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skip to content)
퀵메뉴 바로가기
마이메뉴 바로가기
도서관정보 바로가기
글로벌메뉴
주메뉴
이용안내
신청방법
저널목록
인기 학술지
원문검색
CNU Search
RISS Search
ScienceON Search
FRIC Search
신청내역
관리자 목록
센터소개
소개
연혁
운영시간
조직
게시판
센터소식
이용문의
자료실
이용안내
신청방법
저널목록
인기 학술지
원문검색
CNU Search
RISS Search
NDSL Search
FRIC Search
신청내역
센터소개
소개
연혁
운영시간
조직
게시판
센터소식
이용문의
자료실
CNU Search
|
Home
>
원문검색
>
CNU Search
>
가나다리스트
탭메뉴
기본검색
가나다리스트
전체
ㅣ
A
B
C
D
E
F
G
H
I
J
K
L
M
N
O
P
Q
R
S
T
U
V
W
X
Y
Z
ㅣ
가
나
다
라
마
바
사
아
자
차
카
타
파
하
기타
검색 타입
전체
서명
저자
발행처
ISSN
수록DB
키워드
전방일치
완전일치
결과내 검색
검색어
[가나다ABC : 전체]
총
305
건 중
305
건 출력
1/16
페이지
제한항목
2007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검색결과제한
자료유형
기사
(305)
저자
Chandon, P.; Wansink, B.
(2)
Gunasti, K.; Ross, W. T.
(2)
Hanna, R.; Swain, S.; Brasel, S. A.
(2)
Liu, J.-Y. M.; Wang, Q.
(2)
Russell, D.
(2)
Wadhwa, M.
(2)
Weisfeld-Spolter, S.; Thakkar, M.
(2)
unknown
(2)
Aboulnasr, K.; Sivaraman, A.
(1)
Aditya, S.; Main, K.
(1)
AlShebil, S.
(1)
Argo, J. J.; Zhu, R.; Dahl, D.
(1)
Ashworth, L.; Matear, M.
(1)
Atalay, S.; Press, M.
(1)
Aurier, P.; Fort, F.
(1)
Bahl, S.; Milne, G.
(1)
Bee, C. C.; Madrigal, R.
(1)
Bei, L.-T.; Lin, Y.-T.; Yu, C.-M.
(1)
Belk, R.; Seo, J. Y.; Li, E.
(1)
Bennett, C. M.; Ebert, J. E. J.
(1)
Bennett, C. M.; Kim, H.; Loken, B.
(1)
Berger, J.
(1)
Bertini, M.; Ofek, E.; Ariely, D.
(1)
Bettany, S.; Woodruffe-Burton, H.
(1)
Blut, M.; Evanschitzky, H.; Vogel, V.; Ahlert, D.
(1)
더보기
(20)
more...
더보기 취소
출판사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305)
발행년도
2007
(305)
검색간략리스트
항목선택
서명
저자
발행처
원문제공시작년
정렬
오름차순
내림차순
5
10
15
20
30
50
100
1.
서명
Access versus Ownership in Consumer Research
저자
Humphreys, A.; Geisler, M.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7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2.
서명
A Construal Level Theory Approach to Understanding Self-Control Strategies
저자
Haws, K.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7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3.
서명
Adaptive Selling Behavior among Retail Salespeople: The Use of Overt Cues and Consumer Stereotypes
저자
Mallalieu, L.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7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4.
서명
A Designer is Only as Good as a Star Who Wears Her Clothes: Examining the Roles of Opinion Leaders using the Persuasion Knowledge Model
저자
Weisfeld-Spolter, S.; Thakkar, M.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7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5.
서명
Advances in Understanding Consumers' Price Sensitivity
저자
Simmons, J.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7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6.
서명
Aesthetic Advertisements and Scientific Evaluations: Divergent Philosophies in Advertising Production
저자
Kelly, A.; Lawlor, K.; O Donohoe, S.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7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7.
서명
Affect, Affective Precision, and Primacy Effect in Stock Choices
저자
Sagara, N.; Peters, E.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7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8.
서명
Affect Without Cognition
저자
Ma, J.; Zhang, L.; Ma, X.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7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9.
서명
Agent Gender and Sex-Typed Social Influenceability in Online Communication
저자
Lee, E.-J.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7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0.
서명
Ambivalence as an Inoculating Agent: A Built-In Defense Against Attitude Change
저자
Forehand, M.; Staton, M.; Tietje, B.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7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1.
서명
Ambivalent Relationships and Projection onto Indexical Objects
저자
Heisley, D. D.; Cours, D.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7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2.
서명
A Meta-Analysis of Humor Effects in Advertising
저자
Eisend, M.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7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3.
서명
A Multivariate Segmentation Model of the Older UK Consumer Market
저자
Sudbury, L.; Simcock, P.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7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4.
서명
A Need-Satisfaction Model of Superstitious Behavior
저자
Vaidyanathan, R.; Aggarwal, P.; Cha, T.; Chun, S.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7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5.
서명
An Examination of Recall Measures of Sponsorship Awareness
저자
Humphreys, M. S.; Cornwell, T. B.; Weeks, C. S.; McAlister, A. R.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7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6.
서명
An Exploratory Study on Attitude Toward Luxury Products, Counterfeits and Imitations
저자
Muller, B.; Kocher, B.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7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7.
서명
An Influential Minority: Reaching the New Values-Based Consumers
저자
Mish, J.; Press, M.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7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8.
서명
An Investigation of Household Decision Making Among Immigrants
저자
Wamwara-Mbugua, L. W.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7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9.
서명
Anomie Goes Online: The Emo Microculture
저자
Rickman, T. A.; Solomon, M. R.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7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20.
서명
Are Good Intentions Enough? Encouraging Regular Savings Through Implementation Intentions
저자
Loibl, C.; Scharff, R.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7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
2
3
4
5
6
7
8
9
10
임시보관함보기
하단메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