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skip to content)
퀵메뉴 바로가기
마이메뉴 바로가기
도서관정보 바로가기
글로벌메뉴
주메뉴
이용안내
신청방법
저널목록
인기 학술지
원문검색
CNU Search
RISS Search
ScienceON Search
FRIC Search
신청내역
관리자 목록
센터소개
소개
연혁
운영시간
조직
게시판
센터소식
이용문의
자료실
이용안내
신청방법
저널목록
인기 학술지
원문검색
CNU Search
RISS Search
NDSL Search
FRIC Search
신청내역
센터소개
소개
연혁
운영시간
조직
게시판
센터소식
이용문의
자료실
CNU Search
|
Home
>
원문검색
>
CNU Search
>
가나다리스트
탭메뉴
기본검색
가나다리스트
전체
ㅣ
A
B
C
D
E
F
G
H
I
J
K
L
M
N
O
P
Q
R
S
T
U
V
W
X
Y
Z
ㅣ
가
나
다
라
마
바
사
아
자
차
카
타
파
하
기타
검색 타입
전체
서명
저자
발행처
ISSN
수록DB
키워드
전방일치
완전일치
결과내 검색
검색어
[가나다ABC : 전체]
총
140
건 중
140
건 출력
1/7
페이지
제한항목
2019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검색결과제한
자료유형
기사
(140)
저자
Moorman, Christine; van Heerde, Harald J.; Moreau, C. Page; Palmatier, Robert W.
(2)
Allard, Thomas; Hardisty, David J.; Griffin, Dale
(1)
Amaldoss, Wilfred; He, Chuan
(1)
André, Quentin; Chandon, Pierre; Haws, Kelly
(1)
Auh, Seigyoung; Menguc, Bulent; Katsikeas, Constantine S.; Jung, Yeon Sung
(1)
Banerjee, Syagnik
(1)
Banker, Sachin; Khetani, Salil
(1)
Becker, Maren; Wiegand, Nico; Reinartz, Werner J.
(1)
Berman, Ron; Melumad, Shiri; Humphrey, Colman; Meyer, Robert
(1)
Berry, Christopher; Burton, Scot; Howlett, Elizabeth; Newman, Christopher L.
(1)
Berthon, Pierre; Pitt, Leyland; Campbell, Colin
(1)
Bhargava, Hemant K.; Rubel, Olivier
(1)
Biswas, Dipayan; Szocs, Courtney
(1)
Bleier, Alexander; Harmeling, Colleen M.; Palmatier, Robert W.
(1)
Boichuk, Jeffrey P.; Bommaraju, Raghu; Ahearne, Michael; Kraus, Florian; Steenburgh, Thomas J.
(1)
Bommaraju, Raghu; Ahearne, Michael; Krause, Ryan; Tirunillai, Seshadri
(1)
Bond, Samuel D.; He, Stephen X.; Wen, Wen
(1)
Bone, Sterling A.; Christensen, Glenn L.; Williams, Jerome D.; Adams, Stella; Lederer, Anneliese; Lubin, Paul C.
(1)
Boyd, D. Eric; Kannan, P. K.; Slotegraaf, Rebecca J.
(1)
Bruce, Norris I.
(1)
Bublitz, Melissa G.; Hansen, Jonathan; Peracchio, Laura A.; Tussler, Sherrie
(1)
Camacho, Nuno; Nam, Hyoryung; Kannan, P. K.; Stremersch, Stefan
(1)
Campbell, Colin; Grimm, Pamela E.
(1)
Campbell, Colin; Schau, Hope Jensen
(1)
Carson, Stephen J.; Ghosh, Mrinal
(1)
더보기
(20)
more...
더보기 취소
출판사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79)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61)
발행년도
2019
(140)
검색간략리스트
항목선택
서명
저자
발행처
원문제공시작년
정렬
오름차순
내림차순
5
10
15
20
30
50
100
1.
서명
A Cinderella Story: How Past Identity Salience Boosts Demand for Repurposed Products
저자
Kamleitner, Bernadette; Thürridl, Carina; Martin, Brett A. S.
발행처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원문제공시작년
2019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2.
서명
Addictive De-Vices: A Public Policy Analysis of Sources and Solutions to Digital Addiction
저자
Berthon, Pierre; Pitt, Leyland; Campbell, Colin
발행처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원문제공시작년
2019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3.
서명
Algorithm Overdependence: How the Use of Algorithmic Recommendation Systems Can Increase Risks to Consumer Well-Being
저자
Banker, Sachin; Khetani, Salil
발행처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원문제공시작년
2019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4.
서명
An Empirical Comparison of Consumer Innovation Adoption Models: Implications for Subsistence Marketplaces
저자
Hasan, Rajibul; Lowe, Ben; Petrovici, Dan
발행처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원문제공시작년
2019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5.
서명
A New Era at Journal of Public Policy & Marketing Begins
저자
Wiener, Joshua L.; Ellen, Pam Scholder; Burton, Scot
발행처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원문제공시작년
2019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6.
서명
An Experimental Investigation of the Effects of Retargeted Advertising: The Role of Frequency and Timing
저자
Sahni, Navdeep S.; Narayanan, Sridhar; Kalyanam, Kirthi
발행처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원문제공시작년
2019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7.
서명
An Integrated Power and Efficiency Model of Contractual Channel Governance: Theory and Empirical Evidence
저자
Carson, Stephen J.; Ghosh, Mrinal
발행처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원문제공시작년
2019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8.
서명
Assessing Sensitive Consumer Behavior Using the Item Count Response Technique
저자
de Jong, Martijn G.; Pieters, Rik
발행처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원문제공시작년
2019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9.
서명
A Tale of Two Twitterspheres: Political Microblogging During and After the 2016 Primary and Presidential Debates
저자
Berman, Ron; Melumad, Shiri; Humphrey, Colman; Meyer, Robert
발행처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원문제공시작년
2019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0.
서명
A Test of Policy Makers' Formal and Lay Theories Regarding Health Care Prices
저자
Fitzgerald, M. Paula; Yencha, Christopher
발행처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원문제공시작년
2019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1.
서명
Bayesian Nonparametric Dynamic Methods: Applications to Linear and Nonlinear Advertising Models
저자
Bruce, Norris I.
발행처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원문제공시작년
2019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2.
서명
Brand Coolness
저자
Warren, Caleb; Batra, Rajeev; Loureiro, Sandra Maria Correia; Bagozzi, Richard P.
발행처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원문제공시작년
2019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3.
서명
Branded Apps and Their Impact on Firm Value: A Design Perspective
저자
Boyd, D. Eric; Kannan, P. K.; Slotegraaf, Rebecca J.
발행처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원문제공시작년
2019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4.
서명
Brand Name Types and Consumer Demand: Evidence from China's Automobile Market
저자
Wu, Fang; Sun, Qi; Grewal, Rajdeep; Li, Shanjun
발행처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원문제공시작년
2019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5.
서명
Can Advertising Investments Counter the Negative Impact of Shareholder Complaints on Firm Value?
저자
Wies, Simone; Hoffmann, Arvid Oskar Ivar; Aspara, Jaakko; Pennings, Joost M. E.
발행처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원문제공시작년
2019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6.
서명
Capital Market Returns to New Product Development Success: Informational Effects on Product Market Advertising
저자
Park, Kyung M.; Chintagunta, Pradeep K.; Suk, Inho
발행처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원문제공시작년
2019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7.
서명
Challenging the Boundaries of Marketing
저자
Moorman, Christine; van Heerde, Harald J.; Moreau, C. Page; Palmatier, Robert W.
발행처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원문제공시작년
2019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8.
서명
Climb or Jump: Status-Based Seeding in User-Generated Content Networks
저자
Lanz, Andreas; Goldenberg, Jacob; Shapira, Daniel; Stahl, Florian
발행처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원문제공시작년
2019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9.
서명
Commentary: Marketing and the Sharing Economy: Digital Economy and Emerging Market Challenges
저자
Chen, Yubo; Wang, Liantao
발행처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원문제공시작년
2019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20.
서명
Commentary: The Twilight of Brand and Consumerism? Digital Trust, Cultural Meaning, and the Quest for Connection in the Sharing Economy
저자
Sundararajan, Arun
발행처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원문제공시작년
2019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
2
3
4
5
6
7
임시보관함보기
하단메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