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skip to content)
퀵메뉴 바로가기
마이메뉴 바로가기
도서관정보 바로가기
글로벌메뉴
주메뉴
이용안내
신청방법
저널목록
인기 학술지
원문검색
CNU Search
RISS Search
ScienceON Search
FRIC Search
신청내역
관리자 목록
센터소개
소개
연혁
운영시간
조직
게시판
센터소식
이용문의
자료실
이용안내
신청방법
저널목록
인기 학술지
원문검색
CNU Search
RISS Search
NDSL Search
FRIC Search
신청내역
센터소개
소개
연혁
운영시간
조직
게시판
센터소식
이용문의
자료실
CNU Search
|
Home
>
원문검색
>
CNU Search
>
가나다리스트
탭메뉴
기본검색
가나다리스트
전체
ㅣ
A
B
C
D
E
F
G
H
I
J
K
L
M
N
O
P
Q
R
S
T
U
V
W
X
Y
Z
ㅣ
가
나
다
라
마
바
사
아
자
차
카
타
파
하
기타
검색 타입
전체
서명
저자
발행처
ISSN
수록DB
키워드
전방일치
완전일치
결과내 검색
검색어
[가나다ABC : 전체]
총
4,526
건 중
4,526
건 출력
8/227
페이지
제한항목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검색결과제한
자료유형
기사
(4525)
연간물
(1)
저자
Belk, R. W.
(8)
Chernev, A.
(8)
Chang, C.
(7)
Diehl, K.
(7)
Gabel, T. G.
(7)
Makienko, I.
(7)
Brown, C. L.
(6)
Coulter, K.S.
(6)
Ekici, A.
(6)
Otnes, C.
(6)
Rindfleisch, A.
(6)
Thompson, C. J.
(6)
Ahluwalia, R.
(5)
Caldwell, M.; Henry, P.
(5)
Hewer, P.; Brownlie, D.
(5)
Hong, S.
(5)
Joiner, C.
(5)
Kates, S. M.
(5)
Lee, S.H.; Cotte, J.
(5)
Ma, Z.; Dube, L.
(5)
Ostinelli, M.; Bockenholt, U.
(5)
Ramanathan, S.
(5)
Sayre, S.
(5)
Torelli, C.
(5)
Tumbat, G.
(5)
더보기
(20)
more...
더보기 취소
출판사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4160)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366)
발행년도
2009
(900)
2006
(518)
2012
(437)
2013
(388)
2005
(376)
2008
(357)
2007
(305)
1994
(276)
1997
(206)
2001
(182)
2003
(153)
1996
(121)
1980
(105)
2000
(101)
1993
(100)
1974
(1)
더보기
(11)
더보기 취소
언어
영어
(1)
소장처
중앙도서관
(1)
검색간략리스트
항목선택
서명
저자
발행처
원문제공시작년
정렬
오름차순
내림차순
5
10
15
20
30
50
100
141.
서명
Alternative Models of Cognitive Processes Underlying Consumer Reactions to Conjunction Categories
저자
Lee, M.;Ulgado, F. M.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1993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42.
서명
Alternative Models of Cognitive Processes Underlying Consumer Reactions to Conjunction Categories
저자
Lee, M.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1994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43.
서명
Alternative Perspectives on Consumer Judgment and Choice
저자
Simonson, I.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8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44.
서명
A Luxury Perspective on Brands - Characteristics, Value, and the Eye of the Beholder
저자
Emile, R.; Craig-Lees, M.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13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45.
서명
Ambiguity of Direct Experience and Product Specification Effects on Consumer Choice
저자
Park, S.; Kim, M.-Y.; Park, S.-H.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12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46.
서명
Ambivalence as an Inoculating Agent: A Built-In Defense Against Attitude Change
저자
Forehand, M.; Staton, M.; Tietje, B.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7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47.
서명
Ambivalent Relationships and Projection onto Indexical Objects
저자
Heisley, D. D.; Cours, D.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7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48.
서명
American Girl: The Family Brand
저자
Kozinets, R.; Sherry, J.; McGrath, M. A.; Borghini, S.; Diamond, N.; Muniz, A.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5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49.
서명
A Meta-Analysis of Humor Effects in Advertising
저자
Eisend, M.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7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50.
서명
A Meta-Analysis of the Moderation Effect of Regulatory Focus
저자
Daryanto, A.; de Ruyter, K.; Wetzels, M.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8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51.
서명
A Meta-analysis on the Effectiveness of Publicity versus Advertising
저자
Eisend, M.; Kuster-Rohde, F.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12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52.
서명
A Meta-Analytic Review of Fear Appeals: A Terror Management Perspective
저자
Hunt, D.M.; Geiger-Oneto, S.; Shehryar, O.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9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53.
서명
A Meta-Analytic Review of Fear Appeals: A Terror Management Perspective
저자
Hunt, D.M.; Geiger-Oneto, S.; Shehryar, O.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9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54.
서명
Am I What I Wear? An Exploratory Study of Symbolic Meanings Associated with Secondhand Clothing
저자
Roux, D.; Korchia, M.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6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55.
서명
Am I What I Wear? An Exploratory Study of Symbolic Meanings Associated with Secondhand Clothing
저자
Roux, D.; Korchia, M.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6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56.
서명
A Model for Consumer Devotion: What We Can Learn From Football Fans
저자
Pimentel, R. W.; Reynolds, K.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1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57.
서명
A Model of Investment Decision-Making: How Adaptation to Losses Affects Future Selling Decisions
저자
Lee, C.K.M.; Kraussl, R.; Lucas, A.; Paas, L.J.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9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58.
서명
A Model of Investment Decision-Making: How Adaptation to Losses Affects Future Selling Decisions
저자
Lee, C.K.M.; Kraussl, R.; Lucas, A.; Paas, L.J.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9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59.
서명
A Model of the Determinants of Retail Search
저자
Blodgett, J. G.;Hill, D.;Stone, G.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1994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60.
서명
A Multi-Perspective Approach to Family Communication and Parental Control of TV Viewing
저자
Bakir, A.; Rose, G. M.; Shoham, A.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5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
2
3
4
5
6
7
8
9
10
임시보관함보기
하단메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