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skip to content)
퀵메뉴 바로가기
마이메뉴 바로가기
도서관정보 바로가기
글로벌메뉴
주메뉴
이용안내
신청방법
저널목록
인기 학술지
원문검색
CNU Search
RISS Search
ScienceON Search
FRIC Search
신청내역
관리자 목록
센터소개
소개
연혁
운영시간
조직
게시판
센터소식
이용문의
자료실
이용안내
신청방법
저널목록
인기 학술지
원문검색
CNU Search
RISS Search
NDSL Search
FRIC Search
신청내역
센터소개
소개
연혁
운영시간
조직
게시판
센터소식
이용문의
자료실
CNU Search
|
Home
>
원문검색
>
CNU Search
>
가나다리스트
탭메뉴
기본검색
가나다리스트
전체
ㅣ
A
B
C
D
E
F
G
H
I
J
K
L
M
N
O
P
Q
R
S
T
U
V
W
X
Y
Z
ㅣ
가
나
다
라
마
바
사
아
자
차
카
타
파
하
기타
검색 타입
전체
서명
저자
발행처
ISSN
수록DB
키워드
전방일치
완전일치
결과내 검색
검색어
[가나다ABC : 전체]
총
4,526
건 중
4,526
건 출력
204/227
페이지
제한항목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검색결과제한
자료유형
기사
(4525)
연간물
(1)
저자
Belk, R. W.
(8)
Chernev, A.
(8)
Chang, C.
(7)
Diehl, K.
(7)
Gabel, T. G.
(7)
Makienko, I.
(7)
Brown, C. L.
(6)
Coulter, K.S.
(6)
Ekici, A.
(6)
Otnes, C.
(6)
Rindfleisch, A.
(6)
Thompson, C. J.
(6)
Ahluwalia, R.
(5)
Caldwell, M.; Henry, P.
(5)
Hewer, P.; Brownlie, D.
(5)
Hong, S.
(5)
Joiner, C.
(5)
Kates, S. M.
(5)
Lee, S.H.; Cotte, J.
(5)
Ma, Z.; Dube, L.
(5)
Ostinelli, M.; Bockenholt, U.
(5)
Ramanathan, S.
(5)
Sayre, S.
(5)
Torelli, C.
(5)
Tumbat, G.
(5)
더보기
(20)
more...
더보기 취소
출판사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4160)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366)
발행년도
2009
(900)
2006
(518)
2012
(437)
2013
(388)
2005
(376)
2008
(357)
2007
(305)
1994
(276)
1997
(206)
2001
(182)
2003
(153)
1996
(121)
1980
(105)
2000
(101)
1993
(100)
1974
(1)
더보기
(11)
더보기 취소
언어
영어
(1)
소장처
중앙도서관
(1)
검색간략리스트
항목선택
서명
저자
발행처
원문제공시작년
정렬
오름차순
내림차순
5
10
15
20
30
50
100
4061.
서명
Time Pressure and the Compromise and Attraction Effects in Choice
저자
Lin, C.-H.; Sun, Y.-C.; Chuang, S.-C.; Su, H.-J.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8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4062.
서명
Time Pressure, Choice Overload and Well-Being Decision Deferral
저자
Rossi, C.; Basso, K.; Lima, A.; Rosa, M.; Machado, D.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13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4063.
서명
Time versus Money: Differential Use of Heuristics
저자
Monga, A.; Saini, R.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8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4064.
서명
Tinsel, Trimmings, and Tensions: Consumer Negotiations of a Focal Christmas Artifact
저자
Otnes, C.C.; Crosby, E.; Kreuzbauer, R.; Ho, J.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8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4065.
서명
To Add or Not To Add? The Effects of Add-ons on Product Evaluation
저자
Bertini, M.; Ofek, E.; Ariely, D.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7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4066.
서명
To Breakup or Make Up? The Psychology of Consumer Forgiveness
저자
Mogilner, C.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8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4067.
서명
Today It's New! Great! And Tomorrow? Perceived Product Newness and Product Liking with a Time Perspective
저자
Michaut-Denizeau, A.; Knoops, S.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6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4068.
서명
Today It's New! Great! And Tomorrow? Perceived Product Newness and Product Liking with a Time Perspective
저자
Michaut-Denizeau, A.; Knoops, S.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6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4069.
서명
To Deal or Not to Deal: Exploring the Boundaries of Dynamic Inconsistency
저자
Dai, X.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9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4070.
서명
To Deal or Not to Deal: Exploring the Boundaries of Dynamic Inconsistency
저자
Dai, X.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9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4071.
서명
To Do, to Have, or to Share: The Value of Experiences Over Material Possessions Depends on the Involvement of Others
저자
Caprariello, P.; Reis, H.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12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4072.
서명
To Have and to Hold? Implications of Disposition Tendencies for Consumer Research
저자
Haws, K.; Naylor, R.W.; Bearden, W.O.; Coulter, R.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8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4073.
서명
To Hold Me Is To Love Me: The Role of Touch in the Endowment Effect
저자
Shu, S.; Peck, J.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7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4074.
서명
To Indulge or Not to Indulge? Self-Regulation and Overconsumption
저자
Chernev, A.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9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4075.
서명
To Indulge or Not to Indulge? Self-Regulation and Overconsumption
저자
Chernev, A.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9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4076.
서명
Too Close to Quit: The Effect of Reward Fungibility on Consumer Purchase Intentions
저자
Nunes, J. C.; Dreze, X.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5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4077.
서명
Too Good to be True vs. Too High to be Good: The Role of Product's Price and Form of Incentive in Sales Promotion Evaluations
저자
Makienko, I.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6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4078.
서명
Too Good to be True vs. Too High to be Good: The Role of Product's Price and Form of Incentive in Sales Promotion Evaluations
저자
Makienko, I.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6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4079.
서명
Too Much Information? How Expertise Disclosures Affect the Persuasiveness of Online Consumer Reviews
저자
Kim, S.; Bickart, B.; Brunel, F.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13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4080.
서명
Too Much to Take In? The Role of Advertising Variables, Emotions and Visual Attention in Consumer Learning for Really New Products
저자
Feiereisen, S.; Wong, V.; Broderick, A.J.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9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201
202
203
204
205
206
207
208
209
210
임시보관함보기
하단메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