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skip to content)
퀵메뉴 바로가기
마이메뉴 바로가기
도서관정보 바로가기
글로벌메뉴
주메뉴
이용안내
신청방법
저널목록
인기 학술지
원문검색
CNU Search
RISS Search
ScienceON Search
FRIC Search
신청내역
관리자 목록
센터소개
소개
연혁
운영시간
조직
게시판
센터소식
이용문의
자료실
이용안내
신청방법
저널목록
인기 학술지
원문검색
CNU Search
RISS Search
NDSL Search
FRIC Search
신청내역
센터소개
소개
연혁
운영시간
조직
게시판
센터소식
이용문의
자료실
CNU Search
|
Home
>
원문검색
>
CNU Search
>
가나다리스트
탭메뉴
기본검색
가나다리스트
전체
ㅣ
A
B
C
D
E
F
G
H
I
J
K
L
M
N
O
P
Q
R
S
T
U
V
W
X
Y
Z
ㅣ
가
나
다
라
마
바
사
아
자
차
카
타
파
하
기타
검색 타입
전체
서명
저자
발행처
ISSN
수록DB
키워드
전방일치
완전일치
결과내 검색
검색어
[가나다ABC : 전체]
총
4,526
건 중
4,526
건 출력
221/227
페이지
제한항목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검색결과제한
자료유형
기사
(4525)
연간물
(1)
저자
Belk, R. W.
(8)
Chernev, A.
(8)
Chang, C.
(7)
Diehl, K.
(7)
Gabel, T. G.
(7)
Makienko, I.
(7)
Brown, C. L.
(6)
Coulter, K.S.
(6)
Ekici, A.
(6)
Otnes, C.
(6)
Rindfleisch, A.
(6)
Thompson, C. J.
(6)
Ahluwalia, R.
(5)
Caldwell, M.; Henry, P.
(5)
Hewer, P.; Brownlie, D.
(5)
Hong, S.
(5)
Joiner, C.
(5)
Kates, S. M.
(5)
Lee, S.H.; Cotte, J.
(5)
Ma, Z.; Dube, L.
(5)
Ostinelli, M.; Bockenholt, U.
(5)
Ramanathan, S.
(5)
Sayre, S.
(5)
Torelli, C.
(5)
Tumbat, G.
(5)
더보기
(20)
more...
더보기 취소
출판사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4160)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366)
발행년도
2009
(900)
2006
(518)
2012
(437)
2013
(388)
2005
(376)
2008
(357)
2007
(305)
1994
(276)
1997
(206)
2001
(182)
2003
(153)
1996
(121)
1980
(105)
2000
(101)
1993
(100)
1974
(1)
더보기
(11)
더보기 취소
언어
영어
(1)
소장처
중앙도서관
(1)
검색간략리스트
항목선택
서명
저자
발행처
원문제공시작년
정렬
오름차순
내림차순
5
10
15
20
30
50
100
4401.
서명
When Losses Loom Even Larger: The Moderating Role of Relationship Norms
저자
Aggarwal, P.; Zhang, M.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6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4402.
서명
When Loyalty and Habit Collide
저자
Tam, L.; Yuping, L.-T.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13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4403.
서명
When More Choice Motivates: Considering the Benefits of Perceived versus Actual Choice on Outcome Satisfaction
저자
Iyengar, S. S.; Mogilner, C.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5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4404.
서명
When More is Merrier Indeed: The Impact of Product Involvement on Choice
저자
Aladjem, M.; Bockenholt, U.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12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4405.
서명
When More May Be Less:The Effects of Regulatory Focus on Responses to Maximal/Minimal Comparative Frames
저자
Jain, S.; Agrawal, N.; Maheswaran, D.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7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4406.
서명
When one culture meets another: The impact of culturally (mis)matched thinking styles on self-regulation
저자
Koo, M.; Shavitt, S.; Lalwani, A.K.; Dai, Y.; Chinchanachokchai, S.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12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4407.
서명
When One's Death Awareness Involves Others: The Role of Relationship Closeness in Luxury Consumption
저자
Zhang, S.; Grover, A.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13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4408.
서명
When One Thing Leads To Another: Consumption Chains and Consumer Satisfaction
저자
Patrick, V. M.; Park, C. W.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5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4409.
서명
When Opposites (May Not) Attract: Insights from Next-Generation Priming Influences on Consumer Behavior
저자
Johnson, H.M.; Min, K.E.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13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4410.
서명
When Regulatory Fit Does Not `Feel Right' : The Inhibiting Effect of Contextually Dominant Decision Strategies
저자
Mourali, M.; Pons, F.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8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4411.
서명
When Rewards Backfire: Customer Resistance to Loyalty Programs
저자
Roax, D.; El Euch Maalej, M.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12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4412.
서명
When Seeing Many Types of Wine Makes You More Sensitive to Technological Threats: Unrelated, Prior Categorizations and Reactions to Change
저자
Chakravarti, A.; Fang, C.; Shapira, Z.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12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4413.
서명
When Small Steps Become Big Leaps: Goal-Consistency Judgments and the Illusion of Goal Progress
저자
Bonezzi, A.; Chernev, A.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12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4414.
서명
When Social Influences Have Far Reaching Implications
저자
Popa, M.; Argo, J.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8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4415.
서명
When Starbucks Meets Turkish Coffee: Cultural Imperialism and Islamism as `Other' Discourses of Consumer Resistance
저자
Izberk-Bilgin, E.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8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4416.
서명
When Strangers Converse in Marketplace Environments: Effect of Service Provider-Related Versus Service Provider-Unrelated Conversations
저자
Rahman, K.; Yuksel, U.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9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4417.
서명
When Strangers Converse in Marketplace Environments: Effect of Service Provider-Related Versus Service Provider-Unrelated Conversations
저자
Rahman, K.; Yuksel, U.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9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4418.
서명
When Technology Meets the Consumer: An Integrative Approach Towards the Understanding of Technological Innovations
저자
Ziamou, P.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1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4419.
서명
When Temptation Hits You: The Influence of Weak versus Strong Food Temptations
저자
Geyskens, K.; Dewitte, S.; Pandelaere, M.; Warlop, L.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6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4420.
서명
When Temptation Hits You: The Influence of Weak versus Strong Food Temptations
저자
Geyskens, K.; Dewitte, S.; Pandelaere, M.; Warlop, L.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6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221
222
223
224
225
226
227
임시보관함보기
하단메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