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skip to content)
퀵메뉴 바로가기
마이메뉴 바로가기
도서관정보 바로가기
글로벌메뉴
주메뉴
이용안내
신청방법
저널목록
인기 학술지
원문검색
CNU Search
RISS Search
ScienceON Search
FRIC Search
신청내역
관리자 목록
센터소개
소개
연혁
운영시간
조직
게시판
센터소식
이용문의
자료실
이용안내
신청방법
저널목록
인기 학술지
원문검색
CNU Search
RISS Search
NDSL Search
FRIC Search
신청내역
센터소개
소개
연혁
운영시간
조직
게시판
센터소식
이용문의
자료실
CNU Search
|
Home
>
원문검색
>
CNU Search
>
가나다리스트
탭메뉴
기본검색
가나다리스트
전체
ㅣ
A
B
C
D
E
F
G
H
I
J
K
L
M
N
O
P
Q
R
S
T
U
V
W
X
Y
Z
ㅣ
가
나
다
라
마
바
사
아
자
차
카
타
파
하
기타
검색 타입
전체
서명
저자
발행처
ISSN
수록DB
키워드
전방일치
완전일치
결과내 검색
검색어
[가나다ABC : 전체]
총
1,382
건 중
1,382
건 출력
15/70
페이지
제한항목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검색결과제한
자료유형
기사
(1375)
연간물
(7)
저자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6)
Wyner, G.
(5)
Crosby, L.A.
(4)
Kumar, V.
(4)
Schultz, D.E.
(4)
Smith, J.W.
(4)
Stewart, David W.
(4)
unknown
(4)
Cross, S.N.N.; Gilly, M.C.
(3)
Hunt, S. D.
(3)
Kumar, V.
(3)
Mancuso, J.; Stuth, K.
(3)
McNeal, M.
(3)
Stewart, D.W.
(3)
Teas, R. K.
(3)
Avery, R.J.; Cawley, J.H.; Eisenberg, M.; Cantor, J.
(2)
Balasubramanian, Siva K
(2)
Bennett, A.M.; Hill, R.P.; Oleksiuk, D.
(2)
Briley, D.A.; Shrum, L.J.; Wyer, R.S.
(2)
Brumbaugh, A.M.; Grier, S.A.
(2)
Burroughs, J.E.; Chaplin, L.N.; Pandelaere, M.; Norton, M.I.; Ordabayeva, N.; Gunz, A.; Dinauer, L.
(2)
Cook, L.A.; Burton, S.; Howlett, E.
(2)
Czinkota, M.
(2)
Dadzie, K.Q.; Dadzie, C.A.; Winston, E.M.; Blankson, C.
(2)
Day, G. S.
(2)
더보기
(20)
more...
더보기 취소
출판사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751)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472)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159)
발행년도
2012
(197)
2013
(184)
2014
(147)
2019
(140)
2017
(139)
2018
(125)
2016
(121)
2015
(115)
1997
(56)
1993
(44)
1980
(38)
1994
(34)
1995
(29)
1996
(7)
1936
(1)
1964
(1)
1967
(1)
1983
(1)
1989
(1)
1992
(1)
더보기
(15)
더보기 취소
언어
영어
(7)
소장처
중앙도서관
(7)
경상대학
(2)
검색간략리스트
항목선택
서명
저자
발행처
원문제공시작년
정렬
오름차순
내림차순
5
10
15
20
30
50
100
281.
서명
Delusion in Attribution: Caveats in Using Attribution for Multimedia Budget Allocation
저자
Danaher, Peter J.; van Heerde, Harald J.
발행처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원문제공시작년
2018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282.
서명
Demand for ``Healthy'' Products: False Claims and FTC Regulation
저자
Rao, Anita; Wang, Emily
발행처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원문제공시작년
2017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283.
서명
(De)marketing to Manage Consumer Quality Inferences
저자
Miklos-Thal, J.; Zhang, J.
발행처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원문제공시작년
2013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284.
서명
Demonstrating the Value of Marketing
저자
Hanssens, Dominique M.; Pauwels, Koen H.
발행처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원문제공시작년
2016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285.
서명
Design Crowdsourcing: The Impact on New Product Performance of Sourcing Design Solutions from the ``Crowd''
저자
Allen, B. J.; Chandrasekaran, Deepa; Basuroy, Suman
발행처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원문제공시작년
2018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286.
서명
Designed to Succeed: Dimensions of Product Design and Their Impact on Market Share
저자
Jindal, Rupinder P.; Sarangee, Kumar R.; Echambadi, Raj; Lee, Sangwon
발행처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원문제공시작년
2016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287.
서명
Designing Social Interventions to Improve Newcomer Adjustment: Insights from the Indian Sex Worker Community
저자
Umashankar, N.; Srinivasan, R.
발행처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원문제공시작년
2013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288.
서명
Design Thinking An Exclusive Interview
저자
unknown
발행처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원문제공시작년
2012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289.
서명
Detecting, Preventing, and Mitigating Online Firestorms in Brand Communities
저자
Herhausen, Dennis; Ludwig, Stephan; Grewal, Dhruv; Wulf, Jochen; Schoegel, Marcus
발행처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원문제공시작년
2019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290.
서명
Determinants of Distribution Intensity
저자
Frazier, G. L
발행처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원문제공시작년
1980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291.
서명
Determinants of Long-Term Orientation in Buyer-Seller Relationships
저자
Ganesan, S.
발행처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원문제공시작년
1994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292.
서명
Determining Consumers' Discount Rates with Field Studies
저자
Yao, S.; Mela, C.F.; Chiang, J.; Chen, Y.
발행처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원문제공시작년
2012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293.
서명
Developing Donor Relationships: The Role of the Breadth of Giving
저자
Khodakarami, Farnoosh; Petersen, J. Andrew; Venkatesan, Rajkumar
발행처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원문제공시작년
2015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294.
서명
Developing New-to-the-Firm Products: The Role of Micropolitical Strategies
저자
Sethi, R.; Iqbal, Z.; Sethi, A.
발행처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원문제공시작년
2012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295.
서명
Device Switching in Online Purchasing: Examining the Strategic Contingencies
저자
de Haan, Evert; Kannan, P. K.; Verhoef, Peter C.; Wiesel, Thorsten
발행처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원문제공시작년
2018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296.
서명
Diagnosing Brand Performance: Accounting for the Dynamic Impact of Product Availability with Aggregate Data
저자
Shah, Denish; Kumar, V.; Zhao, Yi
발행처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원문제공시작년
2015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297.
서명
Differentiated Bidders and Bidding Behavior in Procurement Auctions
저자
Haruvy, E.; Jap, S.D.
발행처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원문제공시작년
2013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298.
서명
Dimensions and Types of Supervisory Control: Effects on Salesperson Performance and Satisfaction
저자
Challagalla, G. N
발행처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원문제공시작년
1980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299.
서명
Direct and Indirect Effects of Buyers and Sellers on Search Advertising Revenues in Business-to-Business Electronic Platforms
저자
Fang, Eric; Li, Xiaoling; Huang, Minxue; Palmatier, Robert W.
발행처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원문제공시작년
2015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300.
서명
Discovering How Advertising Grows Sales and Builds Brands
저자
Bruce, N.I.; Peters, K.; Naik, P.A.
발행처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원문제공시작년
2012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임시보관함보기
하단메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