Reading Items Without the Passages on the SAT-I/
저자
Katz, Stuart
발행처
American Psychological Association [etc.]
원문제공시작년
2001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6.
서명
Articles - Editorial ///
저자
Mischel, Walter
발행처
American Psychological Association [etc.]
원문제공시작년
2001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7.
서명
A Social Relations Variance Partitioning of Dyadic Behavior/
저자
Kenny, David A
발행처
American Psychological Association [etc.]
원문제공시작년
2001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8.
서명
Associative Learning of Likes and Dislikes: A Review of 25 Years of Research on Human Evaluative Conditioning/
저자
Houwer, Jan De
발행처
American Psychological Association [etc.]
원문제공시작년
2001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9.
서명
Based Curriculum: Toward a Situated Model of Self-Regulation/
저자
Evensen, Dorothy H
발행처
American Psychological Association [etc.]
원문제공시작년
2001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0.
서명
Beyond the Pages of a Book: Interactive Book Reading and Language Development in Preschool Classrooms/
저자
Wasik, Barbara A
발행처
American Psychological Association [etc.]
원문제공시작년
2001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1.
서명
Brain-Computer Communication: Unlocking the Locked In/
저자
K�bler, Andrea
발행처
American Psychological Association [etc.]
원문제공시작년
2001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2.
서명
Classification in Context: An Alternative Approach to Identifying Early Reading Disability/
저자
Speece, Deborah L
발행처
American Psychological Association [etc.]
원문제공시작년
2001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3.
서명
Cognition, Anxiety, and Prediction of Performance in 1st-Year Law Students/
저자
D�z, Rolando J
발행처
American Psychological Association [etc.]
원문제공시작년
2001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4.
서명
Cognitive Emissions of 1/f Noise/
저자
Gilden, David L
발행처
American Psychological Association [etc.]
원문제공시작년
2001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5.
서명
Cognitive-Processing Bias in Chronic Pain: A Review and Integration/
저자
Pincus, Tamar
발행처
American Psychological Association [etc.]
원문제공시작년
2001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6.
서명
Collective Efficacy: A Neglected Construct in the Study of Schools and Student Achievement/
저자
Goddard, Roger D
발행처
American Psychological Association [etc.]
원문제공시작년
2001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7.
서명
Confirming the X-Linked Handedness Gene as Recessive, Not Additive: Reply to Corballis (2001)/
저자
Jones, Gregory V
발행처
American Psychological Association [etc.]
원문제공시작년
2001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8.
서명
Confrontation With Aggressive Peers at School: Students' Reluctance to Seek Help From the Teacher/
저자
Newman, Richard S
발행처
American Psychological Association [etc.]
원문제공시작년
2001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9.
서명
Conjunctive Representations in Learning and Memory: Principles of Cortical and Hippocampal Function/
저자
O'Reilly, Randall C
발행처
American Psychological Association [etc.]
원문제공시작년
2001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20.
서명
Contagion of Aggression in Day Care Classrooms as a Function of Peer and Teacher Responses/
저자
Goldstein, Naomi E
발행처
American Psychological Association [etc.]
원문제공시작년
2001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
2
3
4
5
6
7
8
9
10
임시보관함보기
하단메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