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skip to content)
퀵메뉴 바로가기
마이메뉴 바로가기
도서관정보 바로가기
글로벌메뉴
주메뉴
이용안내
신청방법
저널목록
인기 학술지
원문검색
CNU Search
RISS Search
ScienceON Search
FRIC Search
신청내역
관리자 목록
센터소개
소개
연혁
운영시간
조직
게시판
센터소식
이용문의
자료실
이용안내
신청방법
저널목록
인기 학술지
원문검색
CNU Search
RISS Search
NDSL Search
FRIC Search
신청내역
센터소개
소개
연혁
운영시간
조직
게시판
센터소식
이용문의
자료실
CNU Search
|
Home
>
원문검색
>
CNU Search
>
가나다리스트
탭메뉴
기본검색
가나다리스트
전체
ㅣ
A
B
C
D
E
F
G
H
I
J
K
L
M
N
O
P
Q
R
S
T
U
V
W
X
Y
Z
ㅣ
가
나
다
라
마
바
사
아
자
차
카
타
파
하
기타
검색 타입
전체
서명
저자
발행처
ISSN
수록DB
키워드
전방일치
완전일치
결과내 검색
검색어
[가나다ABC : 전체]
총
1,382
건 중
1,382
건 출력
23/70
페이지
제한항목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검색결과제한
자료유형
기사
(1375)
연간물
(7)
저자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6)
Wyner, G.
(5)
Crosby, L.A.
(4)
Kumar, V.
(4)
Schultz, D.E.
(4)
Smith, J.W.
(4)
Stewart, David W.
(4)
unknown
(4)
Cross, S.N.N.; Gilly, M.C.
(3)
Hunt, S. D.
(3)
Kumar, V.
(3)
Mancuso, J.; Stuth, K.
(3)
McNeal, M.
(3)
Stewart, D.W.
(3)
Teas, R. K.
(3)
Avery, R.J.; Cawley, J.H.; Eisenberg, M.; Cantor, J.
(2)
Balasubramanian, Siva K
(2)
Bennett, A.M.; Hill, R.P.; Oleksiuk, D.
(2)
Briley, D.A.; Shrum, L.J.; Wyer, R.S.
(2)
Brumbaugh, A.M.; Grier, S.A.
(2)
Burroughs, J.E.; Chaplin, L.N.; Pandelaere, M.; Norton, M.I.; Ordabayeva, N.; Gunz, A.; Dinauer, L.
(2)
Cook, L.A.; Burton, S.; Howlett, E.
(2)
Czinkota, M.
(2)
Dadzie, K.Q.; Dadzie, C.A.; Winston, E.M.; Blankson, C.
(2)
Day, G. S.
(2)
더보기
(20)
more...
더보기 취소
출판사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751)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472)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159)
발행년도
2012
(197)
2013
(184)
2014
(147)
2019
(140)
2017
(139)
2018
(125)
2016
(121)
2015
(115)
1997
(56)
1993
(44)
1980
(38)
1994
(34)
1995
(29)
1996
(7)
1936
(1)
1964
(1)
1967
(1)
1983
(1)
1989
(1)
1992
(1)
더보기
(15)
더보기 취소
언어
영어
(7)
소장처
중앙도서관
(7)
경상대학
(2)
검색간략리스트
항목선택
서명
저자
발행처
원문제공시작년
정렬
오름차순
내림차순
5
10
15
20
30
50
100
441.
서명
Geo-Conquesting: Competitive Locational Targeting of Mobile Promotions
저자
Fong, Nathan M.; Fang, Zheng; Luo, Xueming
발행처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원문제공시작년
2015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442.
서명
Geosurveillance, Location Privacy, and Personalization
저자
Banerjee, Syagnik
발행처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원문제공시작년
2019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443.
서명
Get It? Got It. Good! Enhancing New Product Acceptance by Facilitating Resolution of Extreme Incongruity
저자
Jhang, J.H.; Grant, S.J.; Campbell, M.C.
발행처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원문제공시작년
2012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444.
서명
Getting Consumers to Recycle NOW! When and Why Cuteness Appeals Influence Prosocial and Sustainable Behavior
저자
Wang, Tingting; Mukhopadhyay, Anirban; Patrick, Vanessa M.
발행처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원문제공시작년
2017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445.
서명
Getting Engaged An Exclusive Interview
저자
unknown
발행처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원문제공시작년
2012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446.
서명
Ghost Ads: Improving the Economics of Measuring Online Ad Effectiveness
저자
Johnson, Garrett A.; Lewis, Randall A.; Nubbemeyer, Elmar I.
발행처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원문제공시작년
2017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447.
서명
Gift Purchases as Catalysts for Strengthening Customer—Brand Relationships
저자
Eggert, Andreas; Steinhoff, Lena; Witte, Carina
발행처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원문제공시작년
2019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448.
서명
GIFTS OF THE NEURO-MAGI
저자
Green, S.; Holbert, N.
발행처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원문제공시작년
2012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449.
서명
Gilbert A. Churchill Jr.'s Editorship of Journal of Marketing Research, 1979-1982
저자
Iacobucci, D.
발행처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원문제공시작년
2014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450.
서명
Giving Against the Odds: When Tempting Alternatives Increase Willingness to Donate
저자
Savary, J.; Goldsmith, K.; Dhar, R.
발행처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원문제공시작년
2015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451.
서명
GLOBAL MARKET Breaking Down
저자
Kotler, M.; Kotler, P.
발행처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원문제공시작년
2013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452.
서명
Go Green! Should Environmental Messages Be So Assertive?
저자
Kronrod, A.; Grinstein, A.; Wathieu, L.
발행처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원문제공시작년
2012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453.
서명
Going Public: How Stock Market Listing Changes Firm Innovation Behavior
저자
Wies, Simone; Moorman, Christine
발행처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원문제공시작년
2015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454.
서명
Going to Extremes: Managing Service Encounters and Assessing Provider Performance
저자
Price, L. L.
발행처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원문제공시작년
1995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455.
서명
Good and Guilt-Free: The Role of Self-Accountability in Influencing Preferences for Products with Ethical Attributes
저자
Peloza, J.; White, K.; Shang, J.
발행처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원문제공시작년
2013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456.
서명
Graphic Health Warnings on Cigarette Packages: The Role of Emotions in Affecting Adolescent Smoking Consideration and Secondhand Smoke Beliefs
저자
Netemeyer, Richard G.; Burton, Scot; Andrews, J. Craig; Kees, Jeremy
발행처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원문제공시작년
2016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457.
서명
Gratitude Versus Entitlement: A Dual Process Model of the Profitability Implications of Customer Prioritization
저자
Wetzel, H.A.; Hammerschmidt, M.; Zablah, A.R.
발행처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원문제공시작년
2014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458.
서명
Green Claims and Message Frames: How Green New Products Change Brand Attitude
저자
Olsen, M.C.; Slotegraaf, R.J.; Chandukala, S.R.
발행처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원문제공시작년
2014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459.
서명
Group-Buying Deal Popularity
저자
Luo, X.; Andrews, M.; Song, Y.; Aspara, J.
발행처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원문제공시작년
2014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460.
서명
Group Marketing: Theory, Mechanisms, and Dynamics
저자
Harmeling, Colleen M.; Palmatier, Robert W.; Fang, Eric; Wang, Dainwen
발행처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원문제공시작년
2017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임시보관함보기
하단메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