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남대학교외국학술지지원센터

글로벌메뉴

  • HOME
  • sitemap

주메뉴


CNU Search

검색 타입
상세검색
검색어[가나다ABC : 전체]
85건 중 85건 출력
1/5 페이지 엑셀파일 출력

검색간략리스트

열거형 테이블형
1.
서명
$29 for 70 Items or 70 Items for $29? How Presentation Order Affects Package Perceptions 미리보기
저자
Bagchi, R.; Davis, D.F.
발행처
Journal of Consumer Research, Inc., etc.]
원문제공시작년
2012
자료유형
저널기사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2.
서명
Access-Based Consumption: The Case of Car Sharing 미리보기
저자
Bardhi, F.; Eckhardt, G.M.
발행처
Journal of Consumer Research, Inc., etc.]
원문제공시작년
2012
자료유형
저널기사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3.
서명
Affective Influences on Evaluative Processing 미리보기
저자
Herr, P.M.; Page, C.M.; Pfeiffer, B.E.; Davis, D.F.
발행처
Journal of Consumer Research, Inc., etc.]
원문제공시작년
2012
자료유형
저널기사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4.
서명
A Goal-Based Model of Product Evaluation and Choice 미리보기
저자
van Osselaer, S.M.J.; Janiszewski, C.
발행처
Journal of Consumer Research, Inc., etc.]
원문제공시작년
2012
자료유형
저널기사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5.
서명
A Motivational Account of the Question-Behavior Effect 미리보기
저자
Van Kerckhove, A.; Geuens, M.; Vermeir, I.
발행처
Journal of Consumer Research, Inc., etc.]
원문제공시작년
2012
자료유형
저널기사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6.
서명
A Mouth-Watering Prospect: Salivation to Material Reward 미리보기
저자
Gal, D.
발행처
Journal of Consumer Research, Inc., etc.]
원문제공시작년
2012
자료유형
저널기사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7.
서명
An Arousal Regulation Explanation of Mood Effects on Consumer Choice 미리보기
저자
Di Muro, F.; Murray, K.B.
발행처
Journal of Consumer Research, Inc., etc.]
원문제공시작년
2012
자료유형
저널기사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8.
서명
Are White Lies as Innocuous as We Think? 미리보기
저자
Argo, J.J.; Shiv, B.
발행처
Journal of Consumer Research, Inc., etc.]
원문제공시작년
2012
자료유형
저널기사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9.
서명
A Stranger's Touch: Effects of Accidental Interpersonal Touch on Consumer Evaluations and Shopping Time 미리보기
저자
Martin, B.A.S.
발행처
Journal of Consumer Research, Inc., etc.]
원문제공시작년
2012
자료유형
저널기사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0.
서명
A Tiger and a President: Imperceptible Celebrity Facial Cues Influence Trust and Preference 미리보기
저자
Tanner, R.J.; Maeng, A.
발행처
Journal of Consumer Research, Inc., etc.]
원문제공시작년
2012
자료유형
저널기사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1.
서명
Bracing for the Psychological Storm: Proactive versus Reactive Compensatory Consumption 미리보기
저자
Kim, S.; Rucker, D.D.
발행처
Journal of Consumer Research, Inc., etc.]
원문제공시작년
2012
자료유형
저널기사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2.
서명
Choosing Here and Now versus There and Later: The Moderating Role of Psychological Distance on Assortment Size Preferences 미리보기
저자
Goodman, J.K.; Malkoc, S.A.
발행처
Journal of Consumer Research, Inc., etc.]
원문제공시작년
2012
자료유형
저널기사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3.
서명
Consequence-Cause Matching: Looking to the Consequences of Events to Infer Their Causes 미리보기
저자
LeBoeuf, R.A.; Norton, M.I.
발행처
Journal of Consumer Research, Inc., etc.]
원문제공시작년
2012
자료유형
저널기사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4.
서명
Conspicuous Consumption versus Charitable Behavior in Response to Social Exclusion: A Differential Needs Explanation 미리보기
저자
Lee, J.; Shrum, L.J.
발행처
Journal of Consumer Research, Inc., etc.]
원문제공시작년
2012
자료유형
저널기사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5.
서명
Consumer Response to Versioning: How Brands' Production Methods Affect Perceptions of Unfairness 미리보기
저자
Gershoff, A.D.; Kivetz, R.; Keinan, A.
발행처
Journal of Consumer Research, Inc., etc.]
원문제공시작년
2012
자료유형
저널기사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6.
서명
Consumers' Trust in Feelings as Information 미리보기
저자
Avnet, T.; Pham, M.T.; Stephen, A.T.
발행처
Journal of Consumer Research, Inc., etc.]
원문제공시작년
2012
자료유형
저널기사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7.
서명
Decision Quicksand: How Trivial Choices Suck Us In 미리보기
저자
Sela, A.; Berger, J.
발행처
Journal of Consumer Research, Inc., etc.]
원문제공시작년
2012
자료유형
저널기사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8.
서명
Dissociative versus Associative Responses to Social Identity Threat: The Role of Consumer Self-Construal 미리보기
저자
White, K.; Argo, J.J.; Sengupta, J.
발행처
Journal of Consumer Research, Inc., etc.]
원문제공시작년
2012
자료유형
저널기사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9.
서명
Doing Poorly by Doing Good: Corporate Social Responsibility and Brand Concepts 미리보기
저자
Torelli, C.J.; Monga, A.B.; Kaikati, A.M.
발행처
Journal of Consumer Research, Inc., etc.]
원문제공시작년
2012
자료유형
저널기사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20.
서명
Do Payment Mechanisms Change the Way Consumers Perceive Products? 미리보기
저자
Chatterjee, P.; Rose, R.L.
발행처
Journal of Consumer Research, Inc., etc.]
원문제공시작년
2012
자료유형
저널기사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 2 3 4 5 

하단메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