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skip to content)
퀵메뉴 바로가기
마이메뉴 바로가기
도서관정보 바로가기
글로벌메뉴
주메뉴
이용안내
신청방법
저널목록
인기 학술지
원문검색
CNU Search
RISS Search
ScienceON Search
FRIC Search
신청내역
관리자 목록
센터소개
소개
연혁
운영시간
조직
게시판
센터소식
이용문의
자료실
이용안내
신청방법
저널목록
인기 학술지
원문검색
CNU Search
RISS Search
NDSL Search
FRIC Search
신청내역
센터소개
소개
연혁
운영시간
조직
게시판
센터소식
이용문의
자료실
CNU Search
|
Home
>
원문검색
>
CNU Search
>
가나다리스트
탭메뉴
기본검색
가나다리스트
전체
ㅣ
A
B
C
D
E
F
G
H
I
J
K
L
M
N
O
P
Q
R
S
T
U
V
W
X
Y
Z
ㅣ
가
나
다
라
마
바
사
아
자
차
카
타
파
하
기타
검색 타입
전체
서명
저자
발행처
ISSN
수록DB
키워드
전방일치
완전일치
결과내 검색
검색어
[가나다ABC : 전체]
총
1,382
건 중
1,382
건 출력
30/70
페이지
제한항목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검색결과제한
자료유형
기사
(1375)
연간물
(7)
저자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6)
Wyner, G.
(5)
Crosby, L.A.
(4)
Kumar, V.
(4)
Schultz, D.E.
(4)
Smith, J.W.
(4)
Stewart, David W.
(4)
unknown
(4)
Cross, S.N.N.; Gilly, M.C.
(3)
Hunt, S. D.
(3)
Kumar, V.
(3)
Mancuso, J.; Stuth, K.
(3)
McNeal, M.
(3)
Stewart, D.W.
(3)
Teas, R. K.
(3)
Avery, R.J.; Cawley, J.H.; Eisenberg, M.; Cantor, J.
(2)
Balasubramanian, Siva K
(2)
Bennett, A.M.; Hill, R.P.; Oleksiuk, D.
(2)
Briley, D.A.; Shrum, L.J.; Wyer, R.S.
(2)
Brumbaugh, A.M.; Grier, S.A.
(2)
Burroughs, J.E.; Chaplin, L.N.; Pandelaere, M.; Norton, M.I.; Ordabayeva, N.; Gunz, A.; Dinauer, L.
(2)
Cook, L.A.; Burton, S.; Howlett, E.
(2)
Czinkota, M.
(2)
Dadzie, K.Q.; Dadzie, C.A.; Winston, E.M.; Blankson, C.
(2)
Day, G. S.
(2)
더보기
(20)
more...
더보기 취소
출판사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751)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472)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159)
발행년도
2012
(197)
2013
(184)
2014
(147)
2019
(140)
2017
(139)
2018
(125)
2016
(121)
2015
(115)
1997
(56)
1993
(44)
1980
(38)
1994
(34)
1995
(29)
1996
(7)
1936
(1)
1964
(1)
1967
(1)
1983
(1)
1989
(1)
1992
(1)
더보기
(15)
더보기 취소
언어
영어
(7)
소장처
중앙도서관
(7)
경상대학
(2)
검색간략리스트
항목선택
서명
저자
발행처
원문제공시작년
정렬
오름차순
내림차순
5
10
15
20
30
50
100
581.
서명
Introduction to the Special Section on ``Marketing Dynamics''
저자
Bronnenberg, B.J.; Erdem, T.; Rossi, P.E.; Pakes, A.
발행처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원문제공시작년
2012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582.
서명
Introduction to the Special Section on Social Entrepreneurship
저자
Bloom, P.N.
발행처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원문제공시작년
2012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583.
서명
Introduction to the Special Section: The Domain and Intersection of Anticonsumption, Marketing, and Public Policy
저자
Lee, Michael S. W.; Dewhirst, Timothy; Cherrier, Hélène
발행처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원문제공시작년
2018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584.
서명
Investigating Effects of Out-of-Stock on Consumer Stockkeeping Unit Choice
저자
Che, H.; Chen, X.; Chen, Y.
발행처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원문제공시작년
2012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585.
서명
Investigating How Word-of-Mouth Conversations About Brands Influence Purchase and Retransmission Intentions
저자
Baker, Andrew M.; Donthu, Naveen; Kumar, V.
발행처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원문제공시작년
2016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586.
서명
Investigating the Influence of Characteristics of the New Product Introduction Process on Firm Value: The Case of the Pharmaceutical Industry
저자
Sharma, Amalesh; Saboo, Alok R.; Kumar, V.
발행처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원문제공시작년
2018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587.
서명
Investing for Retirement: The Moderating Effect of Fund Assortment Size on the 1/N Heuristic
저자
Morrin, M.; Inman, J.J.; Broniarczyk, S.M.; Nenkov, G.Y.; Reuter, J.
발행처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원문제공시작년
2012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588.
서명
Is a 70% Forecast More Accurate Than a 30% Forecast? How Level of a Forecast Affects Inferences About Forecasts and Forecasters
저자
Bagchi, Rajesh; Ince, Elise Chandon
발행처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원문제공시작년
2016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589.
서명
Is Children's Understanding of Nontraditional Advertising Comparable to Their Understanding of Television Advertising?
저자
Owen, L.; Lewis, C.; Auty, S.; Buijzen, M.
발행처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원문제공시작년
2013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590.
서명
Is Neutral Really Neutral? The Effects of Neutral User-Generated Content on Product Sales
저자
Tang, T.; Fang, E.; Wang, F.
발행처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원문제공시작년
2014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591.
서명
Is Top 10 Better than Top 9? The Role of Expectations in Consumer Response to Imprecise Rank Claims
저자
Isaac, Mathew S.; Brough, Aaron R.; Grayson, Kent
발행처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원문제공시작년
2016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592.
서명
I Think I Can, I Think I Can: Brand Use, Self-Efficacy, and Performance
저자
Park, J.K.; John, D.R.
발행처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원문제공시작년
2014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593.
서명
It's All Good: Corporate Social Responsibility Reduces Negative and Promotes Positive Responses to Service Failures Among Value-Aligned Customers
저자
Joireman, Jeff; Smith, Dustin; Liu, Richie L.; Arthurs, Jonathan
발행처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원문제공시작년
2015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594.
서명
It's Not Whether You Win or Lose, It's How You Play the Game? The Role of Process and Outcome in Experience Consumption
저자
Yang, X.; Mao, H.; Peracchio, L.A.
발행처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원문제공시작년
2012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595.
서명
JM as a Marketplace of Ideas
저자
Moorman, Christine; van Heerde, Harald J.; Moreau, C. Page; Palmatier, Robert W.
발행처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원문제공시작년
2019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596.
서명
JMR in Transition: Reflections on the 2006-2012 Period
저자
Huber, J.; Erdem, T.
발행처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원문제공시작년
2014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597.
서명
JMR, Journal of marketing research
저자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발행처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원문제공시작년
1964-
자료유형
연속간행물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598.
서명
JMR: The Bass Years (1972-1975)
저자
Montgomery, D.B.
발행처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원문제공시작년
2014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599.
서명
Journal of marketing
저자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American Marketing Society. National Association of Marketing Teachers
발행처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원문제공시작년
1936-
자료유형
연속간행물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600.
서명
Journal of Marketing Research: 1964-1969, the Bob Ferber Years
저자
Morrison, D.G.
발행처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원문제공시작년
2014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임시보관함보기
하단메뉴