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남대학교외국학술지지원센터

글로벌메뉴

  • HOME
  • sitemap

주메뉴


CNU Search

검색 타입
상세검색
검색어[가나다ABC : 전체]
1,382건 중 1,382건 출력
6/70 페이지 엑셀파일 출력

검색간략리스트

열거형 테이블형
101.
서명
Attributing Conversions in a Multichannel Online Marketing Environment: An Empirical Model and a Field Experiment 미리보기
저자
Li, H.; Kannan, P.K.
발행처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원문제공시작년
2014
자료유형
저널기사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02.
서명
A Two-Factor Explanation of Assimilation and Contrast Effects 미리보기
저자
Meyers-Levy, J.
발행처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원문제공시작년
1993
자료유형
저널기사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03.
서명
Authenticity Is Contagious: Brand Essence and the Original Source of Production 미리보기
저자
Newman, G.E.; Dhar, R.
발행처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원문제공시작년
2014
자료유형
저널기사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04.
서명
Authority Relinquishment in Agency Relationships 미리보기
저자
Tumbat, Gülnur; Grayson, Kent
발행처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원문제공시작년
2016
자료유형
저널기사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05.
서명
Automatic and Strategic Processes in Advertising Effects 미리보기
저자
Grunert, K. G
발행처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원문제공시작년
1980
자료유형
저널기사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06.
서명
Avoiding Misuse of New Information Technologies: Legal and Societal Considerations 미리보기
저자
Bloom, P. N.
발행처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원문제공시작년
1994
자료유형
저널기사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07.
서명
A ``Wide'' Variety: Effects of Horizontal Versus Vertical Display on Assortment Processing, Perceived Variety, and Choice 미리보기
저자
Deng, Xiaoyan; Kahn, Barbara E.; Unnava, H. Rao; Lee, Hyojin
발행처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원문제공시작년
2016
자료유형
저널기사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08.
서명
A Work in Progress 미리보기
저자
Terhanian, G.
발행처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원문제공시작년
2012
자료유형
저널기사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09.
서명
Banning Controversial Sponsors: Understanding Equilibrium Outcomes When Sports Sponsorships Are Viewed as Two-Sided Matches 미리보기
저자
Yang, Yupin; Goldfarb, Avi
발행처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원문제공시작년
2015
자료유형
저널기사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10.
서명
Base-Rate Information in Consumer Attributions of Product-Harm Crises 미리보기
저자
Lei, J.; Dawar, N.; Gurhan-Canli, Z.
발행처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원문제공시작년
2012
자료유형
저널기사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11.
서명
Bayesian Nonparametric Dynamic Methods: Applications to Linear and Nonlinear Advertising Models 미리보기
저자
Bruce, Norris I.
발행처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원문제공시작년
2019
자료유형
저널기사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12.
서명
Bears and Brands Brands should be protected at any cost 미리보기
저자
Schultz, D.E.
발행처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원문제공시작년
2012
자료유형
저널기사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13.
서명
``Be Careless with That!'' Availability of Product Upgrades Increases Cavalier Behavior Toward Possessions 미리보기
저자
Bellezza, Silvia; Ackerman, Joshua M.; Gino, Francesca
발행처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원문제공시작년
2017
자료유형
저널기사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14.
서명
Because I (Don't) Deserve It: How Relationship Reminders and Deservingness Influence Consumer Indulgence 미리보기
저자
Cavanaugh, L.A.
발행처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원문제공시작년
2014
자료유형
저널기사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15.
서명
Behavior-Based and Outcome-Based Salesforce Control Systems 미리보기
저자
Cravens, D. W.
발행처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원문제공시작년
1993
자료유형
저널기사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16.
서명
Belief in a Just World: Consumer Intentions and Behaviors Toward Ethical Products 미리보기
저자
White, K.; MacDonnell, R.; Ellard, J.H.
발행처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원문제공시작년
2012
자료유형
저널기사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17.
서명
Best in Class or Simply the Best? The Impact of Absolute Versus Relative Ecolabeling Approaches 미리보기
저자
Hille, Stefanie Lena; Geiger, Christian; Loock, Moritz; Peloza, John
발행처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원문제공시작년
2018
자료유형
저널기사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18.
서명
Better Not Smile at the Price: The Differential Role of Brand Anthropomorphization on Perceived Price Fairness 미리보기
저자
Kwak, Hyokjin; Puzakova, Marina; Rocereto, Joseph F.
발행처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원문제공시작년
2015
자료유형
저널기사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19.
서명
Beyond Fungible: Transforming Money into Moral and Social Resources 미리보기
저자
Bradford, Tonya Williams
발행처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원문제공시작년
2015
자료유형
저널기사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20.
서명
Beyond the ``Like'' Button: The Impact of Mere Virtual Presence on Brand Evaluations and Purchase Intentions in Social Media Settings 미리보기
저자
Naylor, R.W.; Lamberton, C.P.; West, P.M.
발행처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원문제공시작년
2012
자료유형
저널기사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 2 3 4 5 6 7 8 9 10 다음 맨뒤

하단메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