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남대학교외국학술지지원센터

글로벌메뉴

  • HOME
  • sitemap

주메뉴


CNU Search

검색 타입
상세검색
검색어[가나다ABC : 전체]
1,382건 중 1,382건 출력
3/70 페이지 엑셀파일 출력

검색간략리스트

열거형 테이블형
41.
서명
A Meta-Analysis of Electronic Word-of-Mouth Elasticity 미리보기
저자
You, Ya; Vadakkepatt, Gautham G.; Joshi, Amit M.
발행처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원문제공시작년
2015
자료유형
저널기사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42.
서명
A Meta-Analysis of Marketing Communication Carryover Effects 미리보기
저자
Köhler, Christine; Mantrala, Murali K.; Albers, Sönke; Kanuri, Vamsi K.
발행처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원문제공시작년
2017
자료유형
저널기사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43.
서명
A Moral Dilemma 미리보기
저자
Czinkota, M.; Skuba, C.
발행처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원문제공시작년
2012
자료유형
저널기사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44.
서명
A Multicategory Model of Consumers' Purchase Incidence, Quantity, and Brand Choice Decisions: Methodological Issues and Implications on Promotional Decisions 미리보기
저자
Mehta, N.; Ma, Y.
발행처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원문제공시작년
2012
자료유형
저널기사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45.
서명
An Abnormally Abnormal Intangible: Stock Returns on Customer Satisfaction 미리보기
저자
Fornell, Claes; Morgeson, Forrest V.; Hult, G. Tomas M.
발행처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원문제공시작년
2016
자료유형
저널기사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46.
서명
Analyst Earning Forecasts and Advertising and R&D Budgets: Role of Agency Theoretic Monitoring and Bonding Costs 미리보기
저자
Chakravarty, Anindita; Grewal, Rajdeep
발행처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원문제공시작년
2016
자료유형
저널기사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47.
서명
Analyzing Client Profitability Across Diffusion Segments for a Continuous Innovation 미리보기
저자
Sood, Ashish; Kumar, V.
발행처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원문제공시작년
2017
자료유형
저널기사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48.
서명
Anchoring in Payment: Evaluating a Judgmental Heuristic in Field Experimental Settings 미리보기
저자
Jung, Minah H.; Perfecto, Hannah; Nelson, Leif D.
발행처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원문제공시작년
2016
자료유형
저널기사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49.
서명
An Empirical Analysis of the Joint Effects of Shoppers' Goals and Attribute Display on Shoppers' Evaluations 미리보기
저자
Guha, Abhijit; Biswas, Abhijit; Grewal, Dhruv; Bhowmick, Sandeep; Nordfält, Jens
발행처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원문제공시작년
2018
자료유형
저널기사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50.
서명
An Empirical Comparison of Consumer Innovation Adoption Models: Implications for Subsistence Marketplaces 미리보기
저자
Hasan, Rajibul; Lowe, Ben; Petrovici, Dan
발행처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원문제공시작년
2019
자료유형
저널기사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51.
서명
An Empirical Examination of the FDAAA-Mandated Toll-Free Statement for Consumer Reporting of Side Effects in Direct-to-Consumer Television Advertisements 미리보기
저자
Aikin, Kathryn J.; O Donoghue, Amie C.; Squire, Claudia M.; Sullivan, Helen W.; Betts, Kevin R.
발행처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원문제공시작년
2016
자료유형
저널기사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52.
서명
An Empirical Investigation of Consumer Memory, Attitude, and Perceptions Toward Pioneer and Follower Brands 미리보기
저자
Alpert, F. H.
발행처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원문제공시작년
1995
자료유형
저널기사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53.
서명
An Empirical Test of the Consequences of Behavior - and Outcome-Based Sales Control Systems 미리보기
저자
Oliver, R. L.
발행처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원문제공시작년
1994
자료유형
저널기사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54.
서명
AN EVOLUTIONARY ROAD MAP TO WINNING WITH SOCIAL MEDIA MARKETING 미리보기
저자
Kumar, V.; Sundaram, B.
발행처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원문제공시작년
2012
자료유형
저널기사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55.
서명
A New Approach to Country Segmentation Utilizing Multinational Diffusion Patterns 미리보기
저자
Helsen, K.
발행처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원문제공시작년
1993
자료유형
저널기사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56.
서명
A New Era at Journal of Public Policy & Marketing Begins 미리보기
저자
Wiener, Joshua L.; Ellen, Pam Scholder; Burton, Scot
발행처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원문제공시작년
2019
자료유형
저널기사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57.
서명
A New Method to Aid Copy Testing of Paid Search Text Advertisements 미리보기
저자
Rutz, Oliver J.; Sonnier, Garrett P.; Trusov, Michael
발행처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원문제공시작년
2017
자료유형
저널기사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58.
서명
An Examination of Social Influence on Shopper Behavior Using Video Tracking Data 미리보기
저자
Zhang, X.; Li, S.; Burke, R.R.; Leykin, A.
발행처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원문제공시작년
2014
자료유형
저널기사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59.
서명
An examination of the nature of trust in buyer-seller relationships 미리보기
저자
Doney, Patricia M
발행처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원문제공시작년
1997
자료유형
저널기사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60.
서명
An Examination of the Nature of Trust in Buyer-Seller Relationships 미리보기
저자
Doney, P. M
발행처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원문제공시작년
1980
자료유형
저널기사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 2 3 4 5 6 7 8 9 10 다음 맨뒤

하단메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