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skip to content)
퀵메뉴 바로가기
마이메뉴 바로가기
도서관정보 바로가기
글로벌메뉴
주메뉴
이용안내
신청방법
저널목록
인기 학술지
원문검색
CNU Search
RISS Search
ScienceON Search
FRIC Search
신청내역
관리자 목록
센터소개
소개
연혁
운영시간
조직
게시판
센터소식
이용문의
자료실
이용안내
신청방법
저널목록
인기 학술지
원문검색
CNU Search
RISS Search
NDSL Search
FRIC Search
신청내역
센터소개
소개
연혁
운영시간
조직
게시판
센터소식
이용문의
자료실
CNU Search
|
Home
>
원문검색
>
CNU Search
>
가나다리스트
탭메뉴
기본검색
가나다리스트
전체
ㅣ
A
B
C
D
E
F
G
H
I
J
K
L
M
N
O
P
Q
R
S
T
U
V
W
X
Y
Z
ㅣ
가
나
다
라
마
바
사
아
자
차
카
타
파
하
기타
검색 타입
전체
서명
저자
발행처
ISSN
수록DB
키워드
전방일치
완전일치
결과내 검색
검색어
[가나다ABC : 전체]
총
518
건 중
518
건 출력
1/26
페이지
제한항목
2006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검색결과제한
자료유형
기사
(518)
저자
Cho, H.; Schwarz, N.
(4)
Einwiller, S.; Waenke, M.; Herrmann, A.; Samochowiec, J.
(4)
Ekici, A.
(4)
Hamilton, R.
(4)
Makienko, I.
(4)
Wang, J.
(4)
Adaval, R.
(2)
Aggarwal, P.; Zhang, M.
(2)
Ahluwalia, R.
(2)
Alon, A. T.; Brunel, F. F.
(2)
Argo, J. J.; Main, K. J.
(2)
Arnould, E. J.; Epp, A. M.
(2)
Ashworth, L.; Darke, P. R.
(2)
Atalay, A. S.; Meloy, M. G.
(2)
Auh, S.; Shih, C.-F.
(2)
Banister, E. N.; Hogg, M. K.
(2)
Banister, E. N.; Piacentini, M. G.
(2)
Bardhi, F.; Arnould, E.
(2)
Becker-Olsen, K.
(2)
Behairy, N.; Mukherjee, S.; Ertimur, B.; Venkatesh, A.
(2)
Belk, R.; Kozinets, R.
(2)
Bengtsson, A.; Firat, A. F.
(2)
Bergvall, S.; Ostberg, J.
(2)
Bettany, S.; Burton, H. W.
(2)
Bettman, J.; Yoon, C.
(2)
더보기
(20)
more...
더보기 취소
출판사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518)
발행년도
2006
(518)
검색간략리스트
항목선택
서명
저자
발행처
원문제공시작년
정렬
오름차순
내림차순
5
10
15
20
30
50
100
1.
서명
A Bite to Whet the Reward Appetite: Influence of Sampling on Appetitive Behaviors
저자
Wadhwa, M.; Shiv, B.; Nowlis, S.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6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2.
서명
A Bite to Whet the Reward Appetite: Influence of Sampling on Appetitive Behaviors
저자
Wadhwa, M.; Shiv, B.; Nowlis, S.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6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3.
서명
A Blind Mind's Eye: Perceptual Defense Mechanisms and Aschematic Visual Information
저자
Brasel, S. A.; Zimbardo, P.; Slavich, G.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6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4.
서명
A Blind Mind's Eye: Perceptual Defense Mechanisms and Aschematic Visual Information
저자
Brasel, S. A.; Zimbardo, P.; Slavich, G.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6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5.
서명
ACR 2005 North American Film Festival Overview
저자
Belk, R.; Kozinets, R.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6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6.
서명
ACR 2005 North American Film Festival Overview
저자
Belk, R.; Kozinets, R.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6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7.
서명
Adding Exchange to Charity: a Reference Price Explanation
저자
Briers, B.; Pandelaere, M.; Warlop, L.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6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8.
서명
Adding Exchange to Charity: a Reference Price Explanation
저자
Briers, B.; Pandelaere, M.; Warlop, L.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6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9.
서명
Advertising Claims About Search and Experiential Attributes and Their Effect on Post-Trial Evaluations of Functional versus Hedonic Products
저자
Micu, C.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6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0.
서명
Advertising Claims About Search and Experiential Attributes and Their Effect on Post-Trial Evaluations of Functional versus Hedonic Products
저자
Micu, C.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6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1.
서명
Affect and Its Effects on Compensatory Consumption
저자
Garg, N.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6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2.
서명
Affect and Its Effects on Compensatory Consumption
저자
Garg, N.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6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3.
서명
Affect as Information: The Moderating Roles of Self-Regulatory System and Diagnosticity of Affective Valence
저자
Kramer, T.; Yoon, S.-O.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6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4.
서명
Affect as Information: The Moderating Roles of Self-Regulatory System and Diagnosticity of Affective Valence
저자
Kramer, T.; Yoon, S.-O.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6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5.
서명
Affective Underpinnings of Decision Heuristics
저자
Saini, R.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6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6.
서명
Affective Underpinnings of Decision Heuristics
저자
Saini, R.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6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7.
서명
A Halloween Community: The Role of the Marketplace in Response to Social Isolation
저자
Harris, G.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6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8.
서명
A Halloween Community: The Role of the Marketplace in Response to Social Isolation
저자
Harris, G.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6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9.
서명
A Holiday Loved and Loathed: A Consumer Perspective of Valentine's Day
저자
Close, A.; Zinkhan, G. M.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6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20.
서명
A Holiday Loved and Loathed: A Consumer Perspective of Valentine's Day
저자
Close, A.; Zinkhan, G. M.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6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
2
3
4
5
6
7
8
9
10
임시보관함보기
하단메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