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
|
개인 정보
전체 | 중앙도서관 대출가능 | 법학도서관 대출가능
|
최승재 지음
|
커뮤니케이션북스
|
2016
|
|
|
2 |
|
공공 커뮤니케이션 법
전체 | 중앙도서관 대출가능 | 법학도서관 대출가능
|
켄트 미들턴
|
커뮤니케이션북스
|
2014
|
|
|
3 |
|
광고는 기만인가, 진실인가?:선택적 사실, 최소한의 사실, 비브랜드 사실
법학도서관 대출가능
|
이반 L. 프레스톤 지음
|
커뮤니케이션북스
|
2006
|
|
|
4 |
|
광고와 지식재산권
전체 | 중앙도서관 대출가능 | 법학도서관 대출가능
|
조성광
|
커뮤니케이션북스
|
2014
|
|
|
5 |
|
네티즌을 위한 e-헌법:Cyber law
법학도서관 대출가능
|
성선제
|
커뮤니케이션북스
|
2006
|
|
|
6 |
|
네티즌을 위한 e-헌법 cyberlaw
법학도서관 대출가능
|
성선제
|
커뮤니케이션북스
|
2009
|
|
|
7 |
|
독일의 인터넷 법제:저작권법, 미디어법, 광고법의 이해
법학도서관 대출가능
|
브룬힐데 슈테클러 지음
|
커뮤니케이션북스
|
2007
|
|
|
8 |
|
디자인의 새로운 지형, 저작권과 상표권
전체 | 중앙도서관 대출가능 | 법학도서관 대출가능
|
최승재
|
커뮤니케이션북스
|
2016
|
|
|
9 |
|
디지털 방송 법제론
법학도서관 대출가능
|
강상현 [외저]
|
커뮤니케이션북스
|
2008
|
|
|
10 |
|
디지털 시대의 문화와 예술과 법률의 /최신/ 지식
법학도서관 대출가능
|
스티브 존스 엮음
|
커뮤니케이션북스
|
2006
|
|
|
11 |
|
디지털 시대의 미디어와 저작권:2007 개정 저작권법에 따른 최신 저작권법 해설
법학도서관 대출가능
|
방석호 지음
|
커뮤니케이션북스
|
2007
|
|
|
12 |
|
러시아 언론 법제
전체 | 중앙도서관 대출가능 | 법학도서관 대출가능
|
선봉희 지음
|
커뮤니케이션북스
|
2015
|
|
|
13 |
|
미국 언론법
법학도서관 대출가능
|
이구현 [지음]
|
커뮤니케이션북스
|
1998
|
|
|
14 |
|
미국 헌법 경제적 해석
법학도서관 대출가능
|
찰스 비어드 지음
|
지식을만드는지식: 커뮤니케이션북스
|
2009
|
|
|
15 |
|
미디어 경제와 문화=Journal of media economics & culture
중앙도서관 대출불가(별치)
|
미디어경제와 문화 편집위원회[편]
|
커뮤니케이션북스
|
2003-
|
|
|
16 |
|
미디어 법
전체 | 중앙도서관 대출가능 | 법학도서관 대출가능
|
이재진
|
커뮤니케이션북스
|
2013
|
|
|
17 |
|
미디어 법
법학도서관 대출가능
|
김옥조 지음
|
커뮤니케이션북스
|
2012
|
|
|
18 |
|
미디어 법=Media law
법학도서관 대출가능
|
김옥조 [지음]
|
커뮤니케이션북스
|
2009
|
|
|
19 |
|
미디어 법=Media law
법학도서관 대출가능
|
김옥조 지음
|
커뮤니케이션북스
|
2006
|
|
|
20 |
|
미디어 파워
전체 | 중앙도서관 대출가능 | 법학도서관 대출가능
|
제임스 커런 지음
|
커뮤니케이션북스
|
2006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