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skip to content)
퀵메뉴 바로가기
마이메뉴 바로가기
도서관정보 바로가기
글로벌메뉴
주메뉴
이용안내
신청방법
저널목록
인기 학술지
원문검색
CNU Search
RISS Search
ScienceON Search
FRIC Search
신청내역
관리자 목록
센터소개
소개
연혁
운영시간
조직
게시판
센터소식
이용문의
자료실
이용안내
신청방법
저널목록
인기 학술지
원문검색
CNU Search
RISS Search
NDSL Search
FRIC Search
신청내역
센터소개
소개
연혁
운영시간
조직
게시판
센터소식
이용문의
자료실
CNU Search
|
Home
>
원문검색
>
CNU Search
>
가나다리스트
탭메뉴
기본검색
가나다리스트
전체
ㅣ
A
B
C
D
E
F
G
H
I
J
K
L
M
N
O
P
Q
R
S
T
U
V
W
X
Y
Z
ㅣ
가
나
다
라
마
바
사
아
자
차
카
타
파
하
기타
검색 타입
전체
서명
저자
발행처
ISSN
수록DB
키워드
전방일치
완전일치
결과내 검색
검색어
[가나다ABC : 전체]
총
4,526
건 중
4,526
건 출력
5/227
페이지
제한항목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검색결과제한
자료유형
기사
(4525)
연간물
(1)
저자
Belk, R. W.
(8)
Chernev, A.
(8)
Chang, C.
(7)
Diehl, K.
(7)
Gabel, T. G.
(7)
Makienko, I.
(7)
Brown, C. L.
(6)
Coulter, K.S.
(6)
Ekici, A.
(6)
Otnes, C.
(6)
Rindfleisch, A.
(6)
Thompson, C. J.
(6)
Ahluwalia, R.
(5)
Caldwell, M.; Henry, P.
(5)
Hewer, P.; Brownlie, D.
(5)
Hong, S.
(5)
Joiner, C.
(5)
Kates, S. M.
(5)
Lee, S.H.; Cotte, J.
(5)
Ma, Z.; Dube, L.
(5)
Ostinelli, M.; Bockenholt, U.
(5)
Ramanathan, S.
(5)
Sayre, S.
(5)
Torelli, C.
(5)
Tumbat, G.
(5)
더보기
(20)
more...
더보기 취소
출판사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4160)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366)
발행년도
2009
(900)
2006
(518)
2012
(437)
2013
(388)
2005
(376)
2008
(357)
2007
(305)
1994
(276)
1997
(206)
2001
(182)
2003
(153)
1996
(121)
1980
(105)
2000
(101)
1993
(100)
1974
(1)
더보기
(11)
더보기 취소
언어
영어
(1)
소장처
중앙도서관
(1)
검색간략리스트
항목선택
서명
저자
발행처
원문제공시작년
정렬
오름차순
내림차순
5
10
15
20
30
50
100
81.
서명
Advertising Effects Under Different Combinations of Motivation, Capacity, and Opportunity to Process Information
저자
Poiesz, T. B. C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1980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82.
서명
Advertising Effects Under Different Combinations of Motivation, Capacity, and Opportunity to Process Information
저자
Poiesz, T. B. C.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1996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83.
서명
Advertising Ideology and the Encoding of Advertising Meaning: An Ethnographic and Discursive Approach
저자
Kelly, A.; Lawlor, K.; O Donohoe, S.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5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84.
서명
Advertising in 1920s Shanghai: Globalization and Localization in the World of Calendar Advertising
저자
Zhao, X.; Belk, R. W.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3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85.
서명
Advice from a Caterpillar: Mainstreaming Hookah Consumption Into American Pop Culture
저자
Griffiths, M.A.; Harmon, T.R.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9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86.
서명
Advice from a Caterpillar: Mainstreaming Hookah Consumption Into American Pop Culture
저자
Griffiths, M.A.; Harmon, T.R.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9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87.
서명
A Dynamic Choice Process: How Choices Generate Biased Memory that Influences Future Choices
저자
Chen, C. Y.; Zhang, S.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3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88.
서명
Aesthetic Advertisements and Scientific Evaluations: Divergent Philosophies in Advertising Production
저자
Kelly, A.; Lawlor, K.; O Donohoe, S.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7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89.
서명
Aesthetic Aspects of the Consumption of Fashion Design: The Conceptual and Empirical Challenge
저자
Eckman, M.;Wagner, J.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1994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90.
서명
Aesthetics and Consumption
저자
Hagtvedt, H.; Patrick, V.; Hutchinson, W.; Meyers-Levy, J.; Hoegg, J.; Dahl, D.; Raghunathan, R.; Zhu, R.J.; Reber, R.; Moreau, C.P.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9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91.
서명
Aesthetics and Consumption
저자
Hagtvedt, H.; Patrick, V.; Hutchinson, W.; Meyers-Levy, J.; Hoegg, J.; Dahl, D.; Raghunathan, R.; Zhu, R.J.; Reber, R.; Moreau, C.P.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9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92.
서명
Affect, Affective Precision, and Primacy Effect in Stock Choices
저자
Sagara, N.; Peters, E.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7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93.
서명
Affect and Its Effects on Compensatory Consumption
저자
Garg, N.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6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94.
서명
Affect and Its Effects on Compensatory Consumption
저자
Garg, N.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6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95.
서명
Affect as Information: The Moderating Roles of Self-Regulatory System and Diagnosticity of Affective Valence
저자
Kramer, T.; Yoon, S.-O.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6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96.
서명
Affect as Information: The Moderating Roles of Self-Regulatory System and Diagnosticity of Affective Valence
저자
Kramer, T.; Yoon, S.-O.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6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97.
서명
Affect, Cognition, and Consumer Charity: The Moderating Role of Social Distance
저자
Paniculangara, J.; He, X.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13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98.
서명
Affect, Empathy, and Predictions of Others' Risk Tolerance
저자
Faro, D.; Rottenstreich, Y.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5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99.
서명
Affect Evaluation or Regulation in Visual Art Consumption? The Influence of Pure and Mixed Emotions
저자
Liang, J.; Chen, Z.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13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00.
서명
Affecting Consumers Through Identity and Design
저자
Simonson, A.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1997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
2
3
4
5
6
7
8
9
10
임시보관함보기
하단메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