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skip to content)
퀵메뉴 바로가기
마이메뉴 바로가기
도서관정보 바로가기
글로벌메뉴
주메뉴
이용안내
신청방법
저널목록
인기 학술지
원문검색
CNU Search
RISS Search
ScienceON Search
FRIC Search
신청내역
관리자 목록
센터소개
소개
연혁
운영시간
조직
게시판
센터소식
이용문의
자료실
이용안내
신청방법
저널목록
인기 학술지
원문검색
CNU Search
RISS Search
NDSL Search
FRIC Search
신청내역
센터소개
소개
연혁
운영시간
조직
게시판
센터소식
이용문의
자료실
CNU Search
|
Home
>
원문검색
>
CNU Search
>
가나다리스트
탭메뉴
기본검색
가나다리스트
전체
ㅣ
A
B
C
D
E
F
G
H
I
J
K
L
M
N
O
P
Q
R
S
T
U
V
W
X
Y
Z
ㅣ
가
나
다
라
마
바
사
아
자
차
카
타
파
하
기타
검색 타입
전체
서명
저자
발행처
ISSN
수록DB
키워드
전방일치
완전일치
결과내 검색
검색어
[가나다ABC : 전체]
총
4,526
건 중
4,526
건 출력
11/227
페이지
제한항목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검색결과제한
자료유형
기사
(4525)
연간물
(1)
저자
Belk, R. W.
(8)
Chernev, A.
(8)
Chang, C.
(7)
Diehl, K.
(7)
Gabel, T. G.
(7)
Makienko, I.
(7)
Brown, C. L.
(6)
Coulter, K.S.
(6)
Ekici, A.
(6)
Otnes, C.
(6)
Rindfleisch, A.
(6)
Thompson, C. J.
(6)
Ahluwalia, R.
(5)
Caldwell, M.; Henry, P.
(5)
Hewer, P.; Brownlie, D.
(5)
Hong, S.
(5)
Joiner, C.
(5)
Kates, S. M.
(5)
Lee, S.H.; Cotte, J.
(5)
Ma, Z.; Dube, L.
(5)
Ostinelli, M.; Bockenholt, U.
(5)
Ramanathan, S.
(5)
Sayre, S.
(5)
Torelli, C.
(5)
Tumbat, G.
(5)
더보기
(20)
more...
더보기 취소
출판사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4160)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366)
발행년도
2009
(900)
2006
(518)
2012
(437)
2013
(388)
2005
(376)
2008
(357)
2007
(305)
1994
(276)
1997
(206)
2001
(182)
2003
(153)
1996
(121)
1980
(105)
2000
(101)
1993
(100)
1974
(1)
더보기
(11)
더보기 취소
언어
영어
(1)
소장처
중앙도서관
(1)
검색간략리스트
항목선택
서명
저자
발행처
원문제공시작년
정렬
오름차순
내림차순
5
10
15
20
30
50
100
201.
서명
An Exploration of Consumer Forgiveness Following Marketer Transgressions
저자
Chung, E.; Beverland, M.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6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202.
서명
An Exploration of Consumer Forgiveness Following Marketer Transgressions
저자
Chung, E.; Beverland, M.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6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203.
서명
An Exploration of Identity Re-Creation in the Context of Internet Dating
저자
Yurchisin, J.; Watchravesringkan, K.; McCabe, D. B.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5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204.
서명
An Exploration of Triune Brain Effects in Advertising
저자
Chaudhuri, A.;Buck, R.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1994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205.
서명
An Exploratory Investigation of Consumers' Evaluations of External Information Sources in Prepurchase Search
저자
Burke Jarvis, C.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1997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206.
서명
An Exploratory Study of Media Multitasking Practices and Experiences among Young Consumers
저자
Rohm, A.; Bardhi, F.; Sultan, F.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9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207.
서명
An Exploratory Study of Media Multitasking Practices and Experiences among Young Consumers
저자
Rohm, A.; Bardhi, F.; Sultan, F.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9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208.
서명
An Exploratory Study on Attitude Toward Luxury Products, Counterfeits and Imitations
저자
Muller, B.; Kocher, B.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7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209.
서명
An Expose on Green Television Ads
저자
Iyer, E.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1994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210.
서명
An Expose on Green Television Ads
저자
Iyer, E.;Banerjee, B.;Gulas, C.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1993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211.
서명
Angels and Demons: The Differential Effects of Less Threatening Food Temptations on Consumption
저자
Belei, N.; Geyskens, K.; Goukens, C.; Lemmink, J.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12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212.
서명
Anger in Ultimatum Bargaining: Emotional Outcomes Lead to Irrational Decisions
저자
Espinoza, F.; Fedorikhin, A.; Srivastava, J.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6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213.
서명
Anger in Ultimatum Bargaining: Emotional Outcomes Lead to Irrational Decisions
저자
Espinoza, F.; Fedorikhin, A.; Srivastava, J.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6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214.
서명
An Honorable Calling: The 15^t^h Alabama Infantry Re-enacting Company in the Pacific Northwest
저자
Mottner, S.; Wilhelm, W. B.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3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215.
서명
An Identity Approach to Prosumption- A Case of Bacalhau Prosumption in Brazil
저자
Guilhoto, L.F.M.; Xie, C.; Gronhaug, K.; Ostli, J.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12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216.
서명
An "Importance" Subscale for the Consumer Involvement Profile
저자
Schneider, K. C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1980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217.
서명
An "Importance" Subscale for the Consumer Involvement Profile
저자
Schneider, K. C.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1996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218.
서명
An Influential Minority: Reaching the New Values-Based Consumers
저자
Mish, J.; Press, M.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7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219.
서명
An Innovative Approach Examining the Asymmetrical and Nonlinear Relationship between Attribute-Level Performance and Service Outcomes
저자
Fan, X.; Liu, S.; Zhu, M.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9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220.
서명
An Innovative Approach Examining the Asymmetrical and Nonlinear Relationship between Attribute-Level Performance and Service Outcomes
저자
Fan, X.; Liu, S.; Zhu, M.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9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임시보관함보기
하단메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