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남대학교외국학술지지원센터

글로벌메뉴

  • HOME
  • sitemap

주메뉴


CNU Search

검색 타입
상세검색
검색어[가나다ABC : 전체]
4,526건 중 4,526건 출력
219/227 페이지 엑셀파일 출력

검색간략리스트

열거형 테이블형
4361.
서명
When Do Consumers Prefer More Choice? Moderating Effects of Regulatory Focus 미리보기
저자
Bodur, H.O.; Matyas, L.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8
자료유형
저널기사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4362.
서명
When Do Consumers Rely on Conceptual Versus Experiential Processing Heuristics? 미리보기
저자
Zhu, R.; Meyers-Levy, J.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5
자료유형
저널기사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4363.
서명
When Does an Attack to the Brand Call for Action? The Role of Self-Brand Connection and Implicit Self-Esteem 미리보기
저자
Lisjak, M.; Lee, A.Y.; Gardner, W.L.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12
자료유형
저널기사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4364.
서명
When Does Culture Matter? The Transitory Nature of Cultural Differences in Judgments and Choices 미리보기
저자
Briley, D.; Aaker, J.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1
자료유형
저널기사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4365.
서명
When Does National Identity Matter? Two Contrasting Symbolic Meaning of Brands in Emerging Countries 미리보기
저자
Kwan, M.C.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12
자료유형
저널기사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4366.
서명
When Do Goals Succeed Versus Fail? Effects of Consumer Beliefs on Self-Regulation 미리보기
저자
Townsend, C.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12
자료유형
저널기사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4367.
서명
When Doing Good Makes It Okay To Be Bad? New Directions in Licensing Research 미리보기
저자
Khan, U.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13
자료유형
저널기사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4368.
서명
When Do Metacognitive Experiences Matter? The Different Roles of Ease of Retrieval 미리보기
저자
Deval, H.; Kardes, F.R.; Pfeiffer, B.E.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13
자료유형
저널기사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4369.
서명
When do Moods Influence Consumer Preferences?: Moderators of Mood Congruency 미리보기
저자
White, K.; McFarland, C.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6
자료유형
저널기사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4370.
서명
When do Moods Influence Consumer Preferences?: Moderators of Mood Congruency 미리보기
저자
White, K.; McFarland, C.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6
자료유형
저널기사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4371.
서명
When Do Price Promotions Signal Quality? The Effect of Dealing on Perceived Service Quality 미리보기
저자
Raghubir, P.;Corfman, K.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1994
자료유형
저널기사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4372.
서명
When Do Product Descriptions Stimulate Craving and Desire for Guilty Pleasures? 미리보기
저자
Moore, D. J.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5
자료유형
저널기사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4373.
서명
When Electronic Recommendation Agents Backfire 미리보기
저자
Lajos, J.; Chattopadhyay, A.; Sengupta, K.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12
자료유형
저널기사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4374.
서명
When Electronic Recommendation Agents Backfire: Negative Effects on Choice Satisfaction, Attitudes, and Purchase Intentions 미리보기
저자
Lajos, J.; Chattopadhyay, A.; Sengupta, K.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9
자료유형
저널기사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4375.
서명
When Electronic Recommendation Agents Backfire: Negative Effects on Choice Satisfaction, Attitudes, and Purchase Intentions 미리보기
저자
Lajos, J.; Chattopadhyay, A.; Sengupta, K.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9
자료유형
저널기사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4376.
서명
When "Eureka" Fades Into "You're Nuts!" 미리보기
저자
Gabel, T. G.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1
자료유형
저널기사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4377.
서명
When Feelings Influence Product Evaluations (and When They Do Not): Discrete-Affect-Validation and the Role of Consumption Motives 미리보기
저자
Bosmans, A.; Baumgartner, H.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5
자료유형
저널기사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4378.
서명
When Feelings Matter: Determinants of the Use of Cognitive Subjective Feelings 미리보기
저자
Greifeneder, R.; Bless, H.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5
자료유형
저널기사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4379.
서명
When Gains Exceed Losses: Attribute Trade-Offs and Prospect Theory 미리보기
저자
Hankuk, T. C.; Aggarwal, P.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3
자료유형
저널기사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4380.
서명
When Gifts Go Unappreciated 미리보기
저자
Steffel, M.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13
자료유형
저널기사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맨앞 이전 211 212 213 214 215 216 217 218 219 220 다음 맨뒤

하단메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