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남대학교외국학술지지원센터

글로벌메뉴

  • HOME
  • sitemap

주메뉴


CNU Search

검색 타입
상세검색
검색어[가나다ABC : 전체]
4,526건 중 4,526건 출력
19/227 페이지 엑셀파일 출력

검색간략리스트

열거형 테이블형
361.
서명
Attribute Order Effects on Consumer Judgment: The Role of Ideal Point Availability and Attribute Importance 미리보기
저자
Jiang, Y.; Lei, J.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9
자료유형
저널기사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362.
서명
Attribute Order Effects on Consumer Judgment: The Role of Ideal Point Availability and Attribute Importance 미리보기
저자
Jiang, Y.; Lei, J.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9
자료유형
저널기사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363.
서명
Attribute-Value Functions and the Importance of Attributes 미리보기
저자
Van Ittersum, K.; Pennings, J. M. E.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7
자료유형
저널기사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364.
서명
Attributional Processes during Product Failures-The Role of the Corporate Brand as Buffer 미리보기
저자
Einwiller, S.; Waenke, M.; Herrmann, A.; Samochowiec, J.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6
자료유형
저널기사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365.
서명
Attributional Processes during Product Failures-The Role of the Corporate Brand as Buffer 미리보기
저자
Einwiller, S.; Waenke, M.; Herrmann, A.; Samochowiec, J.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6
자료유형
저널기사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366.
서명
Attributional Processes in the Case of Product Failures-The Role of the Corporate Brand as Buffer 미리보기
저자
Einwiller, S.; Waenke, M.; Herrmann, A.; Samochowiec, J.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6
자료유형
저널기사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367.
서명
Attributional Processes in the Case of Product Failures-The Role of the Corporate Brand as Buffer 미리보기
저자
Einwiller, S.; Waenke, M.; Herrmann, A.; Samochowiec, J.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6
자료유형
저널기사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368.
서명
At What Stage of Process Does Depletion Hurt the Most? 미리보기
저자
Walsh, D.; Mantonakis, A.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9
자료유형
저널기사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369.
서명
At What Stage of Process Does Depletion Hurt the Most? 미리보기
저자
Walsh, D.; Mantonakis, A.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9
자료유형
저널기사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370.
서명
A Two-Stage Cognition Model of Online Shopping 미리보기
저자
Chen, W.; Yang, S.; Chen, S.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13
자료유형
저널기사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371.
서명
A Two-Step Model of Service Dissatisfaction: Theory and Evidence 미리보기
저자
Wan, L. C.; Chan, H.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7
자료유형
저널기사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372.
서명
A Typology of Consumer Territorial Rudeness 미리보기
저자
Griffiths, M.A.; Gilly, M.C.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9
자료유형
저널기사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373.
서명
A Typology of Consumer Territorial Rudeness 미리보기
저자
Griffiths, M.A.; Gilly, M.C.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9
자료유형
저널기사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374.
서명
Augmenting Affect and Discounting Cognition: Consumers' Attitudes Toward Environmentally Friendly Products 미리보기
저자
Bulbul, C.; Menon, G.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5
자료유형
저널기사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375.
서명
Auspiciousness: Coping with Kratophany 미리보기
저자
Fernandez, K. V.; Veer, E.; Lastovicka, J. L.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7
자료유형
저널기사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376.
서명
Authenticity at Gettysburg 미리보기
저자
Chronis, A.; Hampton, R. D.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6
자료유형
저널기사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377.
서명
Authenticity at Gettysburg 미리보기
저자
Chronis, A.; Hampton, R. D.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6
자료유형
저널기사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378.
서명
Authenticity in Public Settings: A Socio-Semiotic Analysis of Two Parisian Department Stores 미리보기
저자
Hetzel, P. L.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1
자료유형
저널기사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379.
서명
Authenticity in the Performing Arts: A Foolish Quest? 미리보기
저자
Derbaix, M.; Decrop, A.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7
자료유형
저널기사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380.
서명
Authenticity is in the Eye of the Beholder: From Changes in Attitudes and Preferences to Placebo Effects 미리보기
저자
Nguyen, H.; Gunasti, K.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13
자료유형
저널기사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맨앞 이전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다음 맨뒤

하단메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