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skip to content)
퀵메뉴 바로가기
마이메뉴 바로가기
도서관정보 바로가기
글로벌메뉴
주메뉴
이용안내
신청방법
저널목록
인기 학술지
원문검색
CNU Search
RISS Search
ScienceON Search
FRIC Search
신청내역
관리자 목록
센터소개
소개
연혁
운영시간
조직
게시판
센터소식
이용문의
자료실
이용안내
신청방법
저널목록
인기 학술지
원문검색
CNU Search
RISS Search
NDSL Search
FRIC Search
신청내역
센터소개
소개
연혁
운영시간
조직
게시판
센터소식
이용문의
자료실
CNU Search
|
Home
>
원문검색
>
CNU Search
>
가나다리스트
탭메뉴
기본검색
가나다리스트
전체
ㅣ
A
B
C
D
E
F
G
H
I
J
K
L
M
N
O
P
Q
R
S
T
U
V
W
X
Y
Z
ㅣ
가
나
다
라
마
바
사
아
자
차
카
타
파
하
기타
검색 타입
전체
서명
저자
발행처
ISSN
수록DB
키워드
전방일치
완전일치
결과내 검색
검색어
[가나다ABC : 전체]
총
4,526
건 중
4,526
건 출력
215/227
페이지
제한항목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검색결과제한
자료유형
기사
(4525)
연간물
(1)
저자
Belk, R. W.
(8)
Chernev, A.
(8)
Chang, C.
(7)
Diehl, K.
(7)
Gabel, T. G.
(7)
Makienko, I.
(7)
Brown, C. L.
(6)
Coulter, K.S.
(6)
Ekici, A.
(6)
Otnes, C.
(6)
Rindfleisch, A.
(6)
Thompson, C. J.
(6)
Ahluwalia, R.
(5)
Caldwell, M.; Henry, P.
(5)
Hewer, P.; Brownlie, D.
(5)
Hong, S.
(5)
Joiner, C.
(5)
Kates, S. M.
(5)
Lee, S.H.; Cotte, J.
(5)
Ma, Z.; Dube, L.
(5)
Ostinelli, M.; Bockenholt, U.
(5)
Ramanathan, S.
(5)
Sayre, S.
(5)
Torelli, C.
(5)
Tumbat, G.
(5)
더보기
(20)
more...
더보기 취소
출판사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4160)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366)
발행년도
2009
(900)
2006
(518)
2012
(437)
2013
(388)
2005
(376)
2008
(357)
2007
(305)
1994
(276)
1997
(206)
2001
(182)
2003
(153)
1996
(121)
1980
(105)
2000
(101)
1993
(100)
1974
(1)
더보기
(11)
더보기 취소
언어
영어
(1)
소장처
중앙도서관
(1)
검색간략리스트
항목선택
서명
저자
발행처
원문제공시작년
정렬
오름차순
내림차순
5
10
15
20
30
50
100
4281.
서명
``Want to watch? You've got to pay'' : The Link between Intrusiveness and Outcomes Typifying the Customer-Firm Relationship
저자
Lalos, M.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8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4282.
서명
Website Image Transfer: Perception of Uninformative Online Ads
저자
Yang, X.; Chen, J.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7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4283.
서명
We Happy Few: Redefining Community in Marketing
저자
Fowler, A.; Krush, M.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8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4284.
서명
Weight and Height and Shape and Size: When Do Peripheral Cues Drive Evaluation and Consumption?
저자
Wansink, B.; van Ittersum, K.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3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4285.
서명
Welcome to the Jungle: Understanding How Environmental Cues Influence Consumption in ``The Wild''
저자
Cavanaugh, L.A.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9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4286.
서명
Welcome to the Jungle: Understanding How Environmental Cues Influence Consumption in ``The Wild''
저자
Cavanaugh, L.A.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9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4287.
서명
Welfare Reform and Health Care for the Poor: Implications for Social Marketing
저자
Hill, R. P.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1997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4288.
서명
We Love to Hate You: Discourse Between the Distance Running Subculture and Mainstream Media
저자
Chalmers, T. D.; Schau, H. J.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7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4289.
서명
Westernization of Cultural Values in Korean Advertising: A Longitudinal Content Analysis of Magazine Ads from 1968-1998
저자
Han, S.; Shavitt, S.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5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4290.
서명
What Causes Estimation Problems When Analyzing MTMM Data?
저자
Cote, J. A.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1994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4291.
서명
Whatcha Thinking? Mental Simulation in Consumer Contexts
저자
Escalas, J. E.; Luce, M. F.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3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4292.
서명
What Children Understand about Consumption Constellations: Differences Across Three Age Groups
저자
Davis, T.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0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4293.
서명
What Counts as Knowledge in Judgment and Decision Making?
저자
Huber, J.; Hsee, C.; Prelec, D.; Russo, J.; Goldsmith, K.; Mogilner, C.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8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4294.
서명
What Do Consumers Consume in Santa? A Comparative Study of Santa Claus in Scandinavia
저자
Kimura, J.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6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4295.
서명
What Do Consumers Consume in Santa? A Comparative Study of Santa Claus in Scandinavia
저자
Kimura, J.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6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4296.
서명
What Do Novice Consumers Remember?
저자
Cowley, E.; Mitchell, A. A.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5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4297.
서명
What Do People Talk About in Word-of-Mouth Communications?
저자
Barlas, S.; Huang, L.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9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4298.
서명
What Do People Talk About in Word-of-Mouth Communications?
저자
Barlas, S.; Huang, L.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9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4299.
서명
What do Rats Think While They Run? Goal Distance and Cognitive Effort Acceleration
저자
Cheng, S. Y. Y.; Kwong, J. Y. Y.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7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4300.
서명
What do single female baby boomers fear? Planning for their post-retirement housing
저자
Kopanidis, F.; Robinson, L.; Reid, M.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13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211
212
213
214
215
216
217
218
219
220
임시보관함보기
하단메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