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skip to content)
퀵메뉴 바로가기
마이메뉴 바로가기
도서관정보 바로가기
글로벌메뉴
주메뉴
이용안내
신청방법
저널목록
인기 학술지
원문검색
CNU Search
RISS Search
ScienceON Search
FRIC Search
신청내역
관리자 목록
센터소개
소개
연혁
운영시간
조직
게시판
센터소식
이용문의
자료실
이용안내
신청방법
저널목록
인기 학술지
원문검색
CNU Search
RISS Search
NDSL Search
FRIC Search
신청내역
센터소개
소개
연혁
운영시간
조직
게시판
센터소식
이용문의
자료실
CNU Search
|
Home
>
원문검색
>
CNU Search
>
가나다리스트
탭메뉴
기본검색
가나다리스트
전체
ㅣ
A
B
C
D
E
F
G
H
I
J
K
L
M
N
O
P
Q
R
S
T
U
V
W
X
Y
Z
ㅣ
가
나
다
라
마
바
사
아
자
차
카
타
파
하
기타
검색 타입
전체
서명
저자
발행처
ISSN
수록DB
키워드
전방일치
완전일치
결과내 검색
검색어
[가나다ABC : 전체]
총
4,526
건 중
4,526
건 출력
16/227
페이지
제한항목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검색결과제한
자료유형
기사
(4525)
연간물
(1)
저자
Belk, R. W.
(8)
Chernev, A.
(8)
Chang, C.
(7)
Diehl, K.
(7)
Gabel, T. G.
(7)
Makienko, I.
(7)
Brown, C. L.
(6)
Coulter, K.S.
(6)
Ekici, A.
(6)
Otnes, C.
(6)
Rindfleisch, A.
(6)
Thompson, C. J.
(6)
Ahluwalia, R.
(5)
Caldwell, M.; Henry, P.
(5)
Hewer, P.; Brownlie, D.
(5)
Hong, S.
(5)
Joiner, C.
(5)
Kates, S. M.
(5)
Lee, S.H.; Cotte, J.
(5)
Ma, Z.; Dube, L.
(5)
Ostinelli, M.; Bockenholt, U.
(5)
Ramanathan, S.
(5)
Sayre, S.
(5)
Torelli, C.
(5)
Tumbat, G.
(5)
더보기
(20)
more...
더보기 취소
출판사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4160)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366)
발행년도
2009
(900)
2006
(518)
2012
(437)
2013
(388)
2005
(376)
2008
(357)
2007
(305)
1994
(276)
1997
(206)
2001
(182)
2003
(153)
1996
(121)
1980
(105)
2000
(101)
1993
(100)
1974
(1)
더보기
(11)
더보기 취소
언어
영어
(1)
소장처
중앙도서관
(1)
검색간략리스트
항목선택
서명
저자
발행처
원문제공시작년
정렬
오름차순
내림차순
5
10
15
20
30
50
100
301.
서명
A Room with a Viewpoint: Using Normative Appeals to Motivate Energy Conservation in a Hotel Setting
저자
Goldstein, N. J.; Cialdini, R. B.; Griskevicius, V.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7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302.
서명
Arousal as a Driving Force for Decision-Making: Empirical Results from Measuring Electrodermal Reactions at the Point-of-Sale
저자
Groeppel-Klein, A.; Germelmann, C.; Domke, A.; Woratschek, H.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5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303.
서명
Arousal Congruencyand Consumer Choice
저자
Di Muro, F.; Murray, K.B.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13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304.
서명
Artist Becomes/Becoming Artistic: The Artist as Producer-Consumer
저자
Meamber, L. A.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0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305.
서명
Artistic Stylistic Properties of Fashion Luxury Advertisements
저자
Zarzosa, J.; Luna-Nevarez, C.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13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306.
서명
Artists' Perspectives at The 2002 Utah Arts Festival
저자
Meamber, L. A.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3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307.
서명
A Sheep in Wolf s Clothing: Exploring Researcher Vulnerability
저자
Hamilton, K.; Downey, H.; Catterall, M.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6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308.
서명
A Sheep in Wolf s Clothing: Exploring Researcher Vulnerability
저자
Hamilton, K.; Downey, H.; Catterall, M.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6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309.
서명
A Social Approach to Voter Vengeance
저자
Bechwati, N.N.; Morrin, M.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8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310.
서명
A Sociocultural Investigation of Consumer Credit and Consumer Debt
저자
Wang, J.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6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311.
서명
A Sociocultural Investigation of Consumer Credit and Consumer Debt
저자
Wang, J.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6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312.
서명
Assessing Actual Service Performance: Incongruities Between Expectation and Evaluation Criteria
저자
Taylor, V. A.;Miyazaki, A. D.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1994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313.
서명
Assessing Consumer Reaction to New Product Ideas: Does it Matter Where You Live and How Old You Are?
저자
Wang, J.; Cole, C.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8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314.
서명
Assessing Consumers' Affective Responses to Retail Environments: A Tale of Two Simulation Techniques
저자
Areni, C. S.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1996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315.
서명
Assessing Consumers' Affective Responses to Retail Environments: A Tale of Two Simulation Techniques
저자
Areni, C. S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1980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316.
서명
Assessing Divergent Disciplinary Views of the Globalization of Consumption: An Exploratory, Cross-Sectoral, and Ethnographic Examination of Consumer-Choice Dynamism Resulting From the Influx of New Forms of Retailing
저자
Gabel, T. G.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0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317.
서명
Assessing Emotional Reactions to TV Ads: A Replication and Extension with a Brief Adjective Checklist
저자
Mano, H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1980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318.
서명
Assessing Emotional Reactions to TV Ads: A Replication and Extension with a Brief Adjective Checklist
저자
Mano, H.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1996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319.
서명
Assessing the Consumer Perceived Value Scale
저자
Walsh, G.; Kilian, T.; Buxel, H.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8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320.
서명
Assessing the Impact of Message Cues and Arguments in Persuasion: Conceptual and Methodological Issues
저자
Areni, C. S.;Cox, K. C.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1994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임시보관함보기
하단메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