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skip to content)
퀵메뉴 바로가기
마이메뉴 바로가기
도서관정보 바로가기
글로벌메뉴
주메뉴
이용안내
신청방법
저널목록
인기 학술지
원문검색
CNU Search
RISS Search
ScienceON Search
FRIC Search
신청내역
관리자 목록
센터소개
소개
연혁
운영시간
조직
게시판
센터소식
이용문의
자료실
이용안내
신청방법
저널목록
인기 학술지
원문검색
CNU Search
RISS Search
NDSL Search
FRIC Search
신청내역
센터소개
소개
연혁
운영시간
조직
게시판
센터소식
이용문의
자료실
CNU Search
|
Home
>
원문검색
>
CNU Search
>
가나다리스트
탭메뉴
기본검색
가나다리스트
전체
ㅣ
A
B
C
D
E
F
G
H
I
J
K
L
M
N
O
P
Q
R
S
T
U
V
W
X
Y
Z
ㅣ
가
나
다
라
마
바
사
아
자
차
카
타
파
하
기타
검색 타입
전체
서명
저자
발행처
ISSN
수록DB
키워드
전방일치
완전일치
결과내 검색
검색어
[가나다ABC : 전체]
총
45
건 중
45
건 출력
1/3
페이지
제한항목
2004
LAWRENCE ERLBAUM ASSOCIATES, INC.
검색결과제한
자료유형
기사
(45)
저자
Arndt, J.; Solomon, S.; Kasser, T.; Sheldon, K. M.
(3)
Mowen, J. C.
(2)
Schwarz, N.
(2)
unknown
(2)
Ariely, D.; Lynch, Jr., J. G.; Aparicio IV, M.
(1)
Batra, R.; Homer, P. M.
(1)
Bradley III, S. D.; Meeds, R.
(1)
Brunel, F. F.; Tietje, B. C.; Greenwald, A. G.
(1)
Chernev, A.
(1)
Edson Escalas, J.
(1)
Edson Escalas, J.; Chapman Moore, M.; Edell Britton, J.
(1)
Fedorikhin, A.; Cole, C. A.
(1)
Fennis, B. M.; Das, E. H.; Pruyn, A. T.
(1)
Forster, J.
(1)
Hafner, M.
(1)
Horsky, D.; Nelson, P.; Posavac, S. S.
(1)
Howard, D. J.; Kerin, R. A.
(1)
Huber, J.
(1)
Jewell, R. D.; Unnava, H. R.
(1)
Kardes, F. R.; Posavac, S. S.; Cronley, M. L.
(1)
Lee, A. Y.
(1)
Maheswaran, D.; Agrawal, N.
(1)
Maison, D.; Greenwald, A. G.; Bruin, R. H.
(1)
Meyers-Levy, J.; Maheswaran, D.
(1)
Morwitz, V. G.; Fitzsimons, G. J.
(1)
더보기
(20)
more...
더보기 취소
출판사
Lawrence Erlbaum Associates, Inc.
(45)
발행년도
2004
(45)
검색간략리스트
항목선택
서명
저자
발행처
원문제공시작년
정렬
오름차순
내림차순
5
10
15
20
30
50
100
1.
서명
A Cognitive Model of Customer-Based Brand Equity for Frequently Purchased Products: Conceptual Framework and Empirical Results
저자
Punj, G. N.; Hillyer, C. L.
발행처
Lawrence Erlbaum Associates, Inc.
원문제공시작년
2004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2.
서명
A Comment on Metacognitive Experiences and Consumer Choice
저자
Huber, J.
발행처
Lawrence Erlbaum Associates, Inc.
원문제공시작년
2004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3.
서명
Brand Congruity and Comparative Advertising: When and Why Comparative Advertisements Lead to Greater Elaboration
저자
Priester, J. R.; Godek, J.; Nayakankuppum, D.; Park, K.
발행처
Lawrence Erlbaum Associates, Inc.
원문제공시작년
2004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4.
서명
Consumer Decision Making and Image Theory: Understanding Value-Laden Decisions
저자
Nelson, K. A.
발행처
Lawrence Erlbaum Associates, Inc.
원문제공시작년
2004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5.
서명
Consumer Disclosure and Disclosure Avoidance: A Motivational Framework
저자
White, T. B.
발행처
Lawrence Erlbaum Associates, Inc.
원문제공시작년
2004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6.
서명
Consumer Inference: A Review of Processes, Bases, and Judgment Contexts
저자
Kardes, F. R.; Posavac, S. S.; Cronley, M. L.
발행처
Lawrence Erlbaum Associates, Inc.
원문제공시작년
2004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7.
서명
Consumer Search in High Technology Markets: Exploring the Use of Traditional Information Channels
저자
Strebel, J.; Erdem, T.; Swait, J.
발행처
Lawrence Erlbaum Associates, Inc.
원문제공시작년
2004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8.
서명
Coping With Negative Emotions in Purchase-Related Situations
저자
Yi, S.; Baumgartner, H.
발행처
Lawrence Erlbaum Associates, Inc.
원문제공시작년
2004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9.
서명
Does Corporate Sponsorship of a Socially-Oriented Message Make a Difference? An Investigation of the Effects of Sponsorship Identity on Responses to an Anti-Drinking and Driving Message
저자
Szykman, L. R.; Bloom, P. N.; Blazing, J.
발행처
Lawrence Erlbaum Associates, Inc.
원문제공시작년
2004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0.
서명
Editorial Note
저자
Mowen, J. C.
발행처
Lawrence Erlbaum Associates, Inc.
원문제공시작년
2004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1.
서명
EDITORIAL NOTE
저자
Arndt, J.; Solomon, S.; Kasser, T.; Sheldon, K. M.
발행처
Lawrence Erlbaum Associates, Inc.
원문제공시작년
2004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2.
서명
EDITORIAL NOTE
저자
unknown
발행처
Lawrence Erlbaum Associates, Inc.
원문제공시작년
2004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3.
서명
ERRATUM
저자
unknown
발행처
Lawrence Erlbaum Associates, Inc.
원문제공시작년
2004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4.
서명
Exploring Differences in Attitudes Between Light and Heavy Brand Users
저자
Jewell, R. D.; Unnava, H. R.
발행처
Lawrence Erlbaum Associates, Inc.
원문제공시작년
2004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5.
서명
Exploring Message Framing Outcomes When Systematic, Heuristic, or Both Types of Processing Occur
저자
Meyers-Levy, J.; Maheswaran, D.
발행처
Lawrence Erlbaum Associates, Inc.
원문제공시작년
2004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6.
서명
Exploring the Trait of Competitiveness and Its Consumer Behavior Consequences
저자
Mowen, J. C.
발행처
Lawrence Erlbaum Associates, Inc.
원문제공시작년
2004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7.
서명
Fishing For Feelings? Hooking Viewers Helps!
저자
Edson Escalas, J.; Chapman Moore, M.; Edell Britton, J.
발행처
Lawrence Erlbaum Associates, Inc.
원문제공시작년
2004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8.
서명
Free Gift with Purchase: Promoting or Discounting the Brand?
저자
Raghubir, P.
발행처
Lawrence Erlbaum Associates, Inc.
원문제공시작년
2004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9.
서명
Gendered Behavior in a Male Preserve: Role Playing at ESPN Zone Chicago
저자
Sherry, Jr., J. F.; Kozinets, R. V.; Duhachek, A.; DeBerry-Spence, B.; Nuttavuthisit, K.; Storm, D.
발행처
Lawrence Erlbaum Associates, Inc.
원문제공시작년
2004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20.
서명
Goal-Attribute Compatibility in Consumer Choice
저자
Chernev, A.
발행처
Lawrence Erlbaum Associates, Inc.
원문제공시작년
2004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
2
3
임시보관함보기
하단메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