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skip to content)
퀵메뉴 바로가기
마이메뉴 바로가기
도서관정보 바로가기
글로벌메뉴
주메뉴
이용안내
신청방법
저널목록
인기 학술지
원문검색
CNU Search
RISS Search
ScienceON Search
FRIC Search
신청내역
관리자 목록
센터소개
소개
연혁
운영시간
조직
게시판
센터소식
이용문의
자료실
이용안내
신청방법
저널목록
인기 학술지
원문검색
CNU Search
RISS Search
NDSL Search
FRIC Search
신청내역
센터소개
소개
연혁
운영시간
조직
게시판
센터소식
이용문의
자료실
CNU Search
|
Home
>
원문검색
>
CNU Search
>
가나다리스트
탭메뉴
기본검색
가나다리스트
전체
ㅣ
A
B
C
D
E
F
G
H
I
J
K
L
M
N
O
P
Q
R
S
T
U
V
W
X
Y
Z
ㅣ
가
나
다
라
마
바
사
아
자
차
카
타
파
하
기타
검색 타입
전체
서명
저자
발행처
ISSN
수록DB
키워드
전방일치
완전일치
결과내 검색
검색어
[가나다ABC : 전체]
총
343
건 중
343
건 출력
8/18
페이지
제한항목
忠南大學校 敎育發展硏究所
검색결과제한
자료유형
기사
(342)
연간물
(1)
저자
주삼환
(19)
김종석
(13)
임선희
(11)
조용진
(11)
김언주
(10)
최애숙
(10)
권순명
(9)
김두정
(9)
박영철
(9)
이종승
(9)
김충회
(8)
장대희
(8)
윤형원
(6)
강상철
(5)
김종한
(4)
김준권
(4)
이석열
(4)
천세영
(4)
최건수
(4)
최병태
(4)
권정숙
(3)
김수구
(3)
김언주 조한익
(3)
김정겸
(3)
김종석 朴榮哲
(3)
더보기
(20)
more...
더보기 취소
출판사
忠南大學校 敎育發展硏究所
(337)
충남대학교 교육발전연구소
(6)
발행년도
1998
(22)
2005
(20)
1995
(19)
1999
(19)
2007
(19)
1997
(18)
2000
(18)
2006
(17)
1991
(14)
1987
(13)
1994
(12)
2002
(12)
2010
(12)
1988
(11)
1992
(11)
2003
(11)
2004
(11)
1983
(9)
1985
(9)
1989
(8)
2009
(8)
1978
(7)
1982
(7)
1990
(7)
2001
(7)
더보기
(20)
more...
더보기 취소
언어
한국어
(1)
소장처
중앙도서관
(1)
검색간략리스트
항목선택
서명
저자
발행처
원문제공시작년
정렬
오름차순
내림차순
5
10
15
20
30
50
100
검색리스트 테이블
No
자료
유형
서명
저자
발행처
원문제공시작년
수록
매체
141
상담교사와 일반교사의 공감능력과 공감반응 수준의 비교연구
윤현영
忠南大學校 敎育發展硏究所
2000
142
相談의 接近方法에서 人本主義와 行動主義의 比較
권순명
忠南大學校 敎育發展硏究所
1987
143
상징적 상호작용론
최건수 강상철
忠南大學校 敎育發展硏究所
1988
144
生涯發達을 위한 相談模型
권순명
忠南大學校 敎育發展硏究所
1989
145
生活指導에서 人性敎育의 課題
권순명
忠南大學校 敎育發展硏究所
1998
146
性格의 力動性
권순명
忠南大學校 敎育發展硏究所
1981
147
성리학의 관점에서 본 교사의 역할
김수아
忠南大學校 敎育發展硏究所
2007
148
成人敎育에서 自己主導學習 準備度와 性格類型 및 歸因樣式이 學業成就度에 미치는 影響 /
김해영
忠南大學校 敎育發展硏究所
2000
149
成長과 適應에서 人本主義的 接近
권순명
忠南大學校 敎育發展硏究所
1985
150
成長의 職務明瞭化를 爲한 하나의 시도
주삼환
忠南大學校 敎育發展硏究所
1985
151
世界化 指向의 學校經營 戰略
주삼환
忠南大學校 敎育發展硏究所
1995
152
소크라테스 대화법과 비고츠키 근접발달영역에서의 교사 역할 비교 연구
김희중
忠南大學校 敎育發展硏究所
2009
153
수석교사제 도입에 따른 쟁점 분석과 대안적 모형 탐색
조성만
忠南大學校 敎育發展硏究所
2007
154
수석교사제의 효과적인 운영방안 모색: 수석교사와 동료교원의 인식을 중심으로
조성만;김병윤
충남대학교 교육발전연구소
2010
155
授業의 質 向上을 위한 奬學의 發展 課題
주삼환
忠南大學校 敎育發展硏究所
1995
156
授業體制設計模型을 利用한 學習指導案의 開發
최애숙
忠南大學校 敎育發展硏究所
1998
157
수업평가 방법으로서의 동료코치
김종한
忠南大學校 敎育發展硏究所
1999
158
수업현장의 학생학습 특성상의 이질성 실태분석
박영철
忠南大學校 敎育發展硏究所
1995
159
수준별 교육과정의 운영을 통한 열린 교육의 발전
김현수
忠南大學校 敎育發展硏究所
1998
160
水平的 構造
최건수 金言柱
忠南大學校 敎育發展硏究所
1989
1
2
3
4
5
6
7
8
9
10
임시보관함보기
하단메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