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skip to content)
퀵메뉴 바로가기
마이메뉴 바로가기
도서관정보 바로가기
글로벌메뉴
주메뉴
이용안내
신청방법
저널목록
인기 학술지
원문검색
CNU Search
RISS Search
ScienceON Search
FRIC Search
신청내역
관리자 목록
센터소개
소개
연혁
운영시간
조직
게시판
센터소식
이용문의
자료실
이용안내
신청방법
저널목록
인기 학술지
원문검색
CNU Search
RISS Search
NDSL Search
FRIC Search
신청내역
센터소개
소개
연혁
운영시간
조직
게시판
센터소식
이용문의
자료실
CNU Search
|
Home
>
원문검색
>
CNU Search
>
가나다리스트
탭메뉴
기본검색
가나다리스트
전체
ㅣ
A
B
C
D
E
F
G
H
I
J
K
L
M
N
O
P
Q
R
S
T
U
V
W
X
Y
Z
ㅣ
가
나
다
라
마
바
사
아
자
차
카
타
파
하
기타
검색 타입
전체
서명
저자
발행처
ISSN
수록DB
키워드
전방일치
완전일치
결과내 검색
검색어
[가나다ABC : 전체]
총
39
건 중
39
건 출력
1/2
페이지
제한항목
2001
Journal of Consumer Research, Inc., etc.]
검색결과제한
자료유형
기사
(39)
저자
Aaker, Jennifer L
(1)
Adaval, Rashmi
(1)
Arora, Neeraj
(1)
Bearden, William O
(1)
Bettencourt, Lance A
(1)
Campbell, Margaret C
(1)
Chakravarti, Dipankar
(1)
Dahl, Darren W
(1)
Denzin, Norman K
(1)
Fitzsimons, Gavan J
(1)
Gershoff, Andrew D
(1)
Holbrook, Morris B
(1)
Howard, Daniel J
(1)
Hunter, John E
(1)
Inman, J Jeffrey
(1)
Janiszewski, Chris
(1)
Johnson, Eric J
(1)
Joy, Annamma
(1)
Kozinets, Robert V
(1)
Loewenstein, George
(1)
Louviere, Jordan J
(1)
Luna, David
(1)
Mackenzie, Scott B
(1)
Mukherjee, Ashesh
(1)
Muthukrishnan, A V
(1)
더보기
(20)
more...
더보기 취소
출판사
Journal of Consumer Research, Inc., etc.]
(39)
발행년도
2001
(39)
검색간략리스트
항목선택
서명
저자
발행처
원문제공시작년
정렬
오름차순
내림차순
5
10
15
20
30
50
100
1.
서명
A Consumer Perspective on Price-Matching Refund Policies: Effect on Price Perceptions and Search Behavior/
저자
Srivastava, Joydeep
발행처
Journal of Consumer Research, Inc., etc.]
원문제공시작년
2001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2.
서명
Affect Monitoring and the Primacy of Feelings in Judgment/
저자
Pham, Michel Tuan
발행처
Journal of Consumer Research, Inc., etc.]
원문제공시작년
2001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3.
서명
Consumer Self-Confidence: Refinements in Conceptualization and Measurement/
저자
Bearden, William O
발행처
Journal of Consumer Research, Inc., etc.]
원문제공시작년
2001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4.
서명
Consumers' Need for Uniqueness: Scale Development and Validation/
저자
Tian, Kelly Tepper
발행처
Journal of Consumer Research, Inc., etc.]
원문제공시작년
2001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5.
서명
Consuming the American West: Animating Cultural Meaning and Memory at a Stock Show and Rodeo/
저자
Pe�loza, Lisa
발행처
Journal of Consumer Research, Inc., etc.]
원문제공시작년
2001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6.
서명
Effects of Brand Logo Complexity, Repetition, and Spacing on Processing Fluency and Judgment/
저자
Janiszewski, Chris
발행처
Journal of Consumer Research, Inc., etc.]
원문제공시작년
2001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7.
서명
Embarrassment In Consumer Purchase: The Roles of Social Presence and Purchase Familiarity/
저자
Dahl, Darren W
발행처
Journal of Consumer Research, Inc., etc.]
원문제공시작년
2001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8.
서명
Emotional Contagion Effects on Product Attitudes/
저자
Howard, Daniel J
발행처
Journal of Consumer Research, Inc., etc.]
원문제공시작년
2001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9.
서명
Gift Giving in Hong Kong and the Continuum of Social Ties/
저자
Joy, Annamma
발행처
Journal of Consumer Research, Inc., etc.]
원문제공시작년
2001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0.
서명
Improving Parameter Estimates and Model Prediction by Aggregate Customization in Choice Experiments/
저자
Arora, Neeraj
발행처
Journal of Consumer Research, Inc., etc.]
원문제공시작년
2001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1.
서명
"I" Seek Pleasures and "We" Avoid Pains: The Role of Self-Regulatory Goals in Information Processing and Persuasion/
저자
Aaker, Jennifer L
발행처
Journal of Consumer Research, Inc., etc.]
원문제공시작년
2001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2.
서명
Moderators of Language Effects in Advertising to Bilinguals: A Psycholinguistic Approach/
저자
Luna, David
발행처
Journal of Consumer Research, Inc., etc.]
원문제공시작년
2001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3.
서명
Nonconscious and Contaminative Effects of Hypothetical Questions on Subsequent Decision Making/
저자
Fitzsimons, Gavan J
발행처
Journal of Consumer Research, Inc., etc.]
원문제공시작년
2001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4.
서명
On the Use of College Students in Social Science Research: Insights from a Second-Order Meta-analysis/
저자
Peterson, Robert A
발행처
Journal of Consumer Research, Inc., etc.]
원문제공시작년
2001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5.
서명
Persistent Preferences for Product Attributes: The Effects of the Initial Choice Context and Uninformative Experience/
저자
Muthukrishnan, A V
발행처
Journal of Consumer Research, Inc., etc.]
원문제공시작년
2001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6.
서명
Recommendation or Evaluation? Task Sensitivity in Information Source Selection/
저자
Gershoff, Andrew D
발행처
Journal of Consumer Research, Inc., etc.]
원문제공시작년
2001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7.
서명
Reference Price and Price Perceptions: A Comparison of Alternative Models/
저자
Niedrich, Ronald W
발행처
Journal of Consumer Research, Inc., etc.]
원문제공시작년
2001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8.
서명
Reflections and Reviews - Digitizing Consumer Research/
저자
Johnson, Eric J
발행처
Journal of Consumer Research, Inc., etc.]
원문제공시작년
2001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9.
서명
Reflections and Reviews - Opportunities for Improving Consumer Research through Latent Variable Structural Equation Modeling/
저자
Mackenzie, Scott B
발행처
Journal of Consumer Research, Inc., etc.]
원문제공시작년
2001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20.
서명
Reflections and Reviews - Remembrance: John A. Howard (1915-1999)/
저자
Holbrook, Morris B
발행처
Journal of Consumer Research, Inc., etc.]
원문제공시작년
2001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
2
임시보관함보기
하단메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