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남대학교외국학술지지원센터

글로벌메뉴

  • HOME
  • sitemap

주메뉴


CNU Search

검색 타입
상세검색
검색어[가나다ABC : 전체]
1,382건 중 1,382건 출력
23/70 페이지 엑셀파일 출력

검색간략리스트

열거형 테이블형
441.
서명
Geo-Conquesting: Competitive Locational Targeting of Mobile Promotions 미리보기
저자
Fong, Nathan M.; Fang, Zheng; Luo, Xueming
발행처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원문제공시작년
2015
자료유형
저널기사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442.
서명
Geosurveillance, Location Privacy, and Personalization 미리보기
저자
Banerjee, Syagnik
발행처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원문제공시작년
2019
자료유형
저널기사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443.
서명
Get It? Got It. Good! Enhancing New Product Acceptance by Facilitating Resolution of Extreme Incongruity 미리보기
저자
Jhang, J.H.; Grant, S.J.; Campbell, M.C.
발행처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원문제공시작년
2012
자료유형
저널기사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444.
서명
Getting Consumers to Recycle NOW! When and Why Cuteness Appeals Influence Prosocial and Sustainable Behavior 미리보기
저자
Wang, Tingting; Mukhopadhyay, Anirban; Patrick, Vanessa M.
발행처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원문제공시작년
2017
자료유형
저널기사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445.
서명
Getting Engaged An Exclusive Interview 미리보기
저자
unknown
발행처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원문제공시작년
2012
자료유형
저널기사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446.
서명
Ghost Ads: Improving the Economics of Measuring Online Ad Effectiveness 미리보기
저자
Johnson, Garrett A.; Lewis, Randall A.; Nubbemeyer, Elmar I.
발행처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원문제공시작년
2017
자료유형
저널기사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447.
서명
Gift Purchases as Catalysts for Strengthening Customer—Brand Relationships 미리보기
저자
Eggert, Andreas; Steinhoff, Lena; Witte, Carina
발행처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원문제공시작년
2019
자료유형
저널기사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448.
서명
GIFTS OF THE NEURO-MAGI 미리보기
저자
Green, S.; Holbert, N.
발행처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원문제공시작년
2012
자료유형
저널기사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449.
서명
Gilbert A. Churchill Jr.'s Editorship of Journal of Marketing Research, 1979-1982 미리보기
저자
Iacobucci, D.
발행처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원문제공시작년
2014
자료유형
저널기사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450.
서명
Giving Against the Odds: When Tempting Alternatives Increase Willingness to Donate 미리보기
저자
Savary, J.; Goldsmith, K.; Dhar, R.
발행처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원문제공시작년
2015
자료유형
저널기사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451.
서명
GLOBAL MARKET Breaking Down 미리보기
저자
Kotler, M.; Kotler, P.
발행처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원문제공시작년
2013
자료유형
저널기사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452.
서명
Go Green! Should Environmental Messages Be So Assertive? 미리보기
저자
Kronrod, A.; Grinstein, A.; Wathieu, L.
발행처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원문제공시작년
2012
자료유형
저널기사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453.
서명
Going Public: How Stock Market Listing Changes Firm Innovation Behavior 미리보기
저자
Wies, Simone; Moorman, Christine
발행처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원문제공시작년
2015
자료유형
저널기사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454.
서명
Going to Extremes: Managing Service Encounters and Assessing Provider Performance 미리보기
저자
Price, L. L.
발행처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원문제공시작년
1995
자료유형
저널기사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455.
서명
Good and Guilt-Free: The Role of Self-Accountability in Influencing Preferences for Products with Ethical Attributes 미리보기
저자
Peloza, J.; White, K.; Shang, J.
발행처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원문제공시작년
2013
자료유형
저널기사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456.
서명
Graphic Health Warnings on Cigarette Packages: The Role of Emotions in Affecting Adolescent Smoking Consideration and Secondhand Smoke Beliefs 미리보기
저자
Netemeyer, Richard G.; Burton, Scot; Andrews, J. Craig; Kees, Jeremy
발행처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원문제공시작년
2016
자료유형
저널기사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457.
서명
Gratitude Versus Entitlement: A Dual Process Model of the Profitability Implications of Customer Prioritization 미리보기
저자
Wetzel, H.A.; Hammerschmidt, M.; Zablah, A.R.
발행처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원문제공시작년
2014
자료유형
저널기사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458.
서명
Green Claims and Message Frames: How Green New Products Change Brand Attitude 미리보기
저자
Olsen, M.C.; Slotegraaf, R.J.; Chandukala, S.R.
발행처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원문제공시작년
2014
자료유형
저널기사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459.
서명
Group-Buying Deal Popularity 미리보기
저자
Luo, X.; Andrews, M.; Song, Y.; Aspara, J.
발행처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원문제공시작년
2014
자료유형
저널기사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460.
서명
Group Marketing: Theory, Mechanisms, and Dynamics 미리보기
저자
Harmeling, Colleen M.; Palmatier, Robert W.; Fang, Eric; Wang, Dainwen
발행처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원문제공시작년
2017
자료유형
저널기사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맨앞 이전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다음 맨뒤

하단메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