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skip to content)
퀵메뉴 바로가기
마이메뉴 바로가기
도서관정보 바로가기
글로벌메뉴
주메뉴
이용안내
신청방법
저널목록
인기 학술지
원문검색
CNU Search
RISS Search
ScienceON Search
FRIC Search
신청내역
관리자 목록
센터소개
소개
연혁
운영시간
조직
게시판
센터소식
이용문의
자료실
이용안내
신청방법
저널목록
인기 학술지
원문검색
CNU Search
RISS Search
NDSL Search
FRIC Search
신청내역
센터소개
소개
연혁
운영시간
조직
게시판
센터소식
이용문의
자료실
CNU Search
|
Home
>
원문검색
>
CNU Search
>
가나다리스트
탭메뉴
기본검색
가나다리스트
전체
ㅣ
A
B
C
D
E
F
G
H
I
J
K
L
M
N
O
P
Q
R
S
T
U
V
W
X
Y
Z
ㅣ
가
나
다
라
마
바
사
아
자
차
카
타
파
하
기타
검색 타입
전체
서명
저자
발행처
ISSN
수록DB
키워드
전방일치
완전일치
결과내 검색
검색어
[가나다ABC : 전체]
총
4,526
건 중
4,526
건 출력
7/227
페이지
제한항목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검색결과제한
자료유형
기사
(4525)
연간물
(1)
저자
Belk, R. W.
(8)
Chernev, A.
(8)
Chang, C.
(7)
Diehl, K.
(7)
Gabel, T. G.
(7)
Makienko, I.
(7)
Brown, C. L.
(6)
Coulter, K.S.
(6)
Ekici, A.
(6)
Otnes, C.
(6)
Rindfleisch, A.
(6)
Thompson, C. J.
(6)
Ahluwalia, R.
(5)
Caldwell, M.; Henry, P.
(5)
Hewer, P.; Brownlie, D.
(5)
Hong, S.
(5)
Joiner, C.
(5)
Kates, S. M.
(5)
Lee, S.H.; Cotte, J.
(5)
Ma, Z.; Dube, L.
(5)
Ostinelli, M.; Bockenholt, U.
(5)
Ramanathan, S.
(5)
Sayre, S.
(5)
Torelli, C.
(5)
Tumbat, G.
(5)
더보기
(20)
more...
더보기 취소
출판사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4160)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366)
발행년도
2009
(900)
2006
(518)
2012
(437)
2013
(388)
2005
(376)
2008
(357)
2007
(305)
1994
(276)
1997
(206)
2001
(182)
2003
(153)
1996
(121)
1980
(105)
2000
(101)
1993
(100)
1974
(1)
더보기
(11)
더보기 취소
언어
영어
(1)
소장처
중앙도서관
(1)
검색간략리스트
항목선택
서명
저자
발행처
원문제공시작년
정렬
오름차순
내림차순
5
10
15
20
30
50
100
121.
서명
A Grounded Typology of Consumer Conceptualizations of Failure
저자
Otnes, C. C.; Fischer, E.; Tuncay, L.; Rodriguez, A.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5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22.
서명
A Halloween Community: The Role of the Marketplace in Response to Social Isolation
저자
Harris, G.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6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23.
서명
A Halloween Community: The Role of the Marketplace in Response to Social Isolation
저자
Harris, G.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6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24.
서명
A Hermeneutic Interpretation of "Ella"
저자
Thompson, C.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1997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25.
서명
A Holiday Loved and Loathed: A Consumer Perspective of Valentine's Day
저자
Close, A.; Zinkhan, G. M.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6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26.
서명
A Holiday Loved and Loathed: A Consumer Perspective of Valentine's Day
저자
Close, A.; Zinkhan, G. M.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6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27.
서명
Airing Dirty Laundry in the Public Square: An Examination of Public Complaining and the Mitigating Effects of Branding
저자
Wilson, A.; Giebelhausen, M.; Brady, M.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8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28.
서명
A Later Mover Advantage? The Impact of Order of Entry and Brand Characteristics on Consumer Preferences
저자
Aaker, J.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1994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29.
서명
A Life Course Perspective of Family Meals Via the Life Grid Method
저자
Harrison, R.; Veeck, A.; Gentry, J.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8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30.
서명
Aligning Consumers Around Low-carbon Competitiveness: Evidence from an Online Experiment
저자
Lee, J.J.-A.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12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31.
서명
All Charity Advertisements Are Not Created Equal: Influences of Message Framing, Vividness Valence, and Number Size Framing
저자
Chang, C.-T.; Lee, Y.-K.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8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32.
서명
Alleviating Mommy's Guilt: Emotional Expression and Guilt Appeals in Advertising
저자
Lee-Wingate, S. N.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6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33.
서명
Alleviating Mommy's Guilt: Emotional Expression and Guilt Appeals in Advertising
저자
Lee-Wingate, S. N.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6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34.
서명
All in the Family: Intergenerational Influences on Consumer Behavior
저자
Moore-Shay, E. S.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1997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35.
서명
All in the Family: Intra-Family Coalitional Influences on Consumption
저자
Price, L.; Schau, H.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13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36.
서명
All Metaphors in Advertising are not Created Equal: Influences of Product Type and Need for Cognition
저자
Chang, C.-T.; Yen, C.-T.; Chen, T.-T.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13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37.
서명
All My Children: Fostering Diverse Approaches to Consumer Well-Being Research
저자
Agrawal, N.; Kyung, E.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12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38.
서명
A Longitudinal Study of Consumers' Need for Uniqueness on Development of Networks
저자
Lee, S.H.; Leizerovici, G.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13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39.
서명
Altering Retrieval Sets: When Will Contextual Cues Make a Difference?
저자
Cowley, E. J.;Law, S.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1994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40.
서명
Alternative Models for Capturing the Compromise Effect
저자
Kivetz, R.; Netzer, O.; Srinivasan, V.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3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
2
3
4
5
6
7
8
9
10
임시보관함보기
하단메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