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skip to content)
퀵메뉴 바로가기
마이메뉴 바로가기
도서관정보 바로가기
글로벌메뉴
주메뉴
이용안내
신청방법
저널목록
인기 학술지
원문검색
CNU Search
RISS Search
ScienceON Search
FRIC Search
신청내역
관리자 목록
센터소개
소개
연혁
운영시간
조직
게시판
센터소식
이용문의
자료실
이용안내
신청방법
저널목록
인기 학술지
원문검색
CNU Search
RISS Search
NDSL Search
FRIC Search
신청내역
센터소개
소개
연혁
운영시간
조직
게시판
센터소식
이용문의
자료실
CNU Search
|
Home
>
원문검색
>
CNU Search
>
가나다리스트
탭메뉴
기본검색
가나다리스트
전체
ㅣ
A
B
C
D
E
F
G
H
I
J
K
L
M
N
O
P
Q
R
S
T
U
V
W
X
Y
Z
ㅣ
가
나
다
라
마
바
사
아
자
차
카
타
파
하
기타
검색 타입
전체
서명
저자
발행처
ISSN
수록DB
키워드
전방일치
완전일치
결과내 검색
검색어
[가나다ABC : 전체]
총
4,526
건 중
4,526
건 출력
14/227
페이지
제한항목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검색결과제한
자료유형
기사
(4525)
연간물
(1)
저자
Belk, R. W.
(8)
Chernev, A.
(8)
Chang, C.
(7)
Diehl, K.
(7)
Gabel, T. G.
(7)
Makienko, I.
(7)
Brown, C. L.
(6)
Coulter, K.S.
(6)
Ekici, A.
(6)
Otnes, C.
(6)
Rindfleisch, A.
(6)
Thompson, C. J.
(6)
Ahluwalia, R.
(5)
Caldwell, M.; Henry, P.
(5)
Hewer, P.; Brownlie, D.
(5)
Hong, S.
(5)
Joiner, C.
(5)
Kates, S. M.
(5)
Lee, S.H.; Cotte, J.
(5)
Ma, Z.; Dube, L.
(5)
Ostinelli, M.; Bockenholt, U.
(5)
Ramanathan, S.
(5)
Sayre, S.
(5)
Torelli, C.
(5)
Tumbat, G.
(5)
더보기
(20)
more...
더보기 취소
출판사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4160)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366)
발행년도
2009
(900)
2006
(518)
2012
(437)
2013
(388)
2005
(376)
2008
(357)
2007
(305)
1994
(276)
1997
(206)
2001
(182)
2003
(153)
1996
(121)
1980
(105)
2000
(101)
1993
(100)
1974
(1)
더보기
(11)
더보기 취소
언어
영어
(1)
소장처
중앙도서관
(1)
검색간략리스트
항목선택
서명
저자
발행처
원문제공시작년
정렬
오름차순
내림차순
5
10
15
20
30
50
100
261.
서명
A Perceived Control-Based Model of the Effects of Co-Production on Satisfaction
저자
Pacheco, N.A.; Lunardo, R.; Pizzutti, C.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13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262.
서명
A Perspective on Using Computers to Monitor Information Acquisition
저자
Bettman, J. R.;Johnson, E. J.;Payne, J. W.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1994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263.
서명
A Pluralistic Approach to Visual Communication: Reviewing Rhetoric and Representation in World War I Posters
저자
Hupfer, M.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1997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264.
서명
A Poison by Any Other Name: Aversion to Functional Food Chemicals
저자
Tal, A.; Wansink, B.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13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265.
서명
A Pounding Heart and a Narrower Mind: How Images of Attractive Women in Mass Media Influence Man's Pro-Social Behavior
저자
Li, X.; Zhang, M.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13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266.
서명
Appraisal Theory of Emotions and Advertising Rhetoric: A Model of Consumer Reactions
저자
Albinsson, P.A.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9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267.
서명
Appraisal Theory of Emotions and Advertising Rhetoric: A Model of Consumer Reactions
저자
Albinsson, P.A.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9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268.
서명
Appreciating the Local versus Trusting the Global: Shifting Standards in the Evaluation of Product Failures
저자
Sayin, E.; Aydinoglu, N.; Ozsomer, A.; Gurhan-Canli, Z.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13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269.
서명
Approaching God: Proxy and Proximity of Brand Heroes to the Brand Community
저자
Eagar, T.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12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270.
서명
A Preliminary Look at the Globalization of the Tortilla in Mexico
저자
Gabel, T. G.; Boller, G. W.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3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271.
서명
A Prognosis on Consumerism
저자
Uslay, C.; Coskuner-Balli, G.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12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272.
서명
A Psychophysical Approach to Assessment of Relationship between Vehicle Color and Purchase Price
저자
Powers, K.I.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8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273.
서명
A Psychophysiological Perspective of the Stress-buffering and Persuasive Impact of Positive Communication Style
저자
Ma, Z.; Dube, L.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8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274.
서명
A Qualitative Approach for Conceptualizing Consumer Decision-Making in Online Auctions
저자
Lai, M.; Wu, W.-Y.; Lin, S.-M.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8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275.
서명
A Qualitative Investigation of Web-Browsing Behavior
저자
Raman, N. V.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1997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276.
서명
A Qualitative Study of Mother-Adolescent Daughter-Vicarious Role Model Consumption Interactions
저자
Gavish, Y.; Shoham, A.; Ruvio, A.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8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277.
서명
Are All Referrals Created Equal? The Impact of Social Connections on Consumer Discounts
저자
Johnson, B.R.; Ross, W.T.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9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278.
서명
Are All Referrals Created Equal? The Impact of Social Connections on Consumer Discounts
저자
Johnson, B.R.; Ross, W.T.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9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279.
서명
Are Bad Reviews Stronger than Good? Asymmetric Negativity Biases in the Formation of Online Consumer Trust
저자
Yin, D.; Bond, S.; Zhang, H.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12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280.
서명
Are Consumer Relationships Different?
저자
Johnson, A. R.; Thomson, M.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3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임시보관함보기
하단메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